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기사

공룡으로 직업을 회복 한 화가


7 세 때 자 웨이 (Zhao Wei)는 공룡을 그리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21 세의 고대 신성한 짐승의 작품이 영국 잡지 인 네이처 (Nature)에 실렸고, 중국인이 그린 고생물학의 복원지도를 표지로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자오 위 (Zhao Wei)는 그 당시 2 학년이었고, 미술을 전공하지는 않았다. 공룡들에게는 진심 어린 사랑이었다.

현재 29 세의 자오 웨이 (Zhao Wei)는 공룡의 복원을 직업으로 간주하는 중국 유일의 화가이다. 그의 동료들은 세계 곳곳에 거의 없다. 현재까지, 그는 1,000 종 이상의 고대 생물 화석 바이오 이미지 복원 작업을 만들었습니다. "어쩌면 모든 사람들이 어렸을 때 공룡을 좋아했고, 나는 공룡을 직업으로 그리곤했다"고 조씨는 말했다.

얼마 전 자오 위 (Zhao Wei)의 과학 전시회가 베이징의 중국 고대 동물 박물관 (China Ancient Animal Museum)에서 열렸습니다. 그는 그림과 조각 같은 예술 작품으로 수억 년 전에 세상을 재현합니다. 공룡, 익룡, 선사 시대의 수생 파충류, 고대 포유 동물과 같은 삶의 이미지가 그의 펜 아래에서 부활합니다. 생생한 이미지와 화려한 색상이 시청자를 놀라게합니다. 그는 또한 수염을 가진 과학 예술가의 칭호를받습니다.

나는 동물의 이름에 매우 민감하기 때문에 나는 그림을 좋아합니다.

조 웨이 (Zhao Wei)의 부모는 심양에있는 철도 노동자들입니다. 기관차 섹션은 그가 자주가는 곳입니다. 검은 가죽 빈티지 기차, 10 개의 빨간 바퀴, 큰 굴뚝은 조의 신의 마음 속에있는 가장 깊은 기억이다. 그 당시, 그는 땅에 기차를 그리기 위해 자주 분필을 사용했습니다.

학교에 가기 전에 자 웨이는 해양 동물에 매우 집착했습니다. "국내 금붕어 그림부터 오징어, 잔디 잉어, 강 연못의 오징어, 심해의 상어에 이르기까지"청 왕조의 강 "과 같은 그림을 그렸습니다. 해양 동물들이 모두 칠해져 있습니다. 그는 "나는 동물의 이름에 특히 민감하지만 그 이름을 기억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내가 어렸을 때 나는 그것을 읽을 수 없었다. 상어의 말은 쓰기가 어려웠지만 한눈에 그것을 기억했다. 나는 또한 그 특징을 기억했다." 자오 위는 어린 시절을 회상하면서 매우 기뻤습니다.

"100,000 왜"는 자오가 공룡이 실제로 존재했던 큰 동물임을 알게했고, 공룡과 관련된 여러 책을 읽었습니다. 이 현실적인 어린 소년은 그가 보는 공룡지도와 텍스트를 비교합니다. 두 장의 사진에서 티라노 사우루스 렉스의 발가락 수의 차이를 확인한 후 그는 텍스트를 확인한 다음 연필로 수정했습니다.

그 이후, 공룡은 자오 신의 마음 속에 독특한 동물이되었습니다. 그는 그림을 그렸을 때 그 그림에서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 상상도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때 그의 연구 정신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자오 위 (Zhao Wei)는 공룡 화석의 대부분이 보존되지 않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상상력과 생활 환경에 대한 추측에 의존한다고 말했다. "그림의 패턴이 다르면 원래의 공룡 패턴이 불확실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

Zhao Wei는 공룡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특별히 심양 홈 도서관 도서관 카드를 조직했으며, 시간이 지나면 도서관에 가서 공룡에 관한 책을 읽고 메모하는 동안 지켜 보았다. 그는 당시 생각이 있었고 중국 공룡에 관한 책을 써야합니다. "공룡에 관한 과학 서적을 보면서 아직도 기억하고있다 .36 종류의 중국 공룡이 있는데, 사실이 책은 실제로 36 주라는 것을 알고있다. 그러나 그 당시 나는 종과 속의 개념이 없었다. 나는 생각했다. 36 개의 공룡 그림을 그려야합니다. "

