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감동적인 기사


감동적인 기사 "내려다 보지 마라."
인생은 업적이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쳐다볼 것입니다. 당신의 업적이 충분히 높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무시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의 도덕성이 높지 않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괴롭 히기 때문입니다. 감정이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비웃을 것입니다. 아무도 인생에서 완벽하지 않습니다. 인생은 완벽의 과정입니다. 외부 평가는 귀하가 한 것에 직접적으로 비례합니다.
당신이하는 직업은 다른 사람들의 판단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이 언론인이라면, 당신은 스타이고, 다른 사람들은 곧 당신을 알 것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을 알 것입니다. 당신이 작가라면, 2 년이나 2 년 동안 일자리를 얻지 못했고, 심지어 인생도 알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끈기가 필요합니다. 이것은 노출 률과 관련이 있으며 사회의 주류와도 관련이 있으므로 낙담하지 말고 다른 사람들의 경멸은 당신을 운전하는 원동력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에게 나쁜 인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의 단점을 발견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둘째로, 당신의 일은 당신에 대한 타인의 태도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힘을 증명하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바꾸기 위해 당신의 일을 사용하십시오.
모든 사람들은 성공의 시작에서 다양한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그러나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입니다. 실패의 침례를 통해서만 우리는 많은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태도를 소중히하기 위해 평범한 사람들도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당신의 질을 결정할 것입니다.

우리가 광대 한 세상과 비교할 때 얼마나 작은 지.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보았습니다. 경제적 인 문제, 도덕적 인 문제, 성격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모든 젊은이는 멸시받을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외향적이고, 어떤 것은 내향적이며, 외향적 인 사람들은 내성보다 확언되고 인기가있을 것입니다. 물론, 우리는 젊고 많은 결점이 있습니다. 인생은 타인의 경멸을 소중히하면서 서로의 장점을 배우는 과정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사람들은 경멸하고 내일을 만들어서 오늘 당신에게 영감을 불어 넣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을 감정적으로 경멸 할 수도 있지만, 다른 사람들을 경멸 할 수도 있습니다. 감정의 독립에서, 그것은 다른 사람들의 역할입니다. 경제적 독립과 도덕적 독립보다 정서적 독립을 갖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사랑, 애정, 우정을 포함한 감정의 측면에서 우리는 태양의 돌보심과 바람과 비의 침례를 거쳐야합니다. 정서적으로 모든 종류의 감정이 있고, 여자가되고, 강한 여자가되고, 남자가되고, 낙관적 인 남자가됩니다. 소년과 소녀에서 남녀에 이르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다른 사람들을 내려다 보지 말고, 직장에서 행복을 얻고, 도덕성에서 벗어나고, 감정에서 리드를 씻어 내지 마십시오. 아무도 완벽하지 않습니다. 완벽한 삶의 방식은 무시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