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인생은 슬프거나 행복합니다.


인생은 노래이며, 삶의 기쁨과 슬픔을 노래하는 노래입니다. 그것은 인생의 장엄한 노래, 살기를 배우고 행복과 행복을 누리게 될 것이며 완전하고 멋진 삶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인생은 노래이며, 높은 음조의 음색뿐 아니라 낮은 음색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탕 수수의 음색은 잊혀지지 않지만, 높은 노래를 부를 수 있으며, 낮은 목소리는 쇠약해질 수는 없지만, 낮은 노래를 부를 수는 있습니다. Gaoge는 높은 소리를내는 가수가 있으며, 낮은 피치의 소프트 스윙이 있습니다. 인생은 노래, "높은 산의 물"또는 "낮은 Liba"가 될 수 있습니다. "높은 산과 흐르는 물"이 높고 낮아서 바람을 나타내고, "Lower Riba"는 잘 알려져 있고 우아합니다.

인생은 노래, 우리는 음악가, 우리는 항상 자신을 작성하고 자신을 완벽하게하고 있습니다. 이 노래를 부르는 방법은 글쓰기 방법과 글쓰기 방법에 달려 있습니다. 사실, 인생은 노래입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인생은 노래이고, 노래에는 감미롭고 부드러운 노래가 있고, 괴로움과 실망감이 있습니다. 사람들과 다른 사람들의 마음이 삶의 멜로디를 함께 연주하고 함께 삶의 노래를 연주합니다. 인생은 강과 같고 바다처럼 광대하고 깊습니다. 그것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행복하고 고통스럽고 웃으며 눈물을 흘리는이 다채로운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우리의 삶의 교향곡에 쓰여졌습니다. 인생은 지구에 매달리는 눈물이지만 건조 과정에서 태양의 매혹적인 빛을 반영합니다. "슬픈 눈물은 유성, 행복한 눈물은 별". 당신은 다른 감정의 눈물로 살 수 있습니다. 인생은 항상 약하고 잔인하고 잔인합니다. 인생의 주제 중 하나는 삶의 즐거움을 찾는 것입니다. 당신이 사랑에 화가 났을 때, 돈을 위해 갇혀있을 때, 돈이 걱정 될 때, 사물에 자극을 받고, 사람들이 어려울 때, 집이 바쁠 때, 인생의 행복을 찾고 삶의 침묵의 언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삶의 단맛을 경험합시다. '삶'과 '함께'사는 삶입니다. 모두가 자신의 독특한 취향으로 삶을 조정하고 동시에 자신 만의 고유 한 방식으로 이상적인 삶을 추구하며 쓴 맛과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나는 내 인생의 작은 부분을 소중히하기 위해 내 미소를 사용하는 법을 알고 있으며, 비틀기에 직면하여 긍정적 인 태도로 색다른 삶으로 돌아갑니다.

인생은 노래와 같습니다. 음악 세계는 여러분 중 하나 일뿐입니다. 인생은 노래와 같습니다. 여러분과 나의 세계는 점점 넓어지고 있습니다. ... "인생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어야합니다. 행복한 삶, 정직은 인간의 가장 아름다운 코트입니다. 정직은 지혜이며, 학자의 추구와 함께 축적되며, 정직은 성공이며,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의 근면은 접근하며, 정직은 부자의 씨앗입니다. 당신이 진심으로 그 심기를 원한다면, 금고를 여는 열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성실, 영혼을 무죄로 만들고, 우정을 최후로 남겨두고, 내일을 더 좋게 만들어라! 사람들은 가장 부유 한 생각과 감정을 가지고 있고, 가장 높은 정서와 인내가있다. 헬렌은 세상에 수천 가지 위험이 존재하더라도 인간에 의해 정복 당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나는 울고 있었고, 울었으며, 울고 있었고, 입을 신발도 없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까지 나는 사람을 보았습니다. 나는 어떤 발도 없어, 나는 인생이 뭔지 알아. "예, 삶의 모든 사람의 운명에는 일정한 차이가있을 수 있지만 우리는 자신의 노력을 통해 현상 유지를 바꾸고 삶의 진정한 의미를 탐구하며 삶의 본질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인생은 항상 경쟁을 통해 단점을 극복하고 항상 전에는 새로운 이득이있을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