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감동적인 기사 : 기회는 실제로 스스로 주어집니다.


감동적인 기사 : 기회는 실제로 스스로 주어집니다.

기회는 사람들 앞에서 점프하고 점프하는 어린 아이입니다. 누가 그를 지킬 수 있으며 누가 그를 도울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기회를 잡는 데 특히 능숙하며,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그의 삶과 경력에서 커다란 전환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삶은 하나님처럼 도움이됩니다.

한 번은 누군가 와인 시음회에 참석하라고했는데, 3 일 동안 열두 가지 와인을 시험해보고 많은 와인 책을 받았습니다. 나는 먹고 놀았고, 나는 이것을두고왔다. 이 시음회에서 처음으로 2 년 후 적포도주와 심도 깊은 접촉을 가진 또 다른 친구가 포도주 전문가가되었고, 투자자들에게 포도주 매매를 위해 돈을 투자하기도했으며 그녀는 편집장을 지냈다.

몇 년 전, 제가 일했던 잡지에는 동일한 대학 출신의 한 소년과 소녀 인 두 명의 인턴이있었습니다 .1 개월의 인턴쉽이 끝났습니다. 우리는 남학생들을 버렸지 만 소녀들에게 돌아 왔습니다. 그 소녀들이 많이 불평하고 그 잡지가 가부장적이고 불공평하다고 생각하고, 소년들이 편집인들에게 선물을 준다고 심지어 악의적으로 믿었다 고 들었습니다. 그녀의 학업 성적은 소년의 학업 성적보다 좋으며 교사의 평가는 남학생보다 높습니다. 물론 그 결과를 받아 들일 수는 없지만 그녀는 알지 못합니다. 편집장은 소년을 좋아할뿐 아니라 모든 사람이 동료보다 더 낫다고 느낍니다. 이 소녀의 가장 큰 문제는 그녀가 너무 좋다고 생각한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강한 우월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턴이해야 할 작은 것들이 그녀를 묻어 놓은 것 같습니다. 그녀가 해내었지만, 모두가 과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만족하지 못함. 그녀는 자신의 글이 잘 쓰여졌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학생용 캠퍼스 에세이는 대중 매체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했습니다. 그녀의 높은 자부심으로 그녀는 시장에 호응하기를 꺼려하지 않았습니다. 그 소년은 명랑하고 명랑하며 매일 미소로 사무실에 나타나는데 이것은 둔한 분위기를위한 완벽한 화해 에이전트입니다. 당신이 심각하게 일을한다면, 파일을 복사하더라도 처음부터 올바르게하고 다른 장소에 보관할 것입니다. 책상에 아주 세심한. 그는 일하러 나간 후 매일 캘린더 잡지를 집으로 가져와 읽었고, 누군가가 그 오래된 원고에 대해 물어볼 때마다 그는 어느 해나 어느 해에 편집 책임을 맡을 수 있었다. 정확도는 상당히 높다. 칭찬받을 만하다. 한 달 만에 편집 작업을 인턴에게 넘길 수는 없었지만 주제를 생각하고 인터뷰 할 때 휴식 시간을 사용했으며 편집장에게 약 1 만 단어의 원고를 썼다. 사용하지만 편집인은이 미성숙 한 원고에서 강한 동기 부여와 이동성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그는 마침내 떠났습니다.

나중에, 나는 그 잡지를 떠났고, 그 소년은 편집 위원장을 지냈고 편집자가 될 다른 매체로 옮겼다. 수년이 지난 지금도 그는 수시로 저에게 전화를 걸어 상황을 이야기하고 겸손하게 선생님에게 전화를 걸어 여전히 인턴과 새로운 동료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그의 성격과 능력으로 그가 기꺼이하는 한 확실하게 미래를 약속 할 것이고 끝없는 기회가 그 길을 기다리고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우리는 종종 어떤 사람들에게는 많은 기회가 있다고 생각하며 그에게 기회를 줄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사실 인생은 거의 같지만 평범한 것을 기회로 삼거나 좋은 관계를 맺는 데 능숙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그에게 기회를 주려고합니다. . 그리고 어떤 사람들은 그 기회가 항상 그를 지나가다고 불평합니다. 진정한 이유는 기회가 아니라 그의 것입니다.

진짜 기회는 실제로 그것을 자신에게주는 것입니다.

이 기사를 읽은 네티즌들은 다음과 같은 멋진 기사를 읽습니다.

[매 순간 기회를 잡으세요] [성공, 투쟁의 기회를 잡는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