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Yu Minhong : 삶에 대한 태도

우리가 삶의 고통에 얽매여 있다면 우리의 삶은 비참해질 것입니다. 우리가 삶의 기쁨에 집중한다면, 우리의 삶은 기쁨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의 삶에서 얼마나 많은 고통과 기쁨을 경험 했는가입니다. 삶에 대한 태도 ...
매일 사람들은 화가 나고 매일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를 불행하게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면 결코 행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크리스마스는 열심히 일한 후 휴일에 가족을 하와이로 데려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휴가를보다 잘 정리하기 위해 아내와 아이들이 하와이로 날아 가기 전에 중국에서 하와이로 날아 왔습니다. 아침 8시에 하와이에 도착한 후 체크인을 위해 호텔에갔습니다. 오후 2시에 호텔에 체크인 할 수 없다고 들었습니다 .12 시간 동안 비행기에 탑승하고 싶었지만 잠자리에 들기를 원했습니다. 나는 짐을 가지고 길가를 돌아 다닐 수 밖에 없다. 나는 아침 식사에 가서 아침을 먹었다. 나는 무엇을 먹을지 몰랐다. 나는 설사를하고 싶었다. 마침내 화장실을 찾기 위해 몇 바퀴 돌았 다. 나는 거의 그것을 도울 수 없었다. 다행히도 나는 그것을 잃어 버렸다. 나는 meperic acid를 가지고 마침내 설사를 멈추었는데, 오후 2시에 호텔로 돌아와 마침내 호텔 열쇠를 얻었습니다. 바다 관찰 실을 예약했습니다. 그 결과, 방을보고 목을 들여다 보았습니다. 기린은 바다의 구석을 볼 수 있었기 때문에 호텔 관리자를 찾기 위해 열쇠를 되찾았습니다. 관리자는 반복적으로 사과했지만 모든 방이 가득 찼다 고 말하면서 돈을 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저는 즉시 조정할 것이라고 말했고 30 분을 떠나고 나서 다시 돌아와 하루 20 달러를 올리는 한 더 나은 바다 관찰 룸에서 살 수 있다고 말하면서 나는 돈만 물릴 수 있었다. 내가 방에 도착했을 때 마침내 바다를 볼 수 있었고 나는 안도했다. 그런 다음 인터넷에 연결하기 위해 네트워크 케이블을 연결하고 온라인으로 작업하기를 원했습니다. 당시 베이징은 아침 9시에 막 연락을했기 때문에 인터넷을 열려면 하루에 15 달러를 내야했습니다. 사용, 중국의 많은 호텔은 이제 광대역에 대한 무료이지만, 그들은 도로 ​​강도의 느낌이 15 달러를 지불해야하지만, 작업을 지연시킬 수 없다, 오직 지불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후 5시에 차를 빌 렸습니다. 밤에는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러 오길 바래요. 길을 잘 알기 위해 밖에 나가서 길을 잃었습니다. 나는 길을 잃고 싶지 않았습니다. 우연히 다른 사람을 막아 길을 찾고있었습니다. 자동차가 갔던 길에, 다른 파티는 비명을 질렀고, 엄마에게 비명을 지르게했다, 나를 나의 마음의 다른 쪽을 몇 번 기절하게했다. 그러나 나는 나의 얼굴에 아직도 사과하고있는 미소를 가지고 있었다. 아내와 아이들이 앉은 비행기는 저녁 11시에 도착할 예정이었습니다. 비행기 정보를 확인하고 지연 알림이 없었기 때문에 공항까지 10시 30 분에 비행기가 3 시간 동안 지연되었고 밤늦게까지 1 시간 반이 걸렸습니다. 나는 단지 호텔로 돌아가서 기다릴 수있다. 나는 너무 졸 으면 잠들지 않을까 걱정된다. 비행기를 타는 시간을 깨우고 늦출 까봐 걱정된다. 밤에는 공항까지 차를 몰고 비행기가 도착할 때까지 기다린다. 우리가 아내와 아이들에게 도착했을 때, 수하물 벨트를 따라 수하물을 기다렸습니다. 그 결과, 수하물 벨트에 문제가있었습니다. 수하물이 안쪽에 붙어서 나오지 않았습니다. 수하물을 꺼내는 데 30 분이 걸렸습니다. 다시 호텔로 돌아와서, 아내와 대화하고, 잊어 버렸습니다. 차의 속도, 결과는 경찰차가 뒤에 불빛으로 번쩍이고, 멈추어 멈추고, 경찰이 내게 내려와 내가 과속하지 않고 떠날 수 있도록 훈련 시켰다고 말했다. 사람들은 박살 났지만 아이들은 매우 흥분했다. 그들은 잠을 거절했다. 아침 4시에 모두가 잠들기 시작했고, 그 결과 그들은 다음날 아침 8시에 문을 두 드렸을 때 깨어났다. 원래 밤 초기에 방을 청소 기호, 청소기를 "방해 금지"문을 연결하는 것을 잊었다. 너는 하루 종일 혼란 스러웠고, 휴가를 즐기지는 않았지만 피곤하고 새의 배를 얻었다.
