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인용문 > 유명 인용구 클래식 인용문

Qq 분위기 고전 인용 Daquan


1. "한 방울의 비가 충분히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사람들이 죽을까요?" "흠뻑 젖었습니까?"

2. 나는 교복에서 웨딩 드레스에 가기를 희망한다.

3. 떠나기를 꺼리는 사람들은 머물 필요가 없습니다.

4. 나는 그것을 볼 때 너무 짜증이났다. 나는 내 얼굴을 찢어서 당혹 스럽다. 역겨운 느낌.

5. 매일 밤 3 층에서 침실로 돌아가길 기다렸습니다. 선생님이 나를 끌고 나니, 당신이 떠난 줄 알았지 만, 당신은 여전히

6. 당신이 나타나면 세상에 남은 사람이 하나뿐입니다.

7. "나는 SHINEE에 대해 부러워" "Why?" "왜냐하면 그들은 여전히 ​​완전하기 때문에"

8. 당신의 입과 눈물을 상향시킬 수있는 이름이 항상 있습니다.

9. 언제 손을 잡고 바다와 하늘을 함께 볼 수 있습니까?

10. 오늘 밤,``~~~~ 국가 전력 소비는 똑바로 상승 할 것이다 ~~~~~~~

11. 나는 혈연 관계가 없어도 동생처럼 동생이되고 싶다.

12. 갑자기 네가 너를 안기를 바란다.하지만 한 손으로 사람들의 물결에 어떻게 저항 할 수 있니?

13. 전 선생에게 아직도 사랑한다고 말하면서 문장을 찾으려합니다.

14. 나는 그것이 강하다고 생각하지는 않았지만, 쉬는 곳을 찾을 수 없었다.

15. 환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으며 매일 매일 부드럽고 단순하며 내 삶을 희망합니다.

16. 나와 나와의 차이점은 : 나는 당신이 유일한 사람이고, 당신은 나를 그들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17. 내가 활동하지 않을 때만 비할 데없는 위기감을 느낄 것입니다.

18. 사랑하거나 사랑하지 않는다, 나는 그것을 사랑한다. 상처받으며 상처를 입습니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포기하지 않는다.

19. 내가 너를 떠나면 내 존재를 알게 될거야.

20. 한 사람이 지나가고 옷을 문지르고 스파크를 닦지 마십시오.

21. 그녀가 그룹을 차지하기 때문에 그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주목할 필요가 없습니다.

22. 슬픔에 눈을 멀게하고 다시 물러 가고 싶지 않다.

사랑은 곱셈과 같고, 그 중 하나는 0이고 결과는 결국 0이다.

24.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그것은 단지 형식적이다.

25. 내가 준 상처는 내가 열어 놓은 상처에 소금 한세트를 퍼뜨리는 것과 같습니다. 나는 당신의 위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26. 0부터 시작하는 시간. 이야기는 끝이지만 끝날 수 없다.

27. 나는 차분하고 조용한 것을 배웠다. 심지어 웃음은 조용하지만 호흡을 느끼는 것은 예측할 수없는 고통이다.

28. 어느 날, 내가 당신을 사랑하는 것처럼 당신을 사랑한다면, 당신은 얼마나 피곤한 지 알 것입니다.

29. 당신이 잠들 수 없을 때 나를 생각해 라, 좋은 밤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30. 왜 나는 항상 그의 정보와 현재의 여자 친구 사진을 보러 가는지 모르겠다.

31. 나는 시끄러운 느낌을 좋아한다. 적어도 내가 혼자라고 생각하게하지 마라.

32. 당신이 상실로 고통 받는다는 것을 두려워하십시오.

33. 그를 언급 할 때 웃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4. 당신의 기분에 맞는 문장을 찾으십니까?

35. 나는 결코 내 감정을 돌보지 않았을 때 나는 얼마나 불편한 지 알 수있다.

36. 친구의 이름으로 계속 나를 사랑하게하십시오.

37. "당신은" "당신을 사랑하지만 당신은 사랑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38. 나는 괜찮다. 나쁘지도 놀랍지도 않다. 모든 것이 괜찮다.

39. 당신이 외로움을 느끼는 이유는 아무도 당신을 돌 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관심있는 사람은 당신을 걱정하지 않습니다.

40. 인생은 씨앗과 같고 준비가되어 있든 없든 항상 새싹을.니다. .

41. 나는 너를 얼마나 많이 잊을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한다. 나는 너를 정말로 잊을 것이라고 보증 할 수 없다.

42. 왜 당신은 다른 사람들의 감정을 고려해야 만합니까, 나는 다른 사람들을 좋아합니까? 누가 저를 돌볼 것입니까?

43. 세상에서 당신이 원하지 않는 대신, 당신을 잊는 것이 낫습니다.

44. 남자, 상체는 자기 배양, 하체는 본질, 여자, 상체는 미끼, 하체는 함정이다.

45. 장래에 우주 공간에 접근 할 수있는 권한이 있으면 나를 삭제하십시오. 이런 종류의 친구를 살 여유가 없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46. ​​그것은 여러 번 실망으로 인한 것이므로 이제 나는 최악의 장소를 직접 생각하려고한다.

47. 당신은 한 사람을 매우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사람들은 당신이 당신의 친구를 믿을 수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아름다운 것은 비오는 날이 아니라 비가 오는 곳에서 널 보호 한 처마와 머리에 쓰러진 타일이다.

49. 소위 사랑 이야기는 당신이 믿지 않는 것을 말하지만 다른 사람은 믿기를 원한다.

50. 당신에게는 비소가 들어있는 사람이 항상 한 명 있으며, 벌꿀로도 사용됩니다.

51. 내 사랑은 항상 있지만, 당신의 시야에 있습니다.

52. 카이트가 하늘에 질려지면, 돌아 오지 않고 바다에 떨어질 것인가?

53. 그가 간 이후, 왜 자신을 속이기 위해 시간을 사용 하느냐.

54. 바쁜 일이 아닌 훌륭한 일을하고, 짠 것이나 가벼운 삶을 산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