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햇빛에 긍정적 인 동기 부여의 서명


1. 많은 경우에, 우리의 실패는 우리가 약간의 끈기, 약간의 애착, 그리고 약간의 인내가 없다는 것입니다. 성공의 새벽이 시야에 있지만, 우리는 자신감과 인내가 지속되지 않으며, 전에 겪었던 고난과 고난도 헛된 것입니다.

2. 삶의 길에서 아무도 부드러운 항해가되지 않습니다. 썰물과 딜레마를 경험 한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누구도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3. 오직 역경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오직 고투 만하면 자신 만의 새로운 세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4. 감히 위험을 감수한다면 위험을 감수하지 않으면 탈출을 의미합니다. 세계 곳곳에는 위험이 존재합니다. 시간이없고 절대적인 안보가 없습니다.

5. 인생의 길에 여물이 생기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부정적 감정은 인생 길에서 걸림돌입니다. 바람직하지는 않지만 때때로 불가피합니다. 과도한 우울증은 좋은 방법이 아니며, 부정적인 감정을 없애는 데 정말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너 자신의 사고 방식.

6. 외로움을 견딜 수 있고 열정으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외로움을 참아 내야합니다.

7. 태도는 모든 것이 다! 인생에서나 직장에서든 우리가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지만 가능한 모든 것을 할 수는 있지만 앞으로 나아갈 필요는 없지만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직업이나 직업이 잘 수행 될 수 있는지 여부는 우리의 태도에 달려 있으며 긍정적 인 태도는 성공을 보장합니다. 모든 일을하기 위해 조심하고 부지런히 노력하여 놀라움을 수확하고 자신을 키울 수 있습니다.

8. 어떤 상황에서 싸움이 필요하고 필요없는 것이 필요합니다. 필요할 때 싸우지 않으면 연회에서 칼을 파는 일은 할 수 없으며 자신의 무덤을 파는 것과 마찬가지지만 아들과 함께 케이크를 가져갈 필요는 없습니다. 환경을 기반으로 올바른 전략을 결정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마음을 고수하는 것은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고난은 성공의 잣대, 인간의 용기, 지혜 및 인내의 시험입니다.

9. 당신이 빨리 가고 싶다면 혼자 길 위에있을 것이고, 멀리 가고 싶으면 당신과 함께 갈 것입니다.

10. 바람을 듣지 않고 공격하는 것이 낫습니다. 다른 사람을 기쁘게하기보다는 몸을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11. 나는 나 자신을 후회하는 것보다 후회할 것입니다.

12. 어제 눈물로 양심의 가책을 느끼는 대신 오늘 땀으로 싸우는 것이 낫습니다.

13. 인생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과거로부터 자신을 자유롭게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큰 집은 크고 작은 집은 작고 꺼리지 않습니다. 삶에 지름길이 없으며 인내와 지구력을 시험합니다. 당신이 그것에 충실하는 한 잠시 동안 참을 수 있고 과거를 슬프게하지 않고 현재를 망치지 않고 미래를 두려워하지 말고 모든 것이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14. 인생은 불가항력적인 진보입니다. 자유는 독립적이고 첨부되지 않고 두려운 것이 아닙니다. 미래를 너, 지금 싫어하게 두지 마라. 나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있다. 편평한 삶을 위해기도하는 대신, 더 강해지는 것이 낫습니다.

15. 인생의 행복은 재산에 관한 것이 아니라 만족에 관한 것입니다. 한 남자가된다는 것은 조금은 결백하고 친구를위한 몇 가지 기발한 감정을 유지합니다. 행복하고, 즐겁고, 따뜻하고, 개성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당신은 충성스럽고 부지런하며 진심으로 다른 사람들을 존중해야합니다. 그래서 당신의 삶은 어두워지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해바라기에 누워 싶다. 우울해 지더라도 나는 태양쪽으로 이동할 수있다.

16. 다른 사람들이주는 것은 결코 당신에게 속하지 않습니다. 성공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새장에 보내지는 음식에 만족해서는 안되며 대신 사냥에 필요한 기술을 숙달하고 세상을 열어주는 열쇠를 찾아야합니다. 신은 당신을 축복 할 수 있습니다. 단 하나의 사람 만이 현상 유지를 도와 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당신 자신의 성자입니다. 아무도 당신을 통제 할 수 없으며, 첫 번째가 현상 유지에 정말로 의지하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당신에 달려 있습니다.

17. 책임은 위대한 사람의 영혼이며, 책임이 없다면 모든 것이 단지 비어있는 이야기 일뿐입니다. 책임이 없으면 존중이나 책임감이 없으며 성공할 기회도 없습니다. 책임을 회피하는 사람은 실패 할 운명입니다. 그리고 책임감을 지닌 용감한 사람은 비록 자랑스런 성취가 없다고해도 삶에서 진정으로 강인한 사람입니다, 진정한 남자, 진정한 승자입니다.

18.이 직업을 신중하게 선택한다면 그 일에 충실하십시오. 다른 사람들보다 더 많은 지혜와 열정, 책임감을 투자하여 전문성을 풍부하게해야합니다.이 기간 동안 직업 윤리와 능력이 향상되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당신은 성공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19. 훌륭한 업적은 세부 사항의 축적에서 비롯됩니다. 성공한 사람은 모두 작은 것으로 시작하고 셀 수없는 세부 사항으로 인해 삶이 ​​바뀔 수 있습니다. 작은 일 때문에 기회가 많습니다. 단지 작은 일이 아니기 때문이 아닙니다. 모든 성공은 그 자리에 축적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20. 당신은 항상 하나님이 당신에게 성공을위한 다양한 조건을 조성 할 수있는 기회를주지 않으 셨다고 불평 할 것입니다 ...하지만 역경은 당신을위한 일종의 훈련이라고 생각 했습니까? 당신 스스로는 상황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성공을 거둔 이유는 불평하는 것이 아니라 기꺼이 직면 할 수없는 것, 즉 자신의 사유 인 것입니다.

21. 야망도없고 환상도없고 졸도도없고 영웅도 없다.

22. 교만하지 않고, 똑바로가 아니라 똑바로가 아니라 치열하지 않습니다.

23. 실패에 대한 두려움은 진보의 파괴이다. 실패는 아무 의미도 없습니다. 열심히 일하면서 승리는 결국 내키지 않는 사람들에게 돌아갑니다.

24. 인생은 긴 마라톤과 같아서 팀을 뒤 지을 때도 있지만 끝나지 않는 한 항상 따라 잡을 기회가 있습니다.

25. 진정한 실패 란 무엇입니까? 진정한 실패는 포기합니다. 그것은 실수이지만 그것을 배울 수는 없습니다. 우리가 직면 한 실패는 끔찍한 것이 아닙니다.이 실패로 우리는 겁 먹었습니다. 실패 경험이 없다면 어떻게 성공의 기쁨을 느낄 수 있습니까? 현재 삶의 추세에 있다면, 실패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지금 승리의 기쁨을 누리고 있다면 열심히 일하십시오. 높은 봉우리가 올라갈 때까지 기다리고 있습니다.

26.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은 무적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