그러나 위의 내용은 하와이에서의 첫날의 고통스러운 버전 일뿐입니다. 아래는 기쁜 날이었습니다.
그날 아침, 비행기가 하와이 위의 하늘 위로 날아갔습니다. 나는 창문에서 밝은 붉은 빛을 보았고 장미처럼 많은 염색을했습니다. 비행기가 도착하기 전에 이른 아침에 하와이 섬 전체를 보았습니다. 아름다운 풍경, 진주만도 내 눈에, 비행기가 꾸준히 하와이 국제 공항에 착륙, 나는 아침 햇살에 비행기를 걸어. 내가 관습서를 벗어나면 아무도 줄을 서지 않았으므로 나는 관습을 빨리 통과했고 미국 세관원은 기분이 좋았다. 나는 기쁜 성탄절을 원했고, 나는 손으로 인쇄하는 동안 나와 이야기하게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 손으로 인쇄 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내가 습관을 떠났을 때, 나는 호텔에 택시를 가져 갔다. 운전사는 운전 중에 하와이의 상황에 나를 소개했다. 나는 그것이 가장 재미있는 곳을 나에게 말하는 좋은 가이드를 벌써 가졌다. 장소, 차가 해변을 따라 주행하며 좋은 경치, 언덕에 매달려있는 흰 구름, 푸른 하늘을 날아 다니는 바다새, 호텔에 손님이 많기 때문에 머물 수 없기 때문에 해변에 커피 숍을 발견했습니다. 하얀 파도에 가까운 바다에서 멀리 요트를 보면서 아침 식사를하고, 커피를 마시 며, 나라에서 가져온 "독자"를 여유롭게 읽고, 사람들이 왕래하는 것을보고, 가슴에 평화는 없습니다. 계산대에서 나는 웨이트리스에게 잠시 앉아있을 수 있는지 물었고, 웨이트리스는 나에게 매력적인 미소를 주었고 앉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커피 한 잔도 보냈다. 상상해보십시오. 중국 시인 기억해 상상해보십시오. 바다를 바라보고 봄이 피고 ... 잠시 앉아서 위장에 불편 함을 느끼고, 화장실로 돌아가서, 설사와 함께 복용 한 약을 훔쳐서, 두 알의 먹을 때 나는 매우 기분이 좋았다. 그리고 곧 나는 풍경을 즐기기 위해 다시 해변에 앉아 있었고, 우연히 몇 시간이 지났다. 그리고 오후 2시에 나는 일어 서서 방을 얻기 위해 열쇠를 가져 갔다. 방에 들어가면 예약 한 바다 관찰 방이 바다를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되었으므로 나는 등록 사무소에서 방을 바꾸는 관리자를 찾으러 갔다. 관리자는 어색해 보였고 나는 그에게 말했다. 나는 방금 하와이에 와서 여행을 갔다. 많은 돈은 아내에게 놀라고 부탁하는 것입니다. 아내는 나중에 나에게 잘 해주고, 오늘은 크리스마스입니다. 아내가 와서 방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게되면, 기분이 좋지 않고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내 기분이 나빠질거야, 너도 남자 야, 내가 무슨 말하는지 알아? 결과 관리자가 크게 옮겨서 30 분 동안 던져서 마침내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있었습니다. 방의 발코니에서 나는 바다를 멀리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권리를 위해 싸우는 것이 가치 있다고 느낍니다. 나는 오후에 차를 빌려서 길을 떠나 장거리 여행을했습니다. 나는 길을 잃었고 다른 사람들을 막았습니다. 차가 사람들에 의해 박살났다. 마음 속에 조금 불쾌했지만 영어로 몇 마디도 배웠다. 다음에 미국인들이 나를 막았을 때 그들은 되돌아 볼 수 있었다. 