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고전적인 영감의 기사 : 믿음은 기치입니다.


고전적인 영감의 기사 : 믿음은 기치입니다.

Roger Rawls는 뉴욕 주에서 역사상 처음으로 흑인 지사입니다. 그는 뉴욕의 악명 높은 샤샤 빈민굴에서 태어났습니다. 환경은 더럽고 폭력으로 가득하며, 밀렵꾼과 노숙자들을위한 모임 장소입니다. 여기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학교에서 탈출하고 싸우고 도둑질하고 마약을 복용하는 등 기절합니다. 자랄 때 점잖은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로저 롤즈 (Roger Rawls)는 예외로 그는 대학에 입학했을뿐만 아니라 주지사가되었습니다.
기자 회견에서 한 기자가 "당신을 총독의 보좌로 몰아 넣은 이유는 무엇인가?"라고 말했다. 300 명이 넘는 언론인들에게 직면 한 롤츠는 자신의 이야기를 언급하지 않았고 그에 대해서만 이야기했다. 나라의 마지막 시간 인 피에르 폴 (Pierre Paul)의 교장. ?
1961 년 Pierre Paul은 Nobita의 이사 및 교장으로 고용되었습니다. 당시 미국의 히피족 시대였던 그는 노스트라 (Nostra)의 작은 나라로 들어갔을 때 이곳의 가난한 아이들이 "혼란스러운 세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들은 교사와 함께 일하지 않고, 수업을 건너 뛰고, 교실에서 칠판을 때리고, 심지어 칠판을 부수기도합니다. 피에르 폴은 그들을 안내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을 생각했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그는이 아이들이 미신적 인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학생들이 수업 시간에 학생들에게 손재주를 보여줄 때 한 가지 더 많은 내용을 추가했습니다. 그는이 방법을 사용하여 학생들을 격려했습니다. ?
어느 날 롤즈가 창문에서 교실로 뛰어 올라 연단에 손을 뻗었을 때 교장 인 피에르 폴이 그를 잡았습니다. 뜻밖에, 교장은 그를 비난하지 않고, "당신이 가느 다란 새끼 손가락을 볼 때 앞으로 뉴욕 주 총독이 될 것임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당시 롤즈는 충격을 받았고, 너무 커서 자신의 할머니가 한 번만 응원하고 5 톤 보트 선장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피에르 폴 (Pierre Paul)이 뉴욕 주 주지사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이 문장을 적어 그것을 믿었다. 그날부터 "뉴욕 주지사"는 그의 마음 속에 높이 날아 다니는 깃발과 같았습니다. 롤즈의 옷은 더 이상 흙으로 얼룩 져 있지 않으며, 더 이상 맹호와 섞이지 않으며, 행동은 더 이상 끌리지 않습니다. 그는 곧장 걷기 시작했고 앞으로 40 년 동안 주지사의 기준을 스스로 고지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51 세의 나이에 그는 마침내 뉴욕 주지사가되었습니다. ?
롤스는 창립 연설에서 "신앙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신앙은 가치가 없으며 때로는 좋은기만입니다. 그러나 일단 신념을 고수하면 가치를 신속하게 부가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