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서명

영감 서명


1. 10 년 전에 당신은 누구였습니까? 1 년 전이거나 어제였던 사람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것은 오늘 당신이 누구입니까?

2. 인생은 매우 피곤합니다, 당신은 지금 피곤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앞으로 더 피곤할 것입니다.

3. 인생은 매우 씁쓸합니다. 당신은 지금 고난을 당하지 않으며, 앞으로 더 고통을 당할 것입니다.

4. 오직 지쳐서, 유휴 상태 여야하며, 쓴맛 만 있고, 달콤한 것을 알아야합니다.

5. 젊음을 이용하고 대담하게 나가 바람, 서리 및 비의 침례를 만난다.

6. 인내심, 열린 마음, 현명한 마음, 행복이 올 것입니다.

7.이 세상에서 아무도 당신을 정말로 도울 수 없습니다.

8. 외부에서 깨는 계란은 음식이고, 내부에서 깨는 것은 생명이다.

9. 항상 부드러운 삶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의 삶은 수없이 많은 기복을 겪어야하며, 행복과 고통은 같은 장소에 있으며, 좋은 시간과 어려움이 있습니다. 좋은 시절의 곤경은 처지도 평온하게 직면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긍정적 인 삶입니다.

10. 나는 서로의 언어에 익숙하며, 지루하지 않고 오랫동안 반복하며 서로의 좋은 밤을 기다리고있다. 단지 내 마음 속에 슬퍼하기 때문이다.

11. 세상에는 완벽한 일이없고 완벽한 사람이 없습니다. 결함이나 단점이있는 사람은 쓸모없는 사람이 아닙니다. 결함은 한 가지 측면에 불과합니다. 누구나 자신의 장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 나, 모든 사람이 할 수 있습니다.

12. 수천 개의 도로를 가져 가면 하나만 적합하며,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는 한 명이면 충분합니다.

13. 사람은 항상 다른 사람의 행복을 바라보고 부러워하며 돌아 서면 다른 사람이 보며 부러워한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사실, 모두가 행복합니다. 당신의 행복은 종종 다른 사람들의 눈에 있습니다. 행복의 산에는 꼭대기가없고 머리도 없습니다. 멈추고, 산을 들으며, 무지개를 즐기고, 산들 바람을 불어라. 그러면 영혼은 편안함 속에서 삶에 만족할 것이다.

14. 어떤 감정이 있더라도, 짐이되지 마십시오. 압력이 형성되면 항상 탈출 할 필요가 있으며, 그것이 만들어지면 항상 잃어 버리게됩니다. 관심을 가지지 만 고의적 인 것은 아니며 소중하게 여기지만 사로 잡히지는 않습니다.

15. 접촉이 없으면 그것은 무작위이며, 깊거나 얕은 교차로는 암묵적 동의입니다.

16. 대화 또는 말로 표현할 수 있으며 밀접하게 연결될 수도 있고 무시 될 수도 있습니다.

17. 동반자가 보이지는 않지만 근실하지는 만만하지만 기다리지는 못하지만 조용하지만 매우 애정 어린 동반자가 있습니다.

18. "갑자기"는 모든 것이 소중히없고 준비가되어 있지 않은 것처럼, 갑자기 나타났다는 아주 좋은 말입니다. 여름 갑자기 여름이지나 갑자기 여름 방학이 없었고, 갑자기 나는 그것을 잃었습니다. 갑자기 잃어 버렸습니다. 갑자기 인생에서 누군가가 갑자기 어떤 변화가 일어난 것처럼 갑자기 잃어버린 것입니다. 시간이 시간을 뛰고, 사랑은 패배하고, 다른 사람들은 잃고, 자기야.

19. 아무도 평생 동안 동행하지 않으므로 외로움에 적응해야합니다. 아무도 당신을 영원히 도울 수 없으므로 항상 투쟁해야합니다.

20. 마음이 서로를 안다면, 아무런 말이나 암묵적인 이해가 없으며, 상황이 반대라면, 그것은 말과 연민이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