그 동안 조위는 수업이 끝난 후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갔다. 중국에서 전에 보지 못했던 공룡을 보았을 때 원산지, 특성, 나이에 관한 정보를 적었다. 마침내 자 웨이 (Zhao Wei)는 골판지를 사용하여 총 36 개의 공룡지도를 그렸다. 그는 텍스트 부분을 특별하게 남겨 둠으로써 학급을 작성한 반 친구들이 그것을 복사하는데 도움을 주었다. 자 웨이 (Zhao Wei)는이 자체 제작 사진 앨범 "중국 공룡 (Chinese Dinosaur)"의 이름을 지었고 여전히 집에 보관하고있다. "매우 지저분한 것 같지만 종류가 없으며 분류되어 있지만 그 당시에는 특히 자랑 스러웠다. 책에 복원 그림이 없다면, 나는 내 자신의 인상을 그려 낼 것이다. 예를 들어, 책에 언급되어있는 한 채식주의 자이면에있다. 제기랄, 나는 그것이 스테고 사우루스 (Stegosaurus)의 모습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한다. "이런 식으로 자 웨이 (Zhao Wei)는 그의 첫 번째 공룡 작업을 완료했다.

나중에, 잃어버린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조 웨이 (Zhao Wei)는 공룡에 관한 소설을 썼다. 그는이 책에서 배운 모든 공룡을 썼다.

그림은 언어입니다

2004 년 자오 웨이는 대학 입학 시험에 직면했지만, 시험의 전반기에는 대학이 미술 전공을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Zhao의 고향 인 Shenyang에있는 Lu Xun Academy of Fine Arts는이 지역 최고의 미술 학교이며이 학교를 시험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는 이전에 전문 미술 교육을받지 못했고 사전 테스트 공격에 합격하지 못했으며 한 달 동안 페인팅 갤러리의 마스터를 따랐을뿐 아니라 전국의 대학에서 시험에 응시하기 시작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자오 위는 어린 나이에 회화를 연습 한 이래 훌륭한 회화 기술을 가지고 있으며, 노스 이스턴 대학교, 루쉰 작가, 후베이 아카데미를 잘 지 냈습니다. 현재 자오 위는 어려움을 겪었고 그림은 전공 과목으로 유명하지만 노스 웨스턴 대학은 전국 대학이다. 조 웨이는 주저없이 노스 이스턴 대학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했다.

자오 웨이의 선택에 비추어, 조모의 그림 재능은 어린 시절부터 분명하기 때문에 그의 부모는 다소 당황스럽고 자오 웨이는 예술 대학에 가기를 희망한다. 그러나 자 웨이는 자신의 생각을 가지고있다.

그는 그림이 실제로는 기법을 배우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주로 무술과 악기처럼 기본적인 기술을 필요로하는 것처럼 자체 연습을 주로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은 문을 열고 자신을 키 웁니다. 자오 위 (Zhao Wei) 교수는 "지식의 흡수가 가장 중요하다"며 "아카데미 미술관에서의 사고가 제한적일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면서 "나는 북동 대학의 여러 측면에 참여해 왔고 생각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대학에서 조 웨이는 심리학, 화학에 생명을 불어 넣고 물리학을 공부했습니다. 이후의 회화에서 그는 이론 물리학과 고급 수학의 간단한 이론을 예술의 주제에 쉽게 적용했습니다. "회화는 표현의 한 형태 인 저에게있어서 언어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회화의 형태로 육체적, 정신적 사고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공룡을 엄밀하게 그린다.

다음 학기에 조 웨이 (Zhao Wei)는 디지털 아트에 처음 연락을했습니다. 그가 매일 침실로 돌아온 것은 매일 공룡의 정보를 온라인으로 확인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는 티라노 사우르스 렉스의 그림을 그리기 위해 Tyrannosaurus Rex가 손가락에 몇 개의 노트를 가지고 있음을 분명히 알아야합니다. 그는 전문 단체의 웹 사이트를 탐색하고, 전문 논문을 다운로드하고, 사진에서 모델로 조금씩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많은 경우, 지식의 요점을 명확히하기 위해 조 웨이 (Zhao Wei)는 관련 전문 어휘가 많은 영어 웹 사이트를 방문해야하며 마지막 과학 이름조차도 라틴어가 될 수 있습니다. 그 시간 동안 그는 공룡 스케치와 수공예 작품을 많이 칠했으며, 그림은 점점 더 엄격 해졌고 실제 화석도 보았습니다.

