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2015 철학 영감 서명


1. 인생이 잘못되면, 멈추다.

2. 당신이 항상 당신을 위해 할 수있는 사람이없는 것은 당신이 대체되는 순간입니다.

3. 누군가가 너에게 돌을 던지면 던져 버리지 말고 건물의 초석을 지킨다.

4. 하늘이 항상 맑은 것은 아닙니다. 태양이 항상 빛나는 것은 아니므로 때때로 감정적 인 쇠약에 해가 없습니다.

5. 어디를 가든 날씨가 어떻든간에 자신의 햇살을 가져 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6. 세계에서 가장 좋은 점은 매일 아침 일어나는 일이 완전히 새로운 일이며 항상 무료입니다.

7. 마음은 움직이고, 감정은 멀리 있고, 일은 그렇지 않고, 사람들은 그렇지 않고, 모든 것이 아니라 과거가 추구 될 수 없다.

8. 세상에는 내가 모르는 친구 만있는 낯선 사람이 없다.

9. 당신은 등반을 시도한 적이 없으므로 가장 아름다운 경관을보아야합니다.

10.이 사회는 당신의 선과 나쁜 것을 적절하게 보장하는 척해야합니다.

11. 길을 미리보고 길을 걸리는 시간을 잊지 마십시오.

12. 이제는 놀고 마실 때입니다. 인생은 단 한 번 뿐이고 아름다운 삶을 잊지 마십시오.

13. 운명의 운명과 경쟁 하기엔 너무 작습니다.

14. 당신의 완고함 때문에 시간이 정체되지 않을 것이지만, 당신의 끈기 때문에 정직 할 것입니다.

15. 하나님이 나를 영광스럽게 해 주시면 나는 매일 올라갈 것입니다.

16. 성질을 잃는 것은 당신의 지혜가 당신이 직면하고있는 문제를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17. 슬픈 과거의 기억이나 미래의 걱정으로 순간의 행복을 망치게하지 마십시오.

18. 불타는 것보다는 탐닉에 빠지게하는 것이 낫다.

19. 이상은 풍선이지만 실제는 총에 맞는다.

20. 나는 내 마음 속에 칼을 넣었고, 내가 비었을 때 상처를 느꼈다.

21. 누군가 당신에게 즐거운 밤을 보냈습니다. 날씨가 좋지 않습니다. 두꺼운 곳은 정말로 따뜻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습니다.

22. 우리는 너무 많은 낭비를해서는 안됩니다.

23. 인생은 피상적 일지 모르지만 아름다운 태도로 싸워야한다.

24. 미래에 대한 모든 이상과 홍보.

25. 당신이 꽉 짜낼 수없는 세상을 짜지 마십시오. 좋은 밤을 기다리지 마십시오.

26. 더 나은 길을 얻기 위해 자신의 피정을 자르십시오 ...

27. 당신이 도둑질을 당할 수 있다면 왜 내가 있어야만합니까?

28. 결코 포기하지 않는 사람들의 머리에 기적이 올 것입니다.

29. 해바라기는 태양을 볼 수없고 삶을 열 수 없습니다.

30.이 시점에서 멈추는 것이 절벽이 아니라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31. 사람에게 가장 끔찍한 것은 실패가 아니라 실패의 그늘에서 햇빛이 부족한 것이다.

32. 세상의 짓밟과 비웃음에 속지 마십시오. 당신이 미래에 얼마나 강력한 지 알지 못할 것입니다.

33. 당신의 기분을 태양에 가져오고 조금만 가지고 세상을 바라보십시오.

34. 때로는 인생이 게임과 같을 때, 그것을 소유하는 대신 항상 찾아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5. 남은 인생 동안 아무도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당신이 훌륭하고 개방적으로 가고 싶다면, 당신은 독립적이고 강해질 것입니다.

36. 다시 고통스럽고, 씁쓸하고, 피곤하다. 포기할 생각은하지 마라. 네가 원하는 것은 네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37. 칩이 너무 강하지는 않지만 패배를 인정할 수는 없습니다.

