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평균 재능을 가진 사람, 단기간에 스스로를 향상시키는 방법


최근에 사촌 인 QQ와 이야기를 나눌 때 갑자기 문제가 생겼다. 열심히 노력한 사촌에게 일반적으로 성과는 수확되고 더 이상 사람들이 없다. 우리의 노력의 의미는 무엇인가? 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하지만, 그 이익은 아직 아무도 없지만 열심히 일한다고 주장하지 않습니까?

이 질문에 관해서 나는 사촌에게 물었다. 나는 너와 너는 약하고 느린 이해력을 갖고있다. 나처럼 나는 최선을 다했지만 뭔가를 얻었다 고 느낀다. 그것은 마치 거북이와 토끼 경주 같고 토끼는 다른 토끼들입니다. 나는 거북이 같아요. 모두가 길을 달리기는하지만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항상 다른 사람들의 재능으로 자신을 위로합니다. 그러나 아무도 좋은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그것은 단지 괴로움과 긴박감의 문제 일뿐입니다. 더 좋은 것은, 좋은 사람들과 성공하지 못하고, 과거와 함께 발전합니다.

사촌은 나에게이 말을 들었다. 그녀는 자신이 배우는 것이 좋지 않지만 회화를 주장 할 것이고, 미래에 일을해도 만화 연구를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 다음, 그녀는 그녀가 올 여름 여름에 학습 에서뿐만 아니라 몸에서도 10 파운드의 육식을 잃을 것이라고 말했다. 바쁜 하루는 바쁘지 만 바쁜 것은 아니지만 하나 하나를 해결하고 3 일 만에 2 일간 물고기를 먹지 않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촌은 나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녀에게 프로젝트 수행 방법을 알려달라고 말했습니다.

이 경우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나 자신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다음 항목을 열거합니다.

1. 개발 계획은 단기적으로 실현 가능하고 어렵다.

주변 환경과 자신의 특별한 특성에 따라 "맞춤식"은 자신의 목표에 부합하고 스스로 해결하지 말고 지방 공무원을 시험하고 싶습니다. 유명한 기업에 들어가고 싶습니다. 해외에 가고 싶습니다. 일년에 수십만 달러를 벌고 싶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따라 완료하기 어려운 작은 목표를 세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전거를 타지 않은 경우 2 주 자전거를 사용하여 기초를 얻고 자신감을 강화하고 다음 프로젝트의 실행 가능성을위한 기초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대학에서 미래의 직업 목표를 준비하기 위해 대학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래에 교사로 일하기를 원한다면, 먼저 교사 자격 인증서를 얻어 교습을해야합니다. 문학에서 일하기를 원한다면 더 많은 책과 연습 펜을 읽고 큰 계획을 단기적으로 실현 가능한 작은 목표로 차례대로 분해해야합니다. 공무원이나 공공 기관 시험을 준비하는 경우 시험 직후 주정부 시험에 응시하는 대신 주변 마을을 먼저 시험 할 수 있습니다.

2, 큰 목표를 다듬다.

여름 방학 전에 혼자서 만들지 마세요. 여름 방학 동안 많은 책을 읽어야합니다. 많은 훈련 과정을보고해야합니다.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내가 생각해야 할 첫 번째 사항은 심리학 10 권, 고전 문학 10 권, 전문 수업 등 특정 분야에서 몇 권의 책을 읽고 싶은지입니다. 10 권의 관련 서적. 내가 열심히 공부하고 싶은 첫 번째 일은 지난 학기에 빚진 이론을 기억하고 약한 주제를 제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2 학기에 영어 자격 인증, 만다린 자격증, 컴퓨터 인증서 등을 소지하고 싶다면 여름 방학 동안 해당 시험의 내용을 체계적으로 학습 할 수 있습니다.

