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사람들의 구석 구석 비슷한 삶을 산다.


1. 우리의 삶은 평범 할 운명입니까?

매우 흥미로운 현상 : 내가 열 살이었을 때 나는 20 세를 보았고, 나는 그것을 마음에서 싫어했다. 20 대 후반의 중년 남성이었을 때, 나는 마음 속에 비명을 지르며 마비시킬 수 없었습니다.

"친애하는 Jiaqian"메일 박스에서 나는 종종 다음과 같은 편지를 받는다.

A는 저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어떻게해야합니까? 대학에서, 나는 아주 잘 공부하고 있습니다. 가족은 괜찮습니다. 나는 항상 평범한 소녀입니다.하지만 다음은 어떨까요? 결혼 한 아이와 결혼한지 수십 년 동안 일을해라, 그렇지?

B는 저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무엇을해야합니까? 저는 대학을 졸업했고, 인생의 목표가 없습니다. 내가 할 수있는 일을 모릅니다. 내가 좋아하는 직업을 졸업 한 적이 없으며, 평생 동안 싫어하는 일을 할 것입니다. 엄마는 맹인 데이트를하고 2 년을 보내고 결혼해서 아이를 낳고 부모님과 같은 삶을 살아야합니까?

C는 나에게 편지를 썼다. 나는 몇 년 동안 내 남자 친구와 있었다. 나는 몇 년 동안 사무실에서 똑같은 일을했다. 나는 정말로 전세계를 여행하기 위해 모든 것을 포기하고 싶다. 이제는 내 인생이 숨을 죽일 수있게 해준다. 추락의 궤적, 내 눈을 감고, 자녀와 결혼하여 손자를 돌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습니까?

D는 시골에서 저에게 무엇을해야합니까? 저에게 썼습니다. 그 돈으로 돈을 빚어서 대학에 가야 도시에 갈 수있었습니다. 나는 마침내 졸업했지만, 많은 책을 읽은 후, 나는 동료들처럼 해외로 나가고 싶다. 그러나 부모님은 저를 필요로합니다. 집을 찾아 가서 일자리를 찾고, 젊음을 유지하여 생존하고, 전통에 따라 일찍 결혼하고 아기를 낳아야합니다. 살아, 그럴까요?

나는 부모님을 바라 보았는데 갑자기 그들이 갑자기 자랐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나는 태어나 자마자 어렸을 적없는 것처럼 보인다. 그들이 태어 났을 때 "확실히 평범한"기능을 부여 받았을 수 있습니까?

2. 전 세계의 사람들은 그들 자신의 "세상"에 살고있다.

그렇지 않으면 어떤 삶을 살고 싶습니까? "활기차고, 풍부하고, 이야기할만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렇지? 17 살이었을 때 나는 집을 나와 세상을 바라보기로 결심했습니다. 나는 바깥 세상이 아주 크고 멋질 것이라고 항상 느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우리가 모르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마카오. 아침에 학교에 다닐 때 제복을 입은 지역 어린이들로 가득 찬 작은 버스를 자주 보았습니다. 버스 옆의 버스는 부모에 의해 운반 된 차와 바람에 눌려 뒤틀린 젊은 얼굴이었습니다. 그 뒤에 무거운 학교 가방도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는 돈을 조금 벌었고 지역 소녀에게 보충 수업을 들려 주었고 본토 대학 입학 시험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학교에 가야한다는 압박감에 시달렸으며 얼굴에 거대한 여드름이났습니다. 영어로 이야기했을 때 그녀는 스님과 같았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주변의 많은 중국 학생들은 외출하고, 집에서 중국 인스턴트 국수를 먹고, 중국인 친구를 사귀고, 중국 웹 사이트에 가고, 심지어 그룹의 그룹 구성원조차도 중국인이기 때문에, 일하는 것은 홍콩 여성에게 여행 회사 조수를주는 세계를 보는 방법입니다. 그녀는 혼잡 한 홍콩을 탈출했지만 여전히 홍콩에서 친구 사귀기, 광둥어 구사, 아침 차 마시고, 오후 전에 파인애플 주머니를 들고 주말에는 광동 마작을 치는 등 홍콩 스타일의 삶을 살았다.

