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성공은 각성으로 시작됩니다.


밤은 여전히 ​​조용하고 키보드에서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고, 조용한 생각을 두드리고, 단어, 마음 속에 쌓인 단어, 단어 사이의 선, 훌륭한 단편 및 공개 된 순간을 첨부합니다.

항상이 순간, 마음은 조용하고 조용해질 것입니다. 항상 내 마음 속의 가장 부드러운 곳에서 향기로운 향기와 슬픔의 감동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향기로운 차 한 잔을 들고 컴퓨터에 조용히 앉아 순간을 즐기십시오. 너무 아늑한.

내가 언제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나는이 회전 의자를 파헤 치고, 손가락 끝과 키보드에는 힘든 시간이있다. 손가락 끝이 부드럽게 춤을 추며 무지개를 하늘을 가로 질렀다. 그래서 봄, 여름, 가을, 겨울이라는 말을 썼다. 나는 번개를 번갈아 가며 회화했다. 나는 텍스트에서 행복하고 감성적이었다. 나는 손가락 끝에 길어서 밤을 보냈다. 길은 오래되었습니다.

나는 그런 평온한 밤, 눈썹에 숨겨진 시간, 얽힌 복잡한 음악, 그리고 동반자 텍스트에 대한 우아한 피아노 사운드에 익숙해 져서, 천천히 confide하고, 해석하고, 자유로운 생각을 놓아두고, 주위를 돌아서 자유롭게 가자.

인생은 항상 혼란스럽고 혼란스럽고 모든 문제의 희미하고 경박 한 구제를 이해하기 위해서이며, 과거는 과거의 흉터를 통해 서두르고 있으며 강수는 영원한 흔적입니다. 삶에서 바쁜 일, 사소한 삶에 대해 종종 불평합니다. 그 무자비한 재난이 순식간에 닥칠 때, 순수한 하늘로 돌아가는 한밤의 꿈처럼, 내 마음 속의 모든 불쾌감이 흐려지지 않고 순간적으로 사라 졌다고 생각합니다. 사고 방식.

항상이 시간에 진정하고 조용히 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셔틀의 수년이 물처럼 조용히 흐르면서 모든 좋은 시간은 따뜻하고 움직이는 소리에 있으며, 자신의 삶을 느낄 수있는 말을 사용합니다. 코스의 감정도 실현됩니다.

신봉자는 본문에 실려 있으며, 감정은 진정한 의미를 드러냅니다. 마음이 흔들리면 감정이 흘러 나오고 위장의 슬픔은 황량한 연기로 바뀌어 바람이 불고 떨어지는 순간이 순간에 기억의 일부가 아름답고 달이 정해졌습니다. 틈새.

젖은 슬픔을 몇 방울 남기고 손가락 끝이 엇갈린 때가 그 괴로움의 순간에 머물러있었습니다. "태양과 달이 걸쇠와 같다는 느낌, 년은 죽은 가지와 같습니다."시간은 수년 동안 비밀리에 떠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