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이상적인 만남


나는 경험 많은 농부가 소를 먹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처음에는 늙은 농부가 사료를 직접 땅에 내려 놓았습니다. 소는 잘 먹고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생각하면서 어려움없이 사료를 섭취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오래 된 농부는 암소가 선택하고 배웠던 사료를 발견하여 많은 사료를 낭비 할뿐만 아니라 신체가 이전처럼 강하지 못했을뿐만 아니라 종종 주인의 말을 심각하게 받아들이지 않고 일을 쉬게했습니다. 따라서 늙은 농부는 소를 먹일 때마다 소의 머리보다 약간 높은 선반에 사료를 놓을 수있는 방법을 생각했습니다. 이런 식으로, 가축이 사료를 먹고 싶다면, 그들은 약간의 노력을해야합니다. 예기치 않게, 그때 이후로, 젖소는 집어 들고 골랐을뿐만 아니라 약간의 사료를 먹고, 눈은 만족과 자부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왜 농부에게 호기심에 물을 뿌린 이유가 무엇인지 물어 보았다. 암소는 고르거나 고르거나 무시했다. 그러나 높이 올랐을 때 그들은 먹고 먹기 쉬웠다.

라오 농 (Lao Nong)는 웃는 얼굴로 말하면서, 이것은 더 쉽게 얻을 수 있다고 부르며, 소중히 여기는 방법을 알수록 덜 쉽게 먹을 수 있고,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늙은 농부의 말을 듣고 나서는 도울 수 없지만 깨닫지 못합니다. 암소뿐만 아니라 사람들도 종종 똑같은 행동을합니다. 너무 쉽게 달성 할 수있는 일은 사람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동기를 부여하며, 성취감을 찾지 못합니다. 성취하기가 너무 어려운 것은 쉽게 어렵고 성취 할 수없는 것들입니다. 어떤 노력을 통해 성취 될 수있는 것들만이 성취감과 행복감으로 인도 할 것입니다.

인생에서 많은 사람들은 항상 인생에서 자신의 목표를 매우 높게 설정하고 이상이 길수록 성취도가 높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예를 들어, 어린 시절부터 과학자, 작가 및 정치가가되기로 결정한 사람들은 너무나 높고 멀리 있기 때문에 삶의 길에서 벽에 부딪치며 어떻게 이상을 달성 할 수 없으며 결국에는 좌절감을 포기해야하며 여전히 브랜딩입니다. 열등감의 그늘.

사실 우리는 유형과 유형의 목표를 설정해야 목표에 도달 할 때 성공의 기쁨을 얻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공으로 나아가는 용기가 있습니다. 산 꼭대기에서 목표를 세우면 어려운 오르막길에서 자신감과 투쟁이 불가피하게됩니다. 언덕 꼭대기에서 목표를 설정하면 안도의 한숨을 쉬며 언덕을 정복하게됩니다. 단맛을 맛보고 나면 다른 높은 언덕을 자신있게 정복하게됩니다. 어쩌면 산기슭에 마침내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연되었지만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행복합니다.

성공적인 사람은 자신의 목표를 설정했기 때문에가 아니라 자신이 간신히 얻을 수있는 위치에 목표를 설정했기 때문입니다. 경력을 쌓는 과정에서 우리는 유혹을 느끼고 분별력있는 "마초"가 필요하며 과거에 우리에게 영감을 불어 넣고 많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산을 오르고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