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유명 인용구 클래식 인용문

Jet Li의 고전 인용문에 대한 토론 열기


1. 우리는 열차가 더 빨라야하고, 비행기가 더 빨라야하고, 자동차가 빨라야하고, 우리는 네트워크가 더 빨라야한다고 요구합니다. 우리는 곧 대학을 끝내고, 서둘러서, 빨리 일하고, 사업을 시작하고, 곧 성공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이 빨리 추구 할 때, 그 균형을 찾는 방법은 매우 중요합니다.

2, 나는 인생이 시작될 때, 인생의 끝까지, 상반기는 다른 사람들을 돕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종종 다음과 같이 농담했다. "하루가 끝날 때 누군가가 나를 불 태우기 위해 버튼을 누르는 것을 도와야 만한다."

3, 우리가 어렸을 때, 우리는 돌보는 사람들이 필요합니다. 꼬리는 돌보아 야하며 중간에 품어 야합니다. 자녀가되는 것에 대한 책임을지고 대학생으로서의 책임을집니다. 미래에는 사장으로서 몇 가지를 감내해야합니다. 헌신은 우리가 단호하게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4. 나는 삶이 평등하다고 느낍니다. 많은 사람들은 불가능하다고 말합니다. 그는 Liu Chuanzhi이고 그는 Ma Yun입니다. 그는 유명인입니다. 나는 어떻게 그와 동등 할 수 있습니까? 실제로 우리는 평등하게 태어 났으며, 우리는 모두 벗었습니다. 우리는 평등합니다. 가. 또한 우리의 기쁨, 슬픔과 슬픔도 평등합니다. 평범한 사람들은 수천 달러의 돈으로 급히 서둘러 아이들을 위해 학교에 다니기도하지만, 일부 사람들은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급하게 출근 할 수도 있고, 어떤 사람들은 급히 서서 수억이나 수십억 명이 될 수도 있습니다.

5 단계, 단계별로, 먼저 직업을 찾고 첫 번째 단계를 안정시킵니다.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두번째는 똑같이 할 것이고, 세번째는 할 것입니다. 잊지 말아주세요, 인생은 여기 없습니다. 나는 다음 것을 계속 찾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