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너의 사치는 네 능력에 걸맞다.


한 번, 나는 가족과 비교할 수없는 지위를 가진 신 같은 보모를 낳았습니다.

그녀는 단 홍차 만 마시 며 단단한 침대 위에서자는 것이 좋으며 부드러운 시몬스는 불가능합니다. 즉, 꼽추가 걱정되기 때문에 매일 아침 베이킹 파우더 대신 소다회로 만든 scallions를 먹어야하며 매주입니다. 나는 하루 동안 휴식을 취해야하며, 그녀는 또한 엄격하게 식단을 통제하고 집에서 확인해야합니다.

크리스마스가 있기 며칠 전, 여자 친구 연말 파티에 참석할 예정이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말하지 말고 몰래 내 마음을 정리하기 전에 너무 화가났습니다. 내가 작은 아름다운 연기를 그렸을 때, 작은 머리 장식을하고, 작은 하이힐을 흔들면서, 고양이는 허리에 있었고, 그녀의 횃불 같은 시선에서 벗어나려고 애를 썼다. 희미한 목소리가 그녀 뒤에서 들렸다.

"샤오 리, 어디 가니? 오후 3시에 우리 가정 경제 협회가 연례 총회를 열었습니다. 주지사들을 대신하여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아기를 돌보기 위해 집에 있어야합니다."

예, 저는 작은 연기를 단호하게 씻고, 작은 드레스를 벗고, 뒤꿈치를 뒤로 밀고, 조용히 내 작은 아기를 지키며, 신의 이모의 모임 보고서를 완성했습니다.

왜 그것을 견뎌야 만합니까?

그 당시에는 우리 아기가 태어 났으므로 모든 어린 아이가이 세상에 왔고 자신의 지시를 지키지 않았습니다. 비뚤어진 다리가있는이 작은 남자의 얼굴에 온 가족이 유죄이며 계속 일해야합니다. 그녀 만 모든 것을 끝낼 수 있습니다.

그녀의 성질을 무시하고, 그녀는 내가 본 최고의 보모입니다 - 그녀는 "우수"라는 단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아이는 손에 넣기 만하면되는데, 아이를 낳는 데 필요한 모든 기본적인 기술뿐만 아니라 마사지를 만지면 질병을 치료할 것입니다. 아기가 도착하면 깨어서 먹을 것입니다. 울지 않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입니다. 아이들에 관한이 백과 사전. 또한, 그녀는 개인적으로 나에게 단단한 페이스트를 주었고, 내게 한약 지식을 가르치고, 삶의 모든 요령을 이해하고, 커튼을 씻고 내리고, 정리하고, 옷을 다림질하고, 요리하고, 요리하고, 영어를 제외하고 신문을 읽으며 그녀를 가르쳤다. 기술과 표준은 단순히 국제적인 것입니다.

그녀의 능력은 그녀의 성질을 견딜 수 있으므로 존경하고 존경하겠습니다.

오늘 나는 그녀에게 오랜 결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일부 자매는 "어떻게 잘 살 수 있습니까?"라고 물었습니다. 예를 들어, 사장님이 저에게 승진을시키고 괜찮은 수입과 마음을 찾게하십시오. 이봐 요, 원하는 친구들이있어? "

언니의 기대치는 낮지 않고 삶에 관한 홈런이기 때문에 한 때는 높은 수요를 가진 신의 유모를 생각했습니다.

한 사람은 TA가 생명을 요구할 때 생명은 또한 TA에게 반대 요청을 할 것이기 때문에보다 현실적인 방법은 먼저 삶의 요구를 충족시켜야하는 능력과 자신의 능력과 욕구가 일치 하는지를 측정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질문에 대한 답을하십시오.

깨어 있고 객관적으로 자신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고통스러운 과정입니다.

집에서 거울을 볼 때마다 내 피부가 흑백이라고 느낄 때가 많으며 모든 종류의 아름다움은 차분하고 기질이 좋습니다. 그러나 내가 문을 떠났을 때, 나는 실수로 일부 반사 유리 문을 통해 우연히 휩쓸려서 그 모습이 울퉁불퉁하지 않고 머리카락이 푹신하고 얼굴이 반짝이며 표현이 굉장하다는 것을 알게되었다. 평소에는 미토 시우 시우의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자신을 아름답게하는 비법을 알고 있습니다.

메이크업에는 보물 세 개, BB 크림, 아이 라이너, 컨실러가 있습니다.

카메라에는 세 가지 보물, 즉 활, 반, 손이 엉덩이에 있습니다.

PS에는 3 개의 보물, 수선, 액화, 음색이 있습니다.

나를 포함한이 세상의 많은 사람들이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PS의 세계에 머무르면서 자동으로 가장 완벽한 각도를 선택하여 스스로를 관찰합니다.

