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호텔은 금을 들고 편지를 칭찬합니다.


제 1 조 : 호텔은 금을 가져 와서 에세이를 칭찬합니다.

2019 년 12 월 27 일 아침 7시 30 분경에 Jinqiao International Apartment 청소 직원 인 Qiu Cuiyi는 로비에서 일하면서 소파에 지갑을 가지고 돌아 왔으며 아무도 돌아 오지 않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시간에 프론트 데스크로 넘겨주었습니다. 주인은 신속하게 청구로 돌아갔습니다. 확인 후, 지갑에는 현금과 은행 카드, 신분증과 같은 중요한 서류가 여러 개 들어있었습니다. 주인은 그녀에게 감사를 표하고 호텔에 높이 평가했습니다.
Jinqiao International Apartment에 입사 한 이래 Qiu Cui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일하고 리더십에 복종하며 동료들을 단결시켜 왔습니다.
이처럼 돈을 모으는 정신을 장려하기 위해 제너럴 매니저는 특별히 Qiu Cuizhen 100 위안을 수여했으며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여 직원들이 Jinqiao의 정신을 배우고 계속 수행하고 Jinqiao의 발전에 기여할 수있는 모델이되기를 바랍니다. 힘.


제 2 장 : 호텔은 금을 들고 편지를 칭찬합니다.

한팅 호텔 리더 :
안녕! 저는 8203 호실의 세입자입니다. 호텔에 머무는 동안 추운 겨울에 가족의 따뜻함을 느낄 수 있도록 호텔 직원의 따뜻하고 친절하며 세심한 서비스를 느낍니다.
방 8203의 청소 작업을 담당 한 직원에게 특별한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우리는 조심스럽게 그리고 조심스럽게 우리를 청소했습니다. 날씨가 추웠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위해 두꺼운 퀼트를 대체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 었으며, 건조 선반은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옷걸이를 꺼내서 우리에게 방을주었습니다. 도어 카드가 파손되어 엔지니어와의 접촉이 복구되어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호텔 대표가 그녀를 칭찬하고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2019 년 12 월 12 일


파트 3 : 호텔 직원이 금을 들고 편지를 칭찬합니다.

호텔 직원 :
2019 년 6 월 12 일 밤, 물류 청소 직원 인 Li Boqin은 호텔 2 층의 로비를 청소할 때 소파에서 돈을 모으고 1 만 위안 이상의 현금과 몇장의 은행 카드 및 개인 신분증을 소지했습니다. 인수 후, 호텔은 고객에게 시간에 맞춰이를 반환 할 것이고 손님은 지갑의 손실에 대해 높이 평가되고 감사하게 될 것입니다.
오늘날 중국 경제가 급속도로 발전하면서 오늘날 돈 예배가 인기를 얻으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돈의 유혹에 저항 할 수 있는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금을 실제로 할 수 있는가? 그러나 우리 호텔에서는 평범한 직원이 행동했습니다. 그녀의 행동은 전통 덕목의 발전이며 또한 Li Boqin의 개인적 특성을 반영합니다.이 품질은 현대 서비스업 종사자가 가져야하는 것입니다. 기본 품질.
그녀의 연습은 우리가 할 수있는 "Jinghai Hotel"의 서비스 기준, 손님의 긴박감 및 손님의 생각을 반영합니다. "많은 환호가있을 것입니다!"리 보퀸은 평범한 직원이지만이 평범한 입장에서 그녀는 비범 한면을 반영합니다.
이런 종류의 불만족스러운 행동을 인정하여 호텔 리서치는 Li Boqin에 100 위안을주고 호텔에보고했습니다.
나는 Jinghai Hotel의 모든 직원이 그녀에게서 배울 것이며 공동으로 Jinghai Hotel의 위대한 이미지를 형성하기를 바랍니다. 제 4 조 : 회사 보안 팀원은 편지를받지 않습니다.

지갑, 휴대 전화는 당신 앞에서 유혹 당하지 않습니다.이 정신은 무엇입니까? ......
봄 축제를 즈음하여 xx Property Services Co., Ltd.의 보안 팀원은 각자의 직책을 심각하게 준수했습니다. 여러 위치에서 사람과 자동차가 왔다가 갔다. 기관차 주차 위치를 지키고 있던 Feng Chengdong과 Nong Peijie는 1 월 30 일 오후 18 시경에 잃어버린 지갑과 휴대폰을 집어 들었다. 돈은 분실되지 않고 같은 날 19시 30 분에 실종 된 고객에게 반환되었습니다. 좋은 성격, 좋은 스타일, 좋은 행동 등이 학습 가치가 있습니다. 회사는 각 사람에게 50 위안 보너스를 지급했으며 이는 권장 및 추천되었습니다.
행복 한 중국 새 해!


제 5 부 : 선생님이 금을 들고 편지를 칭찬합니다.

저는 Yangpu 지역의 Jiangjiang Village 504 호, 149 호 방의 거주자 인 Hao Husheng의 거주자이며 New Shanghai Iron and Steel Plant의 해고 된 직원입니다. 2006 년 1 월 1 일 저녁 Jiangjiang Road에있을 때 나는 지갑을 잃어 버렸습니다. 신분증, 은행 카드, 선적 주문 및 거의 현금 1000 달러가있었습니다. Zheng Yumin의 선생님이 집어 들자 그녀와 남편은 반복적으로 나를 찾아서 저에게 연락을했고, 마지막으로 2 일 아침에 나에게 돌려주었습니다. 나는 지갑을 열었고 돈은 전혀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해고당한 노동자로서,이 돈은 나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나는 거의 밤 동안 잠을 자고 있었고, 나는 매우 불안합니다. 청 Yumin 선생님이 반환 한 지갑을 받았습니다. 가족과의 나의 감정은 말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우리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Zheng. Yu Min 선생님은 반복적으로 거절했습니다. 저의 주장에 따라, Zheng Yumin 선생님은 그녀의 이름과 작업 단위를 밝혔습니다.
Zheng Yumin 선생님의 금메달을 댈 때 나는 평범한 사람들 사이의 아름다움과 친절을 깨닫게되었습니다. 저는이 편지를 학교 지도자들에게 보내고 있습니다. 먼저, Zheng Yumin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둘째, 우수한 직원을 양성 해 준 학교에 감사드립니다. 셋째, 학교 지도자들이 그녀의 행동을 칭찬 해주기를 바랍니다.
고마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