아일랜드에서. 아시아 국적의 유럽 국적 교환 학생 그룹에서는 핀란드 그룹, 네덜란드 그룹, 아일랜드 그룹 및 스페인 그룹의 국적에 따라 그룹화 된 소규모 그룹을 종종 봅니다. 스페인 사람들에게 가장 익숙한 사람들은 따뜻하고 우호적이지만 그들은 아직도 자신의 나라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난다. 내가 아는 스페인 교환 학생 중 많은 사람들은 아일랜드에서 1 년 내내 그들 자신의 파티에서 영어를 사용했다. 진도가 없거나 열 때 어려움이 없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같은 회사의 영국인들은 비록 스페인어로 말하면서 일을 마치면 카니발을 갖거나 종종 바르셀로나에서 영국인과 합류합니다. 그들은 또한 영국 술집에서 가장 자주 영국 공휴일을 축하하고 런던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이야기하며 식사는 스페인의 고유 한 시간표에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상하이에서. 부모님은 여전히 ​​평범한 삶을 살았고 6시에 일어 났으며 저녁 6시에 요리하기 위해 집에 갔다가 10시에 잠자리에 들었고 여기에서 일하는 외국인 그룹을 만났고 일부 사람들은 2 년 동안 여기에 머물렀다. 나는 인사하고 고마워한다. 심지어 중국 친구조차도 아니다. 그들 대부분은 외국인 인 룸메이트와 함께 모여있다. 직장에서 일하러 가고, VPN 등반 용 벽면 브러시를 구입 페이스 북, 배고픈 맥도날드 또는 승자는 한밤중에 디스코 파티에 간다.

나는 전세계 사람들이 자신들의 "세계"에 살고 있으며 바쁜 생활을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San Mao는 "Wan Shui Qianshan Go"에서 "삶은 얼마입니까?"라고 말했습니다. 들판은 화려하지만 기다리지는 않습니다. 여행을해도 평년보다 길 것입니다. "

3. 바깥 세상은 매우 흥미롭고 무력하다.

결국 외부 세계가 존재합니까? 이 질문은 아이보리 타워에있는 아이들에게 물어보아야하며 끄덕임과 기대에 가득 차 있어야합니다.

이 질문을 국가에서 해외로 나가기를 열망하는 사람들에게 던지면 더 격렬하게 고개를 끄덕이게됩니다. 어릴 적부터 우리는 "바깥 세상은 매우 흥미롭고 외계는 매우 무력했습니다."라는 노래를 들었습니다. 흥분을 들었을 때 흥분을 느꼈고 무력감은 실생활에서 모든 종류의 무력감을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산들 바람입니다.

그러나 사실은 어떨까요? 처음으로 집을 떠나 마카오에 도착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한 사람이 거주지로 돌아와 문을 닫으면 세상은 조용하고 외롭습니다. 나는 삶이 어디에서나 동일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집안의 삶은 침대, 냉동고, 책상과 거의 같습니다. 실내 생활은 여전히 ​​상하이에있는 것으로 생각됩니다. 컴퓨터를 열고, 그 페이지를 찾아 보거나, 자주 QQ를 열어 라, MSN 오래된 고등학생들도 온라인 상태이다. 그들의 상태는 내가 떠나기 전과 완전히 동일하지만, 모든 것이 여전히 존재하지만, 나는 다른 곳으로 갔다. 오직.

어떤 시점에서 해외 유학에 실망한 유학생은 몇 명이나 있으며, 즉시 집으로 돌아올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까?

집을 떠나 있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놀고 컴퓨터를 사용하며 이는 국내 일과 거의 같습니다. 몇 명의 중국 학생들이 수업에 참여 중이거나 기숙사에서 게임을하고, 인터넷 서핑을하며, 닫힌 생활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2005 년에 3 주내에 캐나다 대학에서 2 명의 연속적인 중국 학생들의 자살이 있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그들은 모두 최고 박사 과정 학생이지만 평일에는 친구가 부족하며 사람들과 이야기 할 때 항상 우울함을 느낍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은 모두 삶에 관한 것입니다.

