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삼켜당한, 큰 패턴을 먹이


얼마나 많은 불만이 있었는지, 얼마나 많은 일이 이루어 졌는지, 불만이 얼마나 많이 쏟아져 나올 수 있는지, 상속의 외로움은 유지 될 수 있으며 번영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굴욕과 부상을 영양분있는 보물이라고 생각하면 바꿀 수 있습니다. 패턴을 확실히 먹일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벤트가 이동 한 후에 다른 사람들은 그 감정을 기억할뿐 그 이유를 기억하지 못해 다른 사람들이 충분히 용납 할 수 없다는 인상을 남깁니다.

직장에서는 굴욕적인 선택을 피하지 않았지만 굴욕이 올 때 두려움을 느끼지 않아도됩니다. 오랫동안 자신을 훈련 할 수있는 한, 상처를받을 때마다 자신을 재발 명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되고, 직장에서 돌파 할 수있게되고, 굴욕과 삼키는 일은 가치가 있습니다.

누구든지 더 많은 불만을 삼킬 수 있습니다. 누구든 말할 권리가 있습니다. 패턴을 열면 다른 사람보다 중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상사의 신뢰가 높아지면서 말하는 내용이 더욱 중요해질 것입니다.

위대함이 나오고있다.

위대함이 나오고 있습니다. 왜 "熬"를 사용합니까?

평범한 사람들은 당신이 지켜야 할 고충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평범한 사람들은 편안함과 격려를 이해하기 위해 다른 사람들을 필요로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자신의 감정을 털어 내기 위해 부정적인 카운터 비난을 사용하지만 사랑과 빛을보아야하며 어떤 사안에서든 변환하고 소화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사람들은 약해지면 어깨가 필요하며, 다른 사람들이 의존하는 어깨입니다.

기억하세요, 당신이 잘못하면, 보통 동기 부여가 동반되지만, 이런 종류의 동기 부여는 8 점 지역 드라마의 낮은 수준의 반격의 복수가 아닙니다.

만델라 전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통령 취임식에서 만델라는 세 명의 감옥 경비원을 보도록 권유했다. 그는 수년 간 감옥 생활을하면서 자신의 감정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게되었고, 고통으로 인한 통증을 다루는 법을 배웠고 대중의 눈에는 세 명의 간수를 존경한다고 표현했다.

이같은 움직임으로 인해 사람들은 현재와 세계를 경외심을 자극하게 만들었습니다. 수년 동안 그를 학대 한 남아프리카 흰 자국 사람들은 자신감을 갖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만델라의 특별한 기질과 패턴을 보여주었습니다. 누가 말할 권리가 있는지는 자명합니다.

불만에도 불구하고, 다른 사람들의 눈에 너무 신경을 쓸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을 영원히 기억하고 책임 져야합니다. 인생은 살아 있으며, 많은 불만을 겪고 운명을 지으며, 웃을 것을 배워야하고, 분리되는 법을 배워야하며 잠재적 인 에너지를 바꾸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기억하십시오 : 나는 모든 것의 근원입니다. 모든 것을 바꾸려면 먼저 자신을 바꾸십시오! 당신의 사랑하는 친구들에게 한 마디 말씀하십시오 : 삼키는 것은 부끄러운 일입니다. 그러나 당신을 먹이는 것은 당신의 패턴이며, 당신이 겪은 불만의 종류이며, 당신이 누구인지를 결정하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