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적인 연설

20 대가되면 두 번째 투자는 무엇입니까?


지난 여름에, 나는 학생들의 그룹에서 부서진 기타와 함께 훈련 기관을 만났다. 저를 영접한 소녀는 제로부터 시작하는 과정이 있음을 제게 알 렸습니다.하지만 저에게 500 원을 지불해야합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서 오랜 시간을 보냈다. 나는이 일이 믿을만한 것이 아니라고 느꼈고, 나는 기타로 집에 갔다.

나중에, 화장품 세트를 사기위한 것이라면, 비즈니스가 저에게 돈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를 말해 줄 수있는 최선의 방법을 확실히 제공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기타를 배우는 문제에 대해 상인은 할인을주지 않을 것이고, 다시 생각할 것입니다. 내가 이것을 한 후에 어떤 종류의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까?이 비용은 저를위한 게임과 같습니다. 그것은 투자와 같습니다. 나는 나의 나이가 가장 큰 위험임이다는 것을 안다. 나는 수업에보고하기 위해 500 위안을 쓸 수는 있지만, 나는 잘 배울 수 있어야한다.

저의 주위에있는 친구들은 어렸을 때부터 부모님의 큰 손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관심사 수업과 훈련 기관에 참여했으나 사용할 수 없지만 간단한 기본 기술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 능력은 소년의 작품이며 우리는 조금 늦게 부러워하지만 우리는 또한 우리 자신을 위해 두 번째 투자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비용을 계산하기 전에 신중하게 계산해야합니다.

내 주변의 친구가이 분야 수석 상을 수상했습니다.

1. 외국어 배우기

외국어 능력은 더 이상 학습 능력을 보여주지 못합니다. 우리는 학교 생활이 좋지 않지만 몇 년 동안 해외에 나가면 유창한 외국어를 말할 수있는 사람들이 사회에 많이 있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외국어를 배우면 실제로 우리를 살릴 수 있습니다.

몇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까? 외국 영화를 볼 때 자막을 읽을 필요가 없으며 외국 노래와 함께 노래 할 수 있으며 해외 여행시 방향을 물을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사소한 것들이지만 간단하고 실용적입니다. 우리 시대는 가고자하는 여행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만, 떠나기 전에 외국어를 준비하는 것도 좋은 선택입니다. 또한 중국에서는 외국어를 배우기위한 나이 제한이 없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60 세의 영어를 여전히 영어로 말할 수 있다고 자신의 행동을 사용했습니다.

영어를 향상 시키려면 비용이 가장 적다는 것을 대략적으로 계산했습니다. 라디오를 사서 시간차를 계산하고 알람 시계를 설정하고 밤중에 일어나서 VOA, BBC World News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일본과 한국의 작은 언어를 배우고 책을 사려면 일본 드라마 한국 드라마가 좋은 선택입니다. 프랑스어, 러시아어, 독일어, 스페인어 및 아랍어는 유엔에서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언어로 계산할 경우 비교적 비쌉니다. 한편으로는 정보의 출처가 차단되고, 반면에 문법은 더 어렵습니다. 이 경우 일반 경비는 단계적으로보고됩니다. 예를 들어, 2 층 도시에서 독일어 수업을 들으며, 기본 수업은 2,000 위안, 총 4 주, 열 개 클래스의 경우 약 10 클래스입니다.

나는 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주로 마음이 열리고 새로운 세계를 이해하며 다른 사람들의 삶을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제안이 더 어렵다고 생각되면 다음 제안 사항을 살펴보십시오.

2. 공예를 배웁니다.

고대 6 예술 : 의식, 음악, 총격, 맹세, 책, 숫자, 이것은 우리 삶의 일부분과 차이입니다. 실용적인 학습을 권장합니다. 나는 나의 독립이 다가 왔기 때문에 이것을 말한다. 학교에서 뜨거운 물병이 고장 나면 고모에게 수리를 의뢰해야합니다. 부모가 집에서 요리를하지 않으면 먹거나 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내 친구는 서양식 케이크를 배우면서 30 년을 보냈고, 이제 그는 커피 숍을 열었습니다. 비즈니스는 꽤 좋습니다. 물론, 모든 공예품은 생계를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모든 기술은 우리를 기분 좋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의 냉동고를 고칠 수 있고, 자신의 가구를 조립하고, 자신의 음식을 요리 할 수 ​​있다면, 이것은 확실히 당신에게 만족감을 줄 것이며, 당신은 더 많은 독립성을 가질 것입니다.

3. 더 많은 책을 읽으십시오.

물론, 그것은 "사람들이 추악해야한다"는 온라인 관점 때문이 아닙니다. 나는 독서가 투자로서 가장 효과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읽을 때 사람들의 감정이 가장 순수합니다. 독서 시간은 학습자의 정체성과 사고력을 저장하도록 상기시켜줍니다.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책을 사기 위해 일주일에 30 위안 만 지출해야하며, 다음 2-3 주 내에 할 일이 있습니다.

4. 지난 몇 차례의 의식

대학에 특별 예절 수업이 없다면, 에티켓을 여전히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모를 것입니다. 선물을 아는 우리의 중국 전통은 부모님들에 의해 가르쳐집니다. 그러나이 시대는 분명히 부모의 전통을 완전히 계승하지는 못합니다. 지난 몇 차례의 의식 수업은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예의 바르지 않은 옷을 입는 것을 부러워 했습니까? 다른 사람들의 우아한 대화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까? 이러한 것을 배울 수 있다면, 틀린 불규칙한 대화를하게 할 수 있습니까? 평생 투자는 계속 학습 가치가 있습니다.

신체의 건강과 규칙적인 점검

8 팩 복부 근육, 조끼 라인, 이것은 지금 체중 감량을위한 원동력이 될 것 같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20 대에서 알아야 할 것입니다. 건강한 몸은 모든 직업의 기초이며 피트니스는 시간을 초월한 주제 여야합니다. 몇 년 전부터 많은 데이터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여성 중 극소수가 자궁 경부암 생검을하는 경우가 거의 없으며 유럽과 미국의 선진국의 약 3 %에 불과합니다. 실제로 신체를 이해하고 자신을 돌보는 데 돈을 쓰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 주변의 사람들을 더 잘 돌봐주기 위해서 요?

나는 또한 여행과 같이 많이 쓰고 싶다. 부모님이 집을 혼자 빌려주고 떠나는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데리러와, 그것이 당신에게 가장 시급한 일이 되었길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