중국 시간을 기다리거나, 친구를 잃어 버렸거나, 한밤중에 일어나 채팅을하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하는 것을 보면서, 외국인은 웃기는 일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단지 이것을하고 싶다면 왜 해외 유학을 선택해야합니까? 해외에 오면 중국계에서 살고, 중국에서 살고 생각하며, 매일 중국어를 사용하고, 심지어 중국 지방 방언을 배우고, 중국 음식을 먹고, 중국 웹 사이트의 방에 둥지를 틀고 싶습니다. 졸업장을받는 것은 단지 증거 일 뿐이며 내가 해외에 거주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친구의 일반적인 동그라미는 여전히 중국인이다. 당신이 먹는다면, 당신은 차이나 타운에 갈 것이고, 당신은 외국인들과 접촉하려고하지 않을 것이다." 그렇다면 외출을해도 집에 머무르는 것과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4. 외부 세계는 전혀 없다.

대학 졸업자는 해외에 나가기를 원한다면 상처를 입어 살기를 원하지만 인생은 그렇지만 부모는 그것을 허락하지 않고 그의 나이는 그의 앞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는 직장에 있고, 섞여 있고 도망 가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만난다.

소년은 해외로 나가기 전에 기사를 읽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매우 흥미롭고 기대가되었습니다. 나는 2 달 동안 해외에 있었으며, 단맛과 신맛이 가장 선명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좋은 중학교 사람이 잘못된 대학을 선택했습니다. 외국에 온 국내 사람들 중 일부는 대학을 읽을 수 없었고 부모님이 버렸습니다.이 그룹의 사람들은 매일 런던 중심부에서 나이트 클럽을 불렀습니다. 졸업식과 혼합.

평범한 가정의 소녀가 나왔을 때, 내 주변의 사람들이 쇼핑, 브랜드 화장품 구매, 하루 종일 파티, 외국에서의 KTV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그녀는 세상이 달랐다 고 느꼈습니다. 이전의 단순함과 달리 그녀는 다른 것을 보았습니다. 풍부한 2 세대 세계.

대도시에서 부처로 일하는 유일한 자녀인데, 나와 나올 때 학생 아파트를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더러운 부엌과 최고의 룸메이트는 서로 어울릴 수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보고 싶은 외부 세계입니까?

친절하고, 사악하며, 부자이며, 무책임한 ... 인간의 마음은 동일합니다. 세계는 국가와 도시로 나눌 수 있지만, 가족과 우정의 사랑 이야기는 서로 일치합니다. 다시 말해, 외부 세계가 전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사람들의 마음"의 세계가 분명히 드러나는 한, 세상은 사실 아주 작게 착용된다고합니다.

5. 여행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어떤 사람들은 여행을 떠나고 마지막 수확은 그들에게 보내지는 엽서 일 뿐이며 디지털 카메라의 "여기로 가라"는 사람도 있고 다음 공원을 걷는 사람들도 있지만 봄, 여름, 가을, 겨울을 볼 수 있습니다. 인생 : 걷는 이모와 체스를하는 노인은 인생의 황량함과 행복을 봅니다.

나는 항상 "얼마나 많은 유럽 국가가이 시간에 갔습니까?"라는 질문을 싫어합니다. 그것은 어린 시절의 여행으로, 기 막히기 전의 흥분으로, 그리고 나중에 기억할 것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마커 앞에서 몇 장의 사진을 삭제하고 집의 창에 그 사진을 인쇄했습니다.

산과 강의 역사와 인문은 객관적으로 존재하며, 전세계 사람들의 마음은 구조만큼이나 길다.

여행이나 여행의 진정한 의미는 자신을 다시 인식하고 "세상"을 다시 돌보는 것입니다. 좋은 여행, 낮에는 모든 지루한 것들을 버리고, 기분은 매우 비싸다. 헬리콥터가 먼 곳까지.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여행 한 길을 다시 방문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장소를 가야할지,이 비행기가 얼마나 멀리 있는지, 경치와 간단한 목표를보기 위해 마음을 가져라. 도로에서 자신을 다시 인식하고 마음 속에있는 세계와 이야기하십시오.

