영감 서명

QQ 동기 부여 서명 2019


1. 영리하다는 것은 학습이며, 천재는 축적되고 있습니다. 소위 천재는 실제로 학습에 달려 있습니다.

2. 학교에서 학생이 공부 한 결과로 아무것도 만들지 않는다면, 그의 삶은 항상 모방과 표절이 될 것입니다.

3. 그 자리로 돌아 가면 ... 모든 것이 바뀌 었다고 생각합니다 ...

4. 너를 용서하기로 결심한다. 너보다 소중한 방법을 알고 있기 때문에 ...

5. 평소와 다르게하십시오. 꽃의 색은 사라진 지 오래입니다.

6. 뒷맛, 나는 어제 되돌아 갈 수 없다, 나는 소중히하고있다, 나는 오늘 죽을 것이다, 어제 아름다운.

7. 학습이 단지 모방에 관한 것이라면, 우리는 과학이나 기술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8. 세상은 익숙해지는 법을 배우지 못한다.

9. 시간, 당신은 때때로 끌어 당기기에는 너무 가늘고, 더 먹기 위해 당신을 괴롭힌다!

10. 인생 길은 길고 끝은 거기에있다.

11. 무관심한 사람들, 빛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내 인생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고 있습니다.

12. 너는 무엇을 피하고, 과거의 약속인가, 아니면 현재의 얼굴없는 얼굴인가?

13. 학습이란 무언가를 모방하는 것이 아니라 기술과 방법을 습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4. 당신이 세상에서 당신의 인생을 보내고 싶지 않다면 평생 동안 배워야합니다.

15. 끊임없이 배우면 모든 것을 알게됩니다. 아는 것이 많을수록 더 많은 힘을 누릴 수 있습니다.

16. 당신이 시작할 때마다, 당신이 시작한 후에 멈추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17. 삶의 단계의 커튼은 언제든지 열릴 수 있습니다. 핵심은 당신이 기꺼이 수행하거나 피하기로 선택했는지 여부입니다.

18. 다른 신념, 다른 운명을 결정하십시오!

19. 하나님은 결코 사람들의 무지에 대해 불평하지 않지만 사람들은 하나님의 불공정을 비난합니다.

20. 아름다운 삶은 기대와 놀라움과 감사로 가득차 야합니다.

21. 세상에서 가장 피곤한 것은 거짓된 삶일뿐입니다.

22. 나는 그것을 한 것으로 생각하고 그것을하지 않았다.

23. 첫 번째 청년은 하나님이 주신 것이며 두 번째 청년은 혼자 힘겨운 일을합니다.

24. 기대가 적 으면 사람을 돌보는 것이 더 편할 것입니다.

25. 오늘날의 영광을 희생하여 명나라를 후회해야합니다.

26. 세계는 예외없이 예외없이 본질적으로 고통 스럽다.

27.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28. 자신을 알고, 자신을 항복하고, 자신을 변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킵니다.

29. 사람들이 고통당하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30.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고통스럽게 만들고 있다고 말하는 것보다는, 당신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낫습니다.

31. 너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결코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32. 자신을 훈련시키는 데 능숙하고 다른 사람들을 걱정하지 마라.

33.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않고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않는 것은 고통 스럽다.

34. 미래는 결국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35. 친숙한 장소에는 경치가 없으며 생소한 곳에는 함정이 있습니다.

36. 사실 인생에는 불필요한 첨부물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남을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37. 나는 많은 사람들을 내 마음으로 치료했고 고의적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이탈했다.

38. 30 세가 좋지 않다면, 30 세 이전에 열심히 일하지 않았다고 스스로를 비난하십시오.

39. 다른 사람들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말고, 더 가련한가, 자신의 연습은 어떨까요? 얼마나 살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40. 잘 받아 들여지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른 것을 듣고, 좋은 소식을 전해줄 사람들은 옳고 그른 것을 결코 들어 본 적이 없다.

41. 실패의 이유를 찾지 마라. 성공을 생각한다.

42. 대학 입학 시험에 이기고 열심히 웃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43. 열심히 일하고 내일 자신의 것으로 날아라!

44. 인생에는 여러 번 삶이 있습니다. 지금은 블로그를 쓰지 않을 때 약간의 땀을 흘리면서 조금 눈물을 흘려야합니다.

45. 인생에서 리허설은 없으며 모든 세부 사항이 생방송입니다.

46. ​​훈련과 같은 생각은 힘을 얻으려면 조금 집중해야합니다.

47. 사람들이 방향을 잃지 않는 한, 그들은 스스로를 잃지 않을 것이다.

48. 당신이 새벽을 칭찬했다면, 밤을 포옹하십시오.

49. 큰 목표, 큰 움직임, 큰 변화가 있습니다.

50. 피곤하면 포기하지 못할 것입니다.

51. 대학 입학 시험을 위해 싸우고,이 세상에서 후회가 없으며, 3 학년 동안 우수성 추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