호텔로 돌아가서 출발 시간이 아직 일찍 보였기 때문에 바다에 잠깐 들러 수영하기로 결심했고 바다에 많은 물고기가 있고 동시에 수영을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놀랐고 놀랐습니다. 나는 활발한 장소를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자연의 보호가 너무 좋다, 물고기는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모두가 물고기를 두렵지 않아 빨리! 저녁 식사 후, 나는 공항에 가서 아내와 아이들을 데리러 왔는데, 11시에 도착 했어야했는데 비행기가 3 시간 동안 늦춰졌고 공항에서 호텔로 돌아와 수십 개의 전자 우편을 처리 했으므로 많은 일을 직접했습니다. 나는 분과 초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일을 마치고 나면 휴가가 더욱 편해질 것이고, 저녁 1시에 나는 다시 공항으로 운전하고, 한밤중에는 호놀룰루가 조용하고 고요해진다. 공항 출구에서 나는 볼 수있다. 제 아들과 딸이 처음으로 달려 들었습니다. 나는 한 손을 잡았고, 행복은 내게는 말할 수 없었습니다. 호텔로 돌아 오는 길에, 나는 잘난척했기 때문에 경찰에 잡혔습니다. 그러나 경찰이 차와 아이를 발견했습니다. 나는 내 얼굴에 미소 지으며 나는 운전을 잘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고 메리 크리스마스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나는이 벌금이 면제 될 것이라고 말했고 다음에주의를 기울일 때 나는 가슴속에서 온기를 불러 일으킬 것이며 경찰의 인상은 크게 바뀔 것이다. . 호텔로 돌아가서, 아이들은 너무 흥분하여 잠을 못 자고 침대에서 뛰어 내 렸습니다. 그래서 나는 뛰어 올라 가족과 함께있었습니다. 나는 행복하고 행복했습니다.
위의 두 가지 버전의 하와이를 작성한 후에는 어떤 실제 기분인지 묻는 것이 좋습니다. 제가 말씀 드리고 싶은 것은 위에 쓴 글은 제가 하와이에 간 적이 있다는 것을 보여 주거나 하와이에서의 하루의 고통과 행복을 보여주기위한 것이 아니라 단지 하루 안에, 삶의 고통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삶의 고통이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삶의 고통에 빠지면, 우리의 삶은 비참해질 것입니다. 우리가 삶의 기쁨에 집중한다면, 우리의 삶은 기쁨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 삶에서 얼마나 많은 고통과 기쁨을 경험 했는가가 아니라 삶에 대한 우리의 태도이며 올바른 태도로만 삶의 모든 것이 풍부하고 위대한 삶으로 모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일상 생활의 기쁨과 슬픔을 어떻게 다룰 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말하면서, 저는 크리스마스 2007 년에 아주 불행한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나는 이날 행복을 선택 했으므로 두 번째 버전은 내 진정한 기분이며, 행복은 너에게 달린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행동에 의해 통제 될 수 없다는 것을 당신에게 말하고 싶다. 행복하니? 매일 우리는 결정을 내릴 수 있으며, 일상 생활에서 작은 것들의 결정과 태도가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