세상은 작고 사람들은 매우 큽니다. 좋은 여행 이니,이 광대 한 세상을 보게 될 것이며 동시에 지구상에 작은 좌표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 우리가 나가기 전에, 우리는 다양한 여행 서적을 읽었고, 자전거를 탈 수 있고, 버스를 타거나, 소파 손님이 될 수 있으며, 많은 돈을 들이지 않고 전세계를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책의 이야기를 읽고 사진을보고 흥분으로 말하기를 "이것은 실제 삶입니다!" "사람들은 길 위에 있어야합니다."

사실, 사람들이 정말로 생각하는 "삶"과 "길 위에서"라는 말에는 어떤 단어가 있습니까? 직장을 마친 직후에는 직접 MRT를 이용하지 않았고, 버스로 3 대를 타고 집에 갔다가 그 길을 따라 음악을 들었고, scallion cake를 핥고, 일의 절정에있는 신호등을 보았습니다. 도로에서도 작은 모험이었습니다. 사람들이 야간 시장에 손을 잡고 갈 때 고무줄 2 달러를 들고 10 분 후에 자랑스럽게 전리품을 들고있는 식당 주인이 협상을하고 음식점에 나타나 돈 라오지를 마시 며 양고기를 씹으면서 인도에서 할 수있다. 가정에서 할 수있는 일은 "삶"의 단순한 삶입니다.

그것을 퉁명스럽게두기 위해서, 라자르를 먹고 마시는 것만으로 살고 있지 않습니까?

6. 사실 모든 곳의 모든 사람들이 비슷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돌아가서이 질문으로 돌아가십시오 : 당신은 자유로와지기 위해 해외로 나가야합니까?

소위 자유는 마음의 자유이며 세상을 받아 들일 수는 있지만 동시에 자신의 견해를 유지합니다. 작은 방에 잠겨 있어도 작은 종이에 광대 한 푸른 하늘을 그릴 수 있습니다. 세상을 보러 나갈 수 없다하더라도 잔디와 나무에 대한 소중함과 사랑이 있습니다.

어쨌든 우리 모두는 "사람들이 항상 갈 것 인 100 개 장소"에 갈 수있는 것은 아니며, "한 달에 유럽을 걸어 다니는"사람들은 실제로 유럽에 대해 모두 알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대학 입시 교실에 앉아서 창문을 내다 볼 수 있습니다. 여전히 광대 한 푸른 하늘, 가장 높은 산맥, 가장 깊은 트렌치, 가장 부드러운 사막입니다.

그럼, 당신은 여전히 ​​무료입니다.

또한 바보가 노래와 사랑에 빠지면 맹인이 심포니와 사랑에 빠져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얼마나 더 자유롭습니까? 저는 종종 다른 사람들이 사회 뉴스에주의를 기울이며, 다른 사람들이 우리보다 더 비참하게 사는 것을 보지 않고 다른 각도에서이 광대 한 세상을 바라 볼 것을 권장합니다. 부적절한 사람의 관점에서 현재 세계를 살펴보십시오. 종종 우리는 그것을 모른 채 유리 통에 몸을 담그고, 다른 각도에서 볼 필요가 있습니다.

그 여행 서적을 읽으면, 우리는 종종 매력을 느끼고 거기에 가야만한다고 느끼지만, 현실은 모든 사람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자신의 삶에서 살아가는 것이 불가능합니까? 더욱이이 책을 읽었을 때, 내가 여행 한 길뿐만 아니라 모든 코너에있는 모든 사람들이 비슷한 삶을 살고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국경없는 우정, 증오, 꿈, 게으름, 인내, 지루함, 움직이는 모든 것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7. 당신이 살고 싶은 인생은 인생의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네덜란드의 집주인 부부, 두 사람은 매우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주말에는 자전거를 타는 것을 좋아합니다. 평일에는 그 남자가 아래층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매일 아침 시간대에 일어나서 밤에는 요리를합니다. 여성들은 음식을 사서 일하러 가끔씩 아이들을 방문하기도합니다.

바르셀로나의 평범한 가족, 주말에 시간을 보내고, 카탈로니아의 주변 마을에서 쇼핑하고, 태양에 몸을 담그고, 보통 남자들은 6시에 일어나야하고, 오후 2시에 일하며, 소파 앞에서 앉아서 TV를보아야합니다. 커피. 여자는 9시에 일어나 집안일을하면서 일하러 갔고 저녁 7시에 집에 가서 요리를 계속했고 남자는 잠을 자고 거실에서 계속 읽었습니다.

