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그 사람이 일어나서 만 세상이 그에게 속할 수 있습니다.


나는 아무 이유없이 내 자신의 작은 것에 대해 자주 울다.

나는 아주 작다. 이것은 우리가 보통 사람들처럼 피하기 어려운 주제입니다. 우리는이 광대 한 우주에서 자라고 있으며, 우주의 별들은 산의 모래와 같습니다. 우리가 별이되는 것은 어렵습니다. 별들은 어두운 커튼 하늘에서 다이아몬드처럼 빛나고, 세상이 나올 때마다 사람들이 그것을 응시하고 웃으며 아이들은 웃고 연인들은 웃는다.

그리고 우리.

내가 버스 뒷좌석에 앉아서 창문을 들여다 보았을 때 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 지나가는 운명은 마치 강가를 내려다 보는 작은 종이 보트와 같았다. 놀람을 노려 보았다. 그것은 갑자기 떠났고 파도의 빛과 그림자로 사라졌습니다. 버스에 앉아서 나는 사람들 사이의 관계, 사람과 삶의 관계, 사람들과 사회의 관계에 대해 항상 생각하고있다.

마지막으로, 석양, 나무의 그늘, 구름의 황혼, 나는 생존의 신비를 깨달았습니다. 세상에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얼굴이 다르며 도구가 같으며 얼굴을 구성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세상의 사람들은 항상 거리에 있으며, 그들은 예외없이 자신의 큰 미래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발을 사용하여 단계적으로 축적하여 다채로운 삶을 창조했습니다.

아마도, 사람들이 일어 서면 세상은 그에게 속할 것입니다.

우리가 처음 일어 섰을 때, 우리는이 역의 중요성을 결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우리의 의도하지 않은 멈춤은 일어 서고 걷는 습관을 결정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무의미하게 크롤링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람"처럼 서있는 것을 배우고 아마도 우리가 생각하는 목적지에 도달 할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바쁘지만 뛰어 다니는 길을 잊어 버리고 뛰놀림의 의미에 대해 결코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가장 깨끗하고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조국의 커다란 강과 산을 보며 하얀 눈을 보며 떠오르는 해와 달을 보며 꽃이 피고 고맙게 여기며 바다와 바다를 보아라. 우리는이 아름다움의 모든 것, 우리 자신의 아름다움, 다른 사람들의 아름다움, 아름다움을 위해서, 아름다움을 감상하기 위해 서두르고 있습니다. 이 세상이 바쁠 때 모든 사람들이 잊어 버렸고, 일어 서서 만이 모든 일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장애가있는 사람들이 어떻게 막대한 신체적 불편과 심리적 고통을 견뎌 낼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건강한 몸이 부서진 날개를 가진 나비와 같다고 배웠을 때 더 이상 아름답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에게 최고의 선물을 주셨다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그들은 똑바로 쳐다볼 수 없을 때 죽음을 생각했습니다.

아마도 죽음은 사람들을 없애는 가장 직접적인 방법 일 것입니다.

지구가 갑자기 어두워지고이 어두운 세상에서 망가진 몸을 끌었던 것처럼 아무도 그 진정한 고통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세상에는 똑같은 공감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는 무력한 세상을 외치고 마음을 분노 케했습니다. 회전하고 Zhou, 세계 한숨, 인간의 상태는 약한, 실제로 죽음의 생각.

그러나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병이 들고 일어 서기도합니다.

휠체어를 흔들더라도 목발이나 인공 보철입니다. 아무도 부조리를 착용 한 무용수가 무대에서 우연히 발견 한 것을 부인할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입니다. 아무도 무장 한 운동 선수의 다이빙 자세의 어리 석음을 경멸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감히 스티븐 호킹의 "시간의 짧은 역사"를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일어 서서 온 세상을 얻었다.

내가 버스에 다시 앉아있을 때,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몰랐다. 나는 우리가 이끌 수있는 희소 한 길을 알고 있었다.

아마도,이 두 단어는 열심히 일합니다.

우리는 싸울 애매 모호함, 호화로운 가족, 외모없는 모습, 황달 없음,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세상에는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있으며, 군중 속에있는 모든 사람들은 눈에 띄지 않는 모래입니다. 우리가 무국적 인 순간에 있다고 생각할 때, 진정하고 일어 서서 세상을 바라 보는 것이 낫습니다.

아마도이 아름다운 세상에 서서 감탄 한 후에 만 ​​머리를 묻음으로써 당신이 처음에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하루가 있고, 구름도없고, 날씨도 좋고, 하늘은 푸른 색이며, 세상은 우리에게 속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