3, 여름 휴가 경험을 재생하는 것은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때때로 우리가 숙달 한 특정 기술이나 취미는 여름 방학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기술은 돈을 벌 수있는 능력을 확장 할뿐만 아니라 성취 감을 가지고 있으며 사전에 사회 경험을 배웁니다. 많은 소년들이 운전 면허증을 가지고 있고, 운전 기사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관련 자격증을 얻은 경우 아이들에게 수영과 당구 놀이를 가르 칠 수 있습니다.

교사 자격 증명서를 소지하고 있으면 전국 학생에게 상담을 할 수 있습니다. 문학 애호가 또는 화가 인 경우 잡지에 기고 할 수 있으며 기사를 게시하거나 책을 출판 한 경우 자녀에게 작문을 가르 칠 수 있습니다.

사무용 소프트웨어에 익숙하고 PS에 익숙하다면 여름 방학을 추천하기 위해 인쇄소에 갈 수 있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상점이나 카페를 열고 싶다면 다방 카페로 가서 일하고 대담하고 웅변적인 분위기로 네트워크를 확장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게임에 능숙하다면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높은 가치를 지닌 Taobao 모델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돈이 있다면, 값싼 물건을 사서 스스로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자신의 특별한 취미에 관심이 있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여름 휴가는 여전히 약간의 돈을 벌 수 있습니다.

4, 너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워라.

저녁 식사 후이 차에서 모두가 얼굴 값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사람이 자신의 외모에 신경 쓰지 않으면 사람들을 끌어 들이기 쉽습니다. 약간 뚱뚱한 그러나 깨끗하고 깔끔한 얼굴로 옷을 입고, 뚱뚱하고 차려 입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소녀를 상상해 보라. 물론, 다른 사람의 전반적인 깨끗한 이미지는 사람들이 실제 존재를 무시하게 만들 것이기 ​​때문에 전자는 좋은 인상을 준다. 지방 문제.

당신이 보상을 보낼 때 옷장에있는 많은 Taobao 폭발보다 당신에게 맞는 옷 브랜드를 사십시오. 물론 소녀들의 경우 스킨 케어가 중요하며 깨끗하고 밝은 피부의 얼굴은 무거운 화장보다 더 기쁩니다. 나의 친한 친구 매기는 정유 유지 보수를 사용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꽃 장식이나 작은 보석이나 직접 장식으로 사용되는 DIY에서 중고 오일 상자를 수집하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완전히 기름진 것입니다. 며칠 전, 그녀의 집에서, 나는 특히 잘 생긴 캐주얼 도어 모양의 Afro A dream 선물 상자, 분홍색 목재 뗏목을 보았습니다.이 뗏목은 집에서 5시 또는 6시에 만화를 보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추억.

분명하고 큰 영향을주는 바퀴벌레가 있다면, 학교에 가지 않아도되기 때문에 여름 휴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책을 읽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치과 용 임플란트, 근시 치료 및 레이저 뷰티의 경우, 복구 시간이 충분히 길기 때문에 여름 동안 이러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5, 누락 된 함정 확인

의사 소통 기술이 약한 분이라면 낙천적 인 친구가 새 친구를 사귈 수 있습니다. 소년들은 소녀가 많은 곳으로 가고 여자는 남자가 단식을 해소하기가 더 편리한 곳으로갑니다. 쉽게 잊어 버리면 미리 알림을 설정하거나 컴퓨터에 메모를 남깁니다.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여 자신에 투자하고, 불만을 줄이고, 비판을 줄이십시오.

6, 일찍 일어나서 일찍 일어나기 때문에 시체가 좋은 상태를 유지하고 다음날 할 충분한 에너지를 보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실용적인 "건조한 제품"입니다. 내부가 강한 사람들은 열등한 느낌을 갖지 말고, 이론적 인 용어를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강하게되는 법을 쓰지 마십시오. 열등한 태도는 일상 생활에서 어떻게 경험하는지에 관한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여름 방학을 이용하여 원하는 것을 완성하고 취미 생활을 습득하면 현재의 투자가 장래에 갚을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 노력의 의미가 무엇인지 물어 보거나 필사적 인 노력에 대한 보상이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