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당신은 도달 할 수없는 내일이 없다고 믿어야합니다!


이상한 거리에서 홀로 걷고 있든 상관없이, 당신은 소속감을 찾지 못했거나 친구들과 웃을 때 조금 깜박하고 있습니다.

도서관에 있어도 영어 단어를 읽을 수 없거나 혼란스럽고 미래의 방향을 알 수 없습니다.

아무리 당신의 꿈을 실현하려고 노력하지만 당신의 꿈에 더 가까이 다가 갈 수 없다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꿈을 천천히 찾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도달 할 수없는 내일이 없다고 믿어야합니다.

때때로 당신의 꿈은 너무 크고, 다른 사람들은 당신의 꿈을 성취하기가 불가능하다고 말하며 때로는 당신의 꿈이 너무 작고, 어떤 사람들은 당신이 야망이 없다고 말하며 때로는 친구에게 앞으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합니다. 세상의 꿈,하지만 그의 경멸에 대한 대가로 당신은 당신의 꿈을 언급하지 않았으며, 때때로 갑자기 미래에 작은 가게를 열 겠다는 욕구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당신이 말한 사람이 당신의 말을 듣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너 무슨 소리 야?

그러나 미래는 언제나 당신의 것입니다. 꿈은 언제나 당신 자신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그것을 성취하도록 도울 것입니다. 어쩌면 우리는 단지 친구의 격려를 필요로하지만 편안함을 얻을 수는 있지만 얻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세상에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단지 당신과 이야기하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모두 같기 때문에. 똑같은 것이 고집스럽고, 똑같은 것을 눈에 띠고 있다고합니다.

그 관계는 무엇입니까? 다른 사람들이 항상 당신의 기분을 이해할 수있는 것은 아니며, 왜 더 설명해야합니까? 이 세상은 당신을 멈추게 할 것이며, 어려움이 따를 것입니다. 사실, 정말로 중요한 것은 당신이 완고한가하는 것입니다.

세상에 부상자가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자신을 진정으로 치유 할 수있는 사람은 자신뿐입니다.

때로는 게으르거나 게을러서 게으른 관계를 맺거나 게으르다거나 다른 사람의 삶에 들어가기 위해 가끔씩 어제 당신을 지나친 사람, 실수로 당신의 삶에 들어간 사람, 때로는 신경 쓰는 사람이 있지만 조용히 떠났지만 추억을 남겼습니다.

나라 한가운데서, 당신은 그 소녀를 짓누르고 당신은 고백 할 용기가 있지만, 심지어 친구들도 그걸 만들지 않았고, 고등학생은 여자를 좋아하지만 감히 고백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 소녀는 당신을 좋아하고,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런 문장을 놓치 셨다면 대학에서 누군가가 당신의 삶에 왔고, 당신의 사랑은 활발했지만, 나중에는 당신은 여전히 ​​헤어져 있습니다.

다 사라졌어. 너 혼자있어. 때로는 외롭고 때로는 불편하고 개인적인 포옹도하고 싶어. 그래서 너는 여전히 기다리고있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확실히 기다릴 것입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많은 경험 후에 당신을 찾고 있다고 믿어야 만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자신을 돌보고 자신을 최선의 상태로 만나는 것입니다.

나는 상처를 입었고, 네 인생에서 결코 잊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오지 않을 것이다. 떠난 사람들, 당신은 당신의 인생을 열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아직도 정말로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고, 떠나면 빠져 나올 수 없습니다. 당신은 한 번 말한 꿈을 깨닫지 못했지만 꿈을 실현하려는 노력에서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세계를 여행 할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과 당신의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보았 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결국 가명이 아니었지만, 상관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친구들이 그런 사람을 알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어쩌면 당신은 마지막에 좋아하는 사람의 손을 잡지 않았지만, 당신이 이미 그녀의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여러 번, 우리는 많은 작은 것들에서 무의식적으로 변했습니다.

우리는이 세상에 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지만, 우리가 매일 볼 수있는 나쁜 것들을 위해서가 아니라, 우리가 태어날 때 이미 울고 있습니다. 아무도 살아갈 수 없으므로 가져 가지 마십시오. 시간은 낮고, 믿고, 혼자 있고, 싫어하고, 자고, 후회하고, 내일은 없을 것이라고 믿어야합니다.

결코 실망하지 않고, 젊었을 때까지 결코 살아 본 적이없는 우리는 항상 어제 한 번 필사적으로, 그리고 나서 갑자기 미래의 삶을 깨 웠습니다.

결국, 우리는 그것을 발견하고 미소를 짓고 내일 갈 용기를 얻었습니다.

추격 할 사람처럼,이 세상에서 당신은 그 사람의 손을 가져올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꿈이 있다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왜냐하면 이생에서 지금 용감하게 움직이지 않으면 결코 기회가 없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믿을 수 없다는 것을 믿어야합니다, 도달 할 수없는 내일이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