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보증

황금 결혼 보장


나는 항상 삶과 죽음을 경험할 수있는 감정을 좋아했습니다.
그것이 형제 이건 자매이든, 아버지 나 아들이든, 남편이든 아내이든, 낯선 사람이든간에. 삶과 죽음과 사람들 사이의 공통된 관계는 나를 매우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또 다른 종류의 좋은 감정이 있음을 발견했으며, 시간이 지남에 축적 된 감정은 정말로 훌륭합니다. 고급 와인과 마찬가지로 오래 걸릴수록 맛이 부드럽고 시간의 어려움을 겪었고 함께하지 않은 감정이 더욱 가슴 아팠습니다.

수십 년간의 사랑과 수십 년간의 생각은 감정을 응축시키고, 침착 시키며, 불분명하고 이해할 수없는 말의 믿을 수없는 힘으로 모일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최근에 나는 장굴리와 장 웬리의 "황금 결혼"을 보았는데 가장 감동적인 것은 남자와 여자의 주인공이 결혼 한 것이 아니라 배우이자 Li Tianjiao의 12 세의 비 사실적 탈선이 나를 감동시켰다. 예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나는이 무고한 감정을 정말로 좋아합니다. 이전에 썼던 것처럼, 수십 년의 감정은 형언 할 수없는 음악이되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 다른 말을 생각할 수 없다. 그러한 관계에 대해서, 나는 그것이 매우 아름답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Li Tianjiao가 커피 숍에서 배우와 만났을 때, 그녀가 원했던 대답을 얻은 후, 그녀는 주저없이 흔적을 남기지 않고 떠날 결심했다. 그녀는 또한이 수십 년 동안의 생각을 끝낼 때가되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어쩌면 내가 얻지 못한 것이 최선 일 것입니다. 아마 그것을 얻지 못했기 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감정은 평범한 사람들이 시도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으며, 오직 TV 드라마, 진심으로 우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


마지막으로, "황금 결혼"의 고전 보증서는 Wen Li라고 불리우며 주인공은 Zhi Zhi라고합니다. 이것은 Wen Li가 결혼하기 전에 Wen Zhi가 작성한 보증서입니다.

보증

첫째로, 결혼 후에는 문학적 눈으로 돌진 할 수 없으며, 큰 실수는 할 수 없습니다. 만약 당신이 싸우면, 옳고 그름에 관계없이, 먼저 사과해야합니다.

둘째, 동지와 사랑에 빠지면서 나는 다른 레즈비언을 사랑하는 것을 그만 두겠다고 약속하고, 나머지 평생 동안 만원을 사랑합니다.

셋째로, Wenli 동지와 결혼하고, 씻고 요리를 한 후에, 집안의 모든 더러운 일은 서둘러야한다.

넷째, 결혼이 끝난 후 나는 Wenli 동지의 일을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비가 올 때 Wenli를 일하게 보냈다. Wenli가 일하러 가기에는 너무 어둡다.

5. 결혼 후, 원 리가 좋아하는 한, 나는 긍정적 인 협력을 전적으로지지하겠다고 약속한다. 내가 웬일 동지를 싫어한다면 나는 웬 리족이 싫어하는 일을하고 싶지 않다.

여섯째, Wenli 동지가 함께 진보하고 노인을 인도 할 수 있도록.

이로써 증명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