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대만 대학생 태풍으로 2 시간 이상 노인을위한 과일 파는 "catch"우산


태풍 직후 대만의 21 번 난퉁시 (南投 市)가 그 모습을 드러 냈는데 67 세의 후 숙주 이모 (孫秀 叔母)는 언제든지 날아갈 수있는 우산 틀을 잡고 열매를 더 팔고 싶어했다. 대학생 린 샤랑 (Lin Shangru) 이모가 2 시간 이상 우산을 움켜 잡도록 돕는 일은 태풍 날의 가장 아름다운 풍경이되었습니다.

"용안은 매우 달콤하고 먹고 볼 수 있습니다!"Hu Suxiang은 비옷을 입고 몸 전체가 젖었습니다. 지저분한 머리카락이 뺨의 변천에 맞춰 빗방울을 붙들고 있었지만 웃음이 넘쳤습니다. 열정적 인 어거스틴은 Lin Shangru에게 물었습니다. 두 개의 커다란 손과 작은 손은 큰 우산을 움켜 쥐고 과일 받침대를 지켜주었습니다. 그것은 한 쌍의 증손 한 손자들처럼 보였습니다.

"아줌마! 바람과 비가 너무 커서 너를 도울거야!"항공 우주국에서 공부하고있는 린 샹 그루 (Lin Shangru)는 여름 방학 동안 21 일에 난 토우 시립 도서관으로 가서 오후의 바람과 비가 늘면서 거리 전체가 보이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림.

3시에 후 주석은 길가에 혼자 앉아서 과일 마구간을 지키고 있었고, 그는 매우 고뇌스러워 실내에서 우산과 과일을 옮길 수있게 도와 주었다고 Hu Suxiang은 "누군가 과일을 사줄지도 모른다"고 주장했다. "그는 길가에 있어야했고 어떤 사람들은 더 안심했습니다."

Lin Shangru는 과거에는 시장에서 죽순을 팔아서 사회의 가장 밑바탕에있는 사람들의 열심히 일하는 것을 알고 있었고 과일 숙모가 너무 오래되어 열매를 맺기를 원했기 때문에 매우 슬퍼했습니다. 이모가 2 시간 이상 우산을 움켜 잡도록 돕는 그는 젖었으며 손은 시큼했다.

Hu Suxiang은 아이들이 현장에서 일하고 남편이 공장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매일 아침 6시에 도서관 근처의 도서관으로 가서 부스를 설치했다. 그녀는 하루에 몇 백 위안 밖에 안되지만 많은 돈을 벌고있다. 원래는 태풍이 약간 두려워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행스럽게도 Lin Shangru는 그녀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도움의 손길을 넓혔습니다.

린 Shangru 오후에 거의 5 시까 지, 후진타오 Suxiang의 가족이 그녀를 데리러 올 때까지, 그녀는 린 Shangru, 따뜻함의 우산 아래에 태풍의 날을 보냈다 고 계속해서 감사 따뜻한 기간 동안, 바람과 비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