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유명 인용구 클래식 인용문

Liu Jianhong의 인용문


Liu Jianhong의 인용문 :

1. 멕시코를 방문하십시오.

2. 哎 ~~ 呀 ~~ 机 ~~~ 会 啊 ~~~ "

3. 메시가 자석처럼 다른 쪽에서 메시가 논쟁 중이다.

4. 공을 가져 가면 잘 작동합니다!

5. 게임을 제어하려면 공을 조종하십시오.

6. 이것은 골키퍼의 단점입니다, 하하 1 미터 71하지만, 다행스럽게도 1 미터 82의 경비원이 있습니다.

7. 공은 아직도 정확하지 않습니다. 고전적인 차를 F1 대회에 가게하는 것은 현명하지 않습니다.

8. 리베리 (Ribéry)가 이벤트의 오른쪽으로 돌았습니다. 아마 그것은 행운의 변화 였을 것입니다.

9. 발에 마늘 조금 ...

10. 남아공 축구와 중국 축구는 여전히 약간의 관계가 있습니다. 마크 윌리엄스는 A 리그에서 뛰었습니다.

11.이 시점에서 양측은 근접전에 진입했습니다!

12. 그의 눈은 발처럼 정확합니다!

13. 그들은 아르헨티나 팀에게 너무 존중한다.

14.이 카드가 이길 수 없다면 오래된 말은 두 마리의 손에 두 마리의 고양이와 같다.

15. 3 명의 불쾌한 선수가 제 3 위의 선수 중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함께 이야기 할 수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좋은 공 !!!!

16.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입니까? 오프사이드가되어야합니다. 네, 맞습니다. 분명히 오프사이드. 슬로우 모션을 보도록하겠습니다.이 볼은 오프사이드가 아닌 것처럼 보입니다. 다시보세요. 사실 오프사이드가 없다.

17. 월드컵에서 처음으로 옐로우 카드를 받았다. 후아 레즈는 옐로우 카드의 '소파'를 가져 갔다.

18. 나는 옐로우 카드 벤치를 다시 꺼냈다.

19. 멕시코의 기념품 선인장과 같은 멕시코 플레이어는 평범한 것 같아 갑자기 당신을 묶을 것입니다.

20. 페레이라는 다음 월드컵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에 있었지만 그의 마지막 월드컵이라고 말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다음 월드컵은 이번이 지금 어디 있습니까?

개인 프로필 :

Liu Jianhong은 1986 년 중국 인민 대학 저널리즘 학부에 입학했다. 그는 1990 년 라디오와 TV를 전공하고 졸업했다. 6 년간 스 자좡 TV 방송국에서 일한 후. 1996 년 3 월 말에 그는 CCTV Football Night 칼럼으로 옮겨 월드컵과 유럽 컵의 주요 축구 경기를 반복적으로 설명했다. 2008 년에는 "중국 올림픽보고 국가 대표팀"으로 선정되어 올림픽 채널 "명예의 전당"의 주인을 역임했습니다. 또한 "Soccer Night"열의 호스트이기도합니다.

2019 년 8 월 26 일 오후, LeTV Sports는 "Red"및 컨텐츠 전략 컨퍼런스의 전반부를 개최하여 전 CCTV 주최 리우 지안 홍 (Leu Jianhong)이 LeTV Sports를 최고 컨텐츠 담당관으로 합류했다고 공식 발표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