상해의 부모, 봄, 여름, 가을과 겨울, 두 사람은 방송 알람 시계에서 6시 30 분에 일어나 8시에 일하러 가고 저녁 5시에 일하러 나가고 저녁 식사 후 TV를보고 10시에 자러 간다. 봄 축제의 국경일에 나는 개인적인 조류를 짜내서 황산에 간다. 나는 하이난 섬에 가서 해산물을 먹으러 갔다. 나는 아래층 공동체에서 산책하러 갔다. 옛날 장 라오 웡과 마주 쳤고 슈퍼마켓에서 소금 주머니를 사러 갔다. 쾌활한.

그러나 외부 세계와 내부 세계가 벽으로 지어 졌다는 것은 우리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사실, 외부 세계는 전혀 없습니다. 원래의 아기와 같은 호기심을 지니고 관찰하고 이해하기 위해서는 세상이 너무 작아서 예기치 않게 따라갈 흔적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받아 들일 수없는 것은 사실 매우 합리적입니다.

Carpe Diem, 당신 앞에서 사는, 순간에 살고있다. 인생은 너무 단순하여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가 일해야하고, 전 세계가 결혼하고 자녀를 낳을 것이며, 온 세상은 단순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 시스템에 기꺼이 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소리를 듣고 있는데, 그것은 한계입니다 .3 백 살이 될 수 있습니까? 우주로 날아갈 수 있습니까? 한 10 센트를 1 백불로 바꿀 수 있습니까? 심장의 대부분은 무한합니다. 자녀를 가질 수 있고, 결혼하고, 일할 수 있고, 은퇴 할 수 있고, 죽음에 이르게 할 수있는 축복입니까? 부모, 조부모, 여권조차도 행복하게 살 권리가 있습니다.

당신이 살기를 원하는 삶, 당신은 지나가고 있지만, 그것을 탐험하지 않은 것은 흥미 롭습니다.

당신의 세상은 온 세상이고, 바깥 세계도 없습니다.

추가 참고 사항 :

나는 친구 사서함을 가지고 있는데, 3 개월 만에 그것을 열었으므로, 나는 400 회 이상의 긴 고백 이메일을 받았고 동료들은 그들의 삶에 대해 이야기한다. 이 기사는 해외로 나가기를 꿈꾸지 만 머물러야하는 사람들을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독자들에게 많은 사람들이 황량하고 심지어 불완전하기 때문에 청년을 팔아서 그들이 싫어하거나 쓸모없는 일을해야합니다. 그들은 또한 나가서 세상과 그들의 유일한 친척, 고리 대금을 빌려도 기꺼이보고 싶어합니다. 그러나이 연령대의 아이들은 무의식적으로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삶을 살 기회를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에게 쓰여진 자백 편지는 모두 삶에 실망입니다. 그들은 모두 사회적 불의와 심지어 자살에 대한 불만입니다.

나는 너무 많은 무력한 이야기를 읽고, 그들의 욕망은 묶여 있고, 심지어 미래도 낙담합니다. 나는 본문을 쓰고 있는데, 어떤 실질적인 의견도 줄 수는 없다. 나는 세상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세상이 그다지 크지 않다고 말하고, 자신의 삶에 더 많은 신앙을 부여한다고 말할 수있다. 이 기사를 쓰는 원래의 의미는이 그룹의 사람들에게주는 것입니다.

예, 세상은 훌륭합니다. 나는 그것을 즐깁니다. 나는 부정적인 것이 아니지만, 여행 서적 더미를 파는이 시대에 나는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하는 경향이 아니라 도움을 필요로하는 사람들을 더 좋게 만드는 말을 기꺼이 사용합니다. 동시에, "모든 것"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아마도 그것을 반영해야합니다.

나는 평범한 사람을 쓰기를 좋아하고 출판사를 찾고 있습니다. 고향 인 상하이는 바르셀로나에서 오래 삽니다. 22 세, 큰 거래, 큰 거래, 재능이 없습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책을 쓸 꿈을 꿨고,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나야 - Jiaqi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