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자신에게가는 길 찾기


졸업하자마자, 나는 나를위한 단위를 찾기를 열망했다. 그 결과, 하나님께서는 백성들의 마음에 따라 살았으며, 황토를 맞으 신 세대는 실제로 나에게 부러워하는 선한 부국인 고향의 지방 국세청을 주셨습니다. 학생들은 좋은 유닛을 발견 한 것을 축하 받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렇게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설명 할 수없는 상실을 느꼈습니다. 변명의 여지를 찾아 복건 남부의 황금 삼각형 인 천주 (Quanzhou)를 타십시오.

나는 유명한 금융 경제학 학위를 졸업하고 대도시 인 천주 (Quanzhou)에서 돌아 섰다. 나는 여러 호기를 한 호흡으로 달렸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내 단위가 아니거나 나에게 즉시 대답 할 수 없다는 것을 유감스럽게 생각한다.

다섯 번째 아침에 나는 피곤한 다리를 거리로 끌고 가며 목적없이 걸어 갔다. 증권 거래소를 지나면 무역 장이 사람들로 붐 was다. 내 마음은 밝았다. 증권은 첨단 기술과 지식이 풍부한 가사 노동이 필요했다. 그것은 나를 위해 최선입니다. 나는 그것을 발견했고, 나의 정체성과 능력을 증명할 수있는 여러 가지 재료와 졸업장이 전달되었다는 것을 진심으로 두려워했다. 그는 신중하게 자료를 읽고 몇 가지 질문을하고 "내일 일하라."내가 고용했다고 들었을 때, 나는 더듬 거리며 말할 수 없었다.

그러나 증권 회사에 도착했을 때 나는 좌절감을 느꼈다. 나는 세 사람의 방에서 살았다. 침대를 제외하고는 방에 통로가 하나 뿐이었다. 매점이 없으면 월급이 높지 않았다. 가장 실망한 점은 여기 주된 직원이 대부분 주부이거나 주인 인 점입니다. 그들은 단계별로 규칙을 따르고, 바늘을 날 리며, 코를 골거나, 앉아서 보내며, 일을하지 않을 때는 모두 마작 포커를하고 있습니다. 중국 주식 시장은 뉴스 시장이며, 내부적 인 메시지는 당신의 소진 된 분석에 합당하다. 메시지를받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고 말했다.이 사람들은 합의에 익숙하고 다른 사람들은 스스로 의존한다. 사회적 배경, 매듭 및 지원.

나는 현재의 상태에 대해 안심할 필요가 없다. 나는 움켜 잡을 때만 무언가를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옛날을 바꿔 직장에서 일했습니다. 더럽고 피곤한 일을하기를 꺼리는 많은 사람들, 거리에서 서서 전단지를 발행하는 등의 일을하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나는 사람들이 그 땅에 대해 이야기 할 때, 견고한 주식 시장 차트를 분석하는데 바쁘다. 사람들이 카드 놀이를하고 웃을 때 나는 도서관에 잠겨 증권법을 연구하고, 사람들이자는 동안 주식 시장 분석을 쓰고있다. 신고 일 : 휴식하는 날, 사람들이 산에서 놀 때, 증권 클래스에 있습니다. 목욕을하더라도 주식 시장의 추세와 파도 이론을 지켜 볼 수는 없습니다. 내 연구, 열심히 공부하는 것은 이상한 눈과 험담을 끈다. 때로는 시장에 대한 이해가 사람들의 웃음을 끌기 위해 허용되지 않는다. 그러나 나는 사랑하는 것을 좋아하고 후회도하지 않고 그냥 혼자갑니다. 점차적으로, 나는 주식 시장의 일반적인 추세를 파악하고 투자자들에게 더 높은 수준의 주식 - 협의를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주주의 미소, 신뢰 및 승진은 천지의 보상에 대한 증언입니다. 나는 아무것도 없지만 비뚤어진 주식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 부지런함과 땀을 흘 렸습니다.

점차적으로, 나는 명성을 얻었다. 천주 TV 방송국도 문을 열고 주식 시장 프로그램을 공동 개최 할 준비를했다. 시범 방송 당일에 많은 사람들과 그 직원과 TV 방송국 직원들이 모였다. 처음으로 너무 많은 사람들과 마주 쳤을 때, 나는 도울 수 없었지만 긴장했습니다. 내가 아주 잘 아는 것은 내가 말할 수 없다는 것이 었습니다.

TV에서 아무것도, 아무것도 아니지만 웃음 거리는 웃음,하지만 그 조각은 내 마음을 갈가리 찢었다. 나는 그날 밤 침대에 누워 있었고, 오랜 시간 동안 잠을 잘 수 없었고, 때때로 눈물이 쏟아졌습니다. 사람들은 현 상태에서 너무 소리가났습니다. 누군가 나를 얼마나 좋아할 수 있습니까?

나는 휴가를 보내 우울증으로 집으로 돌아왔다. 아빠는 그 사실의 진실을 알았을 때 나를 조용한 태도로 타작 마차에 데려 갔고 선회하고 있던 기어를 지적했다 그는 말했다 : "기어는 둥글지 않고 바퀴를 달 수는 없지만 타작 기계를 줄 수는있다. 아니면 바퀴 달린 바퀴와 무언가가 힘을 전달할 능력이 없다 "라고 말했습니다. 회전 장치를 볼 때, 나는 한 문장을 생각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한 문은 닫히고, 다른 문은 여러분에게 열려있을 것입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 나는 TV 방송국에 갈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손을 가지고있다, 나는 신문에 기사를 쓸 수있다!

나는 휴식을 취할 시간이 없다. 나는 다시 유닛으로 달려 갔다. 내가 그 부대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열풍에 빠져 들었다. 한 기사가 보내졌고, 그들 대부분은 바다와 같았지만, 나는 실망하지 않았고 계속 기부했다. 마지막으로, 천주의 이브닝 뉴스에 기사가 실 렸습니다. 앞장에 인쇄 된 기사를 보면 나는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었습니다. 또 다른 문이 열렸습니다. 내가 단맛을 맛 보았을 때, 나는 점점 더 많은 통제권을 잃었고, 나는 글쓰기에 열심히 투자했다. 잠시 후, 많은 유명한 증권 신문에 40 가지 이상의 기사를 출판했는데, 이제는 복건의 유명한 경제 신문의 칼럼니스트가되었다.

이제는 말더듬이로 인해 더 이상 스스로 슬퍼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