지속적인 연구 끝에 조 웨이 (Zhao Wei)는 각 유형의 공룡에 점차 익숙해졌으며 지식은 점점 더 축적되었다. 고생물학의 규칙은 두뇌에서 형성되었다. 그가 그린 페인트 공룡지도는 학교 포럼에서 인기가 높았고 학교에서 유명 해졌습니다.

Zhao Wei는 전문가의 관심을 끌었던 척추 동물 고생물학 연구소와 중국 과학 아카데미의 고 인류학 연구소의 고객 웹 사이트에서 특별 티라노 사우루스와 드래곤의 색칠 된지도와 스케치를 발표했다.

2006 년 중국 과학원 척추 동물 고생물학 및 고 인류학 연구소의 왕 율린 (Wang Yulin) 연구원은 자오 웨이 (Zhao Wei)에게 고대 신성한 짐승의 복원을지도하기 위해 협력 할 것을 요청했다. 자 웨이 (Zhao Wei)에게있어서 이것은 엄격한 과학 공룡 복원지도를 작성한 첫 번째 사례입니다. 자오 웨이 (Zhao Wei)는 전문가와 직접 대화 한 후 2 주 후에이 초안을 완성했다. 2006 년 12 월 자오 유 (Zhao Yu)의 고대 신성한 짐승의지도가 영국의 저널 인 네이처 (Nature)에 실렸다.이 사진은 날개 막을 지닌 포유류의 화석에 관한 연구 논문과 함께 포유류를 날아 다니는 역사를 전진시켰다. 적어도 7 천만년.

조와위 (Zhao Wei)는 드로잉 과정에 대해 "나는 무수한 원고를 그렸으며, 사진의 모든 세부 사항을 자세히 연구하고 모든 잎을 연구했다"고 말했다.

고대 신성한 짐승 복원지도가 발표 된 후 자오 웨이 (Zhao Wei)의 명성이 점점 커지면서 대학생 이었지만 많은 기관에서 고생물학 복원에 참여하도록 초청했다.

직업으로 "공룡"치료

대학을 졸업 한 조 웨이 (Zhao Wei)는 출판사에 입사하여 현재의 파트너 인 과학 동화 작가 Yang Yang을 만났다. 자오 웨이 (Yang Zhao Wei)는 그림 그리기를 담당하고 있으며, 10 권의 "공룡 전문가"시리즈, 5 권의 고생물학 그림 시리즈, 과학과 예술 작품 "별이 빛나는 하늘"을 공동 저술했다.

조우 유와 양양은 2019 년에 딱따구리 과학 그룹을 설립하고 세계적으로 유명한 과학자들을 결집시켜 고생물 화석 바이오 이미지 복원에 참여하는 "다윈 프로젝트 - 라이프 아트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인간 사회가 지구의 사라지는 삶의 방식에 대한 대규모 과학 예술을 실행 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지난 수년간이 프로젝트는 500 종 이상의 고대 생물에 대한 정확한 복원 작업을 완료했으며 영국 잡지 Nature and American Science지를 비롯하여 유명한 저널에 많은 수의 작품이 실 렸으며 인기있는 과학 서적을 수십 개 발행하고 많은 인기 과학 전시회를 개최했습니다. 과학계에서 널리 보급 됨.

외국에서는 공룡 복원지도를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사람들이 거의 없다. 조의 말로 "이것은 사람들을지지하는 산업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이것으로 생계를 유지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자오 하오 (Zhao Hao)는 매일 스튜디오에 눈을 뜬다. 그는 아침 일찍 일어나기도하고 때로는 귀국 할 때까지 일하기도한다. "공룡 복구 작업을하는 것은 매력적입니다. 멈출 수 없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