TA는 그들이 열심히 일하지 않기 때문에 꿈의 높이에 도달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TA는 여신과 여신의 사랑을 끌어 들이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이해하지 않으며 TA는 자신의 성격을 보지 않습니다. 결함은 고집스럽게 현재 고수되고있는 모든 것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하다고 믿으며, TA는 충성스러운 말의 충실한 충고를 포기하고, 듣지 않은 진실은 부러워하고 싫어한다는 것을 느낍니다.

요약하면, TA는 삶에 의해 주어진 진실을 의식적으로 부정하며, 미토 Xiuxiu를 통해 PS 이후에 아름답게 될 수있는 능력과 능력을보고 싶어하며, 그 다음에 자신을 너무 비논리적으로 비난하는 세계를 비난합니다.

삶의 잔인 함은 열심히 노력한 후에 나는 평범한 사람이라고 인정합니다. 일부 중대한 청사진은 결코 내 삶의 영역에서 뿌리를 내릴 수 없습니다.

자신의 능력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인정하고, 목표를 가능한 수준으로 낮추려고한다면 용기와 지혜가 있어야합니다.

나의 친구 가오 (Gao)는 "세계에서 열심히 일하는 여성들이 많지만 훌륭한 사람도 있고 비참한 사람도 있고 후자는 비극적 인 사람도있다. 마음의 붕괴를 숨기기 어렵습니다. 기술적 인 직업입니다. 모양을 벗어나는 것은 너무 어렵습니다. 당신의 재능이 당신의 꿈과 일치하지 않아서 혼란 스럽습니다. 당신의 능력과 능력 때문에 살기가 어렵습니다. 소원이 맞지 않아. "

이것은 내가 이른 아침에 오랫동안 잡았던 것이고, 그녀의 WeChat에서 알게되었습니다.

오늘의 질문으로 돌아가서 나는 아름다운 삶을 어떻게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어떻게 좋은 직장, 좋은 사람,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습니까?

먼저 손에 든 카드를보고 지불 할 수있는 가격을 측정하고 놓아야 할 노력을 계산 한 다음 성취 할 수있는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수천 명의 평범한 사람들의 일원으로서 우리는 부지런하다하더라도 빌이라는 사실을 받아 들일 필요가 있습니다. 게이츠는 단지 하나만 가지고 있으며, 그가 깊다해도 브래드. 피트의 아내는 안젤리나 일 수 있습니다. 줄리; 비록 내 마음에 가깝다해도 마르크스와 엥겔스의 우정은 만날 수있다.

우리가 얻는 모든 것은 최종 협상과 욕구와 능력의 절충의 결과입니다.

어부의 노파가 "어부와 금붕어"의 이야기에 대해 기억 하는가? 그녀는 돈을 원하고, 큰 집을 원하고, 보석을 원하고, 하인을 원하고, 여왕이되기를 원하지만, 결국에는 그녀의 사치가 그녀보다 멀리 보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갖고 있지 않다. 능력.

능력과 욕구가 일치 할 때 모든 기대는 합법적 인 욕구이며, 능력이 욕망보다 작 으면 모든 요구 사항이 탐욕스러운 망상이됩니다.

열심히 일과 열심히 일하는 것의 차이점은 전자가 쉽게 이용할 수있는 꿈에 직면하고, 후자는 먼 희망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전자는 어렵지만, 행복하다. 후자가 활발하더라도, 필연적으로 추운 날씨로 이어질 것이다.

나와 신의 보모가 마침내 필연적으로 다릅니다.

내 지갑이 그녀의 봉급 증가 요구를 따라갈 수 없으면, 나는 그녀의 상심에서 헤어져야한다. 무거운 느낌은 사람들에게 맞아지는 것과 같다. 나는 내가 그녀와 나의 능력과 내 능력을 계속 가질 능력이 없다는 것을 깊이 알고있다. 희망 사항은 더 이상 일치하지 않으며 포기해야했습니다.

나는 250000 위안의 월급으로 언니를 찾고 있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을 데리고 요리를 신경 쓰지 않았고 식사를 할 때 옷을 씻을 시간이 없었으며 책을 읽을 수 없었고 신문을 읽을 수 없었습니다. 그녀의 이름도 쓰여졌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매 2 주마다 하루 쉬어야하며, 쉬는 시간에 남편이 집에 와서 행복하게 손을 잡고 집으로 걸어 간다. 내가 일하면서 휴식 시간을 조정할 수있는 불만이 없다. 나는 아프다. 그리고 그녀는 정말로 체온의 복용량을 사기 위해 물을 붓는다 고 나에게 말하고있다.

나는 그녀를 좋아한다. 그녀는 나를 맞춰주는 사람이다.

그리고 앞에있는 하나, 나는 높이 올랐다. 그래서 나는 피곤해야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