38. 때로는 결과를 추측 할 수 있고, 나는 오는 길을 추측 할 수 없습니다. 필요한 변화는 여전히 상상을 깨뜨릴 수 있습니다.

39. 소진은 먼 곳에서 사탕 수수이지만 신발에 모래가있다.

40. 모두가 독창성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슬프게도 많은 사람들이 점차 불법 복제되고 있습니다.

41. 포인트를 포기하고 값싼 것을 요구하십시오. Fuze에서 1 점을 빼고 즐기십시오.

42. 열심히 일하지 않는 남성은 낮은 성적 연기와 끝이없는 신체 활동이라는 두 가지 결과 만 가져옵니다.

43. 오늘 속보, 나가기, 나는 십대에 불과해 너무 피곤할 수 없다.

44. 나는 결과를 알 수있는 방법을 알기 위해 최선을 다하려고 애썼지 않았다. 내가 잃을 최선을 다하더라도, 나는 자랄 것이다.

45. 우리의 능력이 아니라 우리의 삶을 결정할 우리의 선택입니다.

46. ​​나는 내 꿈과 미래를 이루고 싶다. 나는 친절과 용기를 유지해야한다.

47. 너 주위에 그런 친구가 있는가? 너가 불행하면 행복 할 것이다.

48. 생명은 내적 풍부함에 있고 외부 소유물에는 없다.

49. 이른바 형제 자매 좋은 친구 군대는 사랑의 세계에서 모두 게으른 자입니다.

50. 나는 항상 친절한 사람이되고 싶었고 그래서 나는 그 어두운 것들을 내 몸의 가장 깊은 부분에 묻었다.

51. 여자 친구가 나를 배반 한 후, 당신의 얼굴을 용서해달라고 부탁합니다. 내 마음이 부드럽습니까?

52. 나와 동행 할 의무가 없지만 항상 나와 동행 한 좋은 자매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한다.

53. 당신에게는 내가 갖고 있지 않은 사랑이 있지만, 당신에게는없는 감미로운 감정이 있습니다.

54. 매일 매일은 내 인생의 가장 어린 날입니다.

55. 시간은 그물과 같습니다. 흩어져있는 곳, 수확은 어디입니까?

56. 때로는 키가 큰 사람은 절름발이가되어야하고, 짧은 사람은 때때로 구부러져 야합니다.

57. 마음은 강하고 세상은 작고 마음도 작고 세상도 크다!

58. 당신이 빨리 가고 싶다면 혼자서 길을 갈 것이고, 멀리 가고 싶다면 당신과 함께 갈 것입니다.

59. 뼈의 작은 뼈를 사용하십시오. 계속해서 강하고 가슴에 맞서 하늘을 바라 보아라.

60. 너는 내려 놓을 수없는 사람들이 너를 물고기로 내버려 두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마라. 물이 없으면 죽은 물과 물고기는 없지만 더 깨끗해질 것이다.

61. 아마도 사람은 먼 길을 가고 자신의 삶에서 번영과 황량한 삶을 경험해야합니다.

62. 가장 낭만적 인 이야기는 끝이없고 가장 행복한 사랑은 말도없고 오직 상호 영혼 만이 있습니다. 나의 연인, 모든 것이 공중에있다!

63. 당신이 조용히 일하고 나서 변화하기를 기다렸다가 스스로를 보았던 사람들을 놀라게 할 때 당신이 지금 목표가되어야 할 필요가있는 것입니다.

64. 당신이 그것에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 였는지는 아무도 염려하지 않습니다. 너무 피곤하고 고통 스럽습니다. 그들은 당신이 어디에서 마지막인지를보고, 부러워하거나 경멸합니다.

65. 강한자는 눈물이 아니며 눈물로 달린다.

66. 나는 내 모든 기억을 묻어 버리고 오직 밝은 미래를 원한다.

67. 사람과 죽은 사람은 둘 다 하나, 하나는 휴식, 하나는 휴식!

68. 당신이 오늘 일하지 않는 것은 어제 죽은 사람들이 열망하는 내일입니다.

69. 다른 사람들의 뒷모습에 감탄하는 대신 자신의 발자국을 높이 평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