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인생이 가깝다.


인간의 욕망은 이상한 일이며, 종종 우리는 뭔가를 얻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을 얻은 후에, 우리는 빨리 관심을 잃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합니다.

우리는 그 거리를 간절히 바라지만 멀리있는 곳은 사람들이 피곤한 곳입니다. 아마도 세상을 헤쳐나 가기 만하면, 우리 앞에서 우리가 가진 것이 우리가 정말로 소중히해야 할 것임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거리가 풍경이고, 가까운 것이 삶입니다.

나는 현재의 자기가 마음에 들었고 나는 유치함에서 멀어지기 시작했다. 나는 내일의 자기를 더 좋아하며 오늘보다 아름답다.

모든 사람은 마음에 그런 사람이 있습니다. 더 이상 연인이 아니며 친구가 될 수 없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아하든 그렇지 않든 상관 없습니다. 항상 당신을 생각하고, 모든 것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미지의 것에 대한 두려움은 사람의 공통점이며, 두려움은 당신의 무지에서 오는 것이며, 당신의 무지 함은 당신의 겁과 허영심에서 비롯됩니다.

어제 잊을 수 없다면 더 나은 내일이 없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 다가 서로를 볼 필요가 없습니다. 잊는 것이 가장 좋은 기념일입니다.

통신과는 별도로 가장 중요한 두 가지 사항은 무엇이 있습니까? 언어 외에도 외모는 포옹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형식에 관계없이 이해에 기초해야합니다. 당신이 그를 이해하지 못하면, 당신의 포옹은 어색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안다면 포옹은 천 단어보다 낫습니다.

평소의 마음에서 일어난 일을 받아들입니다. 넓은 마음으로, 당신을 유감스럽게 생각하는 사람들을 용납하십시오.

매일, 매일, 매일, 우리의 기억입니다.

사실, 우리 각자는 하늘과 땅 사이의 통행인입니다. 한 사람의 목소리와 발자국은 다른 사람이 깊이 빠져 기억할 수 있다면 영원한 것입니다.

인생이 너무 짧습니다. 후회할 시간이 없습니다. 끝이 아니라면 미소를 지으며 나아가십시오.

그만한 가치가없는 사람에게 무엇을 증명하고 왜 자신을 위해 더 잘 살 수 있습니까?

자신의 삶을 지배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혼자라도 나쁜 상황이 아닙니다. 자기 연민, 열등감, 분노, 날마다, 단계별로, 기쁨과 필연적 인 어두운 꽃의 도착은 우리 자신의 실천에 있습니다.

너무 성급한 것으로 판단되고 싶지 않다면, 외로움을 배우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우리가 더 많은 경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도로의 비틀기와 회전은 실제로 좋은 것입니다.

이 세상에는 혼자서 준비되어있는 고통이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첫사랑을 놓치지 만 첫사랑의 순수한 기분은 놓치게됩니다. 첫사랑은 잊지 못할 추억이됩니다. 왜냐하면 그는 아주 잘 생기거나 아주 아름답거나, 그가 최고이기 때문에가 아니라, 처음에 사랑에 빠진 사람은 매우 순수하고 이기적인 생각이 없기 때문입니다.

세상은 심장보다 크고 더 크고 멀리가는 것은 꿈보다 훨씬 큽니다.

맹목적인 기대가 없다면 실망하지 않을 것입니다.

인생은 환상과 추억에 사용되지 않으며, 삶은 사고와 추구에 사용됩니다! 차와 같은 삶은 그것을 만드는 법뿐만 아니라 그것을 맛봐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