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유명 인용구 클래식 인용문

샤카 인용문


샤카 인용문 :

1. 매일 모든 존재의 잘못과 옳고 그름을 보면 고백하기 위해 서둘러야한다. 이것이 연습이다.

2. 깊은 업장을 가진 사람들은 매일 다른 사람의 결점과 결점을 지켜보고 있으며, 진정으로 실천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결점과 결점을 결코 보지 않을 것입니다.

3. 모든 종류의 외상은 일종의 성숙이다.

4. 그 혼란을 알았을 때, 그것은 가련하지 않습니다. 혼란을 알지 못하면, 그것은 가장 불쌍한 것입니다.

5. 거만은 구원 받았고 열등은 구원받지 못했다.

6. 항상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을 나타내지 마십시오. 항상 자신을 재검토해야합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불만 스러울 때, 그것은 자신을 괴롭 히고 있습니다.

7. 모든 사악한 법률은 헛되다. 자신에게 너무 열등하지 마라. 모든 것은 헛되이, 당신 자신에 대해 너무 오만해서는 안됩니다.

8. 화가 났을 때,이 모든 것이 가짜라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야합니다.

9. 불교를 공부하지 않으면 아무 것도 볼 수 없습니다. 부처님을 공부할 때 모든 것을 매우 부드럽게보아야합니다.

10. 당신과 다른 의견을 가진 사람들을 받아 들여서 그 날들이 나아질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당신이 항상 그를 바꾸고 싶다면, 당신은 매우 고통스러워 할 것입니다. 그를 견뎌내는 법을 배울 필요가 있습니다. 그를 용인하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11. 당신의 위대함을 인정하는 것은 당신의 의심을 밝히는 것입니다.

12. 연습은 자신의 실수를 바로 잡는 것입니다.

13. 의사는 부처님의 삶을 견디기가 어렵습니다. 부처님은 지각력있는 존재들을 건너기가 어렵습니다.

14. 사람이 마음에서 다른 사람을 용서할 수 없다면 결코 안심할 수 없습니다.

15. 자신의 의견과 생각으로 가득 찬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의 목소리를 결코 듣지 못할 것입니다.

16. 사람들을 파기하는 것은 한 문장 만 필요하지만 사람을 키우려면 수천 단어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것을 요청하십시오.

17.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 할 때, 다른 사람들의 자부심에 관심이 없다면, 최선의 단어조차도 쓸모가 없습니다.

18. 지혜로운 오만함과 섞이지 마십시오. 겸손한 마음에 지혜가 부족하게하지 마십시오.

19. 누가 당신을 저주하고 있는지보기 위해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미친 개를 물고 있다면, 무릎을 꿇고 그를 물어야합니까?

20. 다른 사람의 금기는 자신에게 어떤 이득도주지 않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금기, 다른 사람들의 업적을 줄이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21. 분분을 낭비하지 말고, 싫어하는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떠날 것이며, 그들은 같은 문장을 말할 것이며, 세상은 무력하고 황량하다!

사랑은 자선이 아니며, 단지 그것을 줄 수는 없습니다. 수식도, 원리도, 따라야 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여전히 ​​사로 잡혀 있으며 사형 당하고 있습니다.

24. 사람들이 고통받는 이유는 잘못된 것을 추구하는 것입니다.

25.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고통스럽게하는 것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귀하의 재배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이 좋습니다.

26. 너 자신을 괴롭히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은 결코 너를 괴롭히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마음으로 인해, 당신은 그것을 내려 놓을 수 없습니다.

27. 다른 사람들과 관계없이 자신을 잘 가르쳐주십시오.

28. 모든 존재를 용서하고 모든 존재를 용서하지 않는 것이 어렵다.

29. 다른 사람들이 불쌍하다고 말하지 말고, 더 가련한가, 자신의 연습은 어떨까요? 얼마나 살 수 있는지 알고 있습니까?

30. 부처를 배우는 것은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이 아니라 양심의 문제입니다.

31. 잘 받아 들여지지 않은 사람들은 종종 옳고 그른 것을 듣고, 좋은 소식을 듣기에 충분한 사람들은 결코 옳고 그른 것을 들어 본 적이 없다.

32. 연습은 약간의 작업입니다.

33. 좋은 시간에 연습하고 절대로 부처가되지 마십시오.

34. 역경을주는 지각있는 존재들에게 항상 감사 할 것입니다.

35. 당신이 인간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당신의 목숨을 받아 들여야합니다.

36. 그가 너를 해칠지라도 너는 항상 모든 존재를 용서할 것이다. 너를 놓아서 진정한 행복을 얻지 않으면 안된다.

37. 세상은 본질적으로 고통스럽고 예외는 아니다.

38. 행복 할 때,이 행복은 영원하지 않다고 생각해야합니다. 당신이 고통 당할 때, 당신은이 고통이 영원하지 않다라고 생각해야합니다.

39. 너 자신을 알고, 항복하고, 변화시키고, 다른 사람들을 변화시킨다.

40. 오늘의 고집은 내일의 후회를 야기 할 것입니다.

41. 당신은 사랑을 가질 수는 있지만, 달라 붙지는 마세요. 분리가 불가피하기 때문입니다.

42. 너의 삶을 후회할 곳에서 낭비하지 마라.

43. 언제 너는 가자? 언제 곤경에 빠지 겠느냐?

44. 마음에는 차이가 없다. 참된 금욕주의 다.

45. 부처를 배우는 첫 번째 개념 : 모든 존재의 잘못을 결코 보지 마라. 당신은 모든 존재의 잘못을보고, 당신은 항상 자신을 오염시킬 것이고, 당신은 연습 할 수 없습니다.

캐릭터 요약 :

샤이엔 (Shaka)은 성 시야의 여신 아테나와 성소의 여섯 번째 집인 골든 세인트 시야 (Golden Saint Seiya)의 수호자 인 체첸젠 (Che Tianzheng)의 걸작품 인 샤카 (Shaka)는 종종 눈을 감고 오감 중 하나를 가로 채서 작은 우주를 강화합니다.

그와 많은 친구들이 동시에 7 세의 나이에 황금의 성도가되었습니다. 그들은 생사의 순환, 신들과 불상과의 대화, 그리고 부처님 Sakyamuni의 환생의 끔찍한 존재였습니다. 일컬어 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