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유명 인용구 클래식 인용문

황 장 클래식 인용문


1. 훌륭한 지도자는 초강력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성실하고 개방 된 마음을 가져야 각 직원이 함께 열심히 정직하게 노력할 수 있습니다.

2. 오늘 저는 여기에 서서 많은 말을하고, 모든 사람들이 경쟁이더라도 더 큰 윈 - 윈 상황을 만들뿐만 아니라 윈 - 윈 경쟁을 구축하여 사회가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도록 이끌고 있습니다. 작은 영리함은 일시적 일 뿐이며, 큰 지혜 만이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3. 내가 알고있는 중국의 꿈은 무엇인가? 모든 중국인들이 그들이 꿈꾸는 꿈을 따라야한다는 것이 진정한 의도이다.

4. 인생이 연극이라면 나는 가장 성실한 배우이다.

5. Meizu에 있는데 Meizu는 내 안에 없기 때문에 거기에 있고 싶지 않습니다. 너는 다 없어 졌어, 내가 혼자 할 수있는 일이 뭐지?

6. 나는 아무것도 아는 것이 아니라, 아줌마를 포함하여 주위의 사람들에게, Meizu 전체의 사람들, 모든 직원, 회사의 발전, 사회 공명에 대해, 나는 내가 더 잘할 수 있다고 느껴서 일어서야합니다. 왜 안돼?

7. 왜 내가이 사회를 그렇게 많이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들어갈 수없는 외부 세계가 그렇게 대단한가? 그러나 오늘 저는 사회의 일원으로서이 부분을 바꿔 가면서 더 큰 상생 관계를 창출해야 할 책임이 있으므로 다시 일어 서기로 결심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40 세가 인생의 두 번째 봄이라고 말하면서 그렇게 생각합니다.

8. 기술 회사 인 미국은 세계 기술 산업의 최고 수준이며 머지 않아 세계 기술의 최전방에 서기 위해 미국에 연구 개발 센터를 설립해야합니다.

9. 올해부터는 모든 사람들이 회사를 이끌고보다 신속한 발전 시대를 맞이할 수 있도록 매우 확신 할 것입니다. 자금을 적절히 모으고, 주된 목적은 직원 스톡 옵션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입니다. 둘째, 마케팅 부서가 더 커지도록하십시오. 자원은 시장 진흥의 강도를 높일 수 있으며 점점 더 많은 재능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10. 회사는 인간과 같고 자연스러운 바깥 세상과 동일한 삶을 살고 있으며, 시작과 결말이 있습니다. 핵심은 삶의 윈, 윈윈 상황을 창조하고 가치를 창출하는 가장 큰 발전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