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전국 게임 진흥 상


1 부 : 전국 게임 대회에서 에세이 초안을 칭찬했습니다.

지도자, 교사 및 급우 :
안녕 여러분!
10 월에, 우리 학교는 2004 가을 트랙 및 필드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역사를 되돌아 보면 신 중국의 스포츠 기업은 영광스런 길을 걷고 있습니다. 특히 올해 아테네 올림픽에서 우리 스포츠 선수는 32 개의 금메달을.습니다.이 화려한 업적은 우리에게 영감을 불어 넣습니다!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국민 건강 운동이 일반적으로 수행되고 있으며 모든 사람들이 스포츠에 큰 열정을 보였습니다. 우리 초등 학생들은 일상의 육체 운동의 습관을 개발하고 도덕, 지능, 신체, 미용 및 노동의 모든면에서의 발전을 이루어야합니다.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여기 모든 선수를 대신하여 모든 선수가 경기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심판에 순종 할 것을 맹세합니다. 용기, 강인함, 노력의 정신, 경쟁 스타일 및 경쟁 수준을 전진 시켜라. 게임에서 우리는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모든 흥미 진진한 순간에, 모든 선수들을 대신하여, 나는 게임에 대한 가장 따뜻한 소망을 확장하고 게임의 모든 직원들에게 가장 진실한 존경을 표하고자합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스포츠 선수, 실험 국가에서 또 다른 작은 영광을 창출하십시오!
고마워요!

2 장 :

친애하는 선생님들, 동료 학생들 :
황금빛 가을에는 오스만투스 향기의 향기가납니다. Guohua Memorial National Small 설립 3 주년을 맞은 후, 우리는 Guohua Memorial Middle School의 세 번째 육상 경기 대회의 개막을 축하했습니다.
스포츠 발전과 국민의 체격 강화는 당과 국가가 제정하는 중요한 정책이며 국민 번영과 국가적 소생을 실현하고 사회 문명과 진보를 상징하는 중요한 토대입니다. 스포츠는 번영하고 있습니다. 얼마 전, 중국 국가는 수천 년 동안 비행 해왔다.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린 제 28 회 올림픽 게임에서 황제 황제의 자손은 32 개의 금메달을 획득하여 세계의 관심을 받았다. 2008 년 올림픽이 베이징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우리는 매우 자랑 스럽습니다. 오늘 우리는 올림픽의 성공을 축하하기 위해 올림픽을 선물로 사용할 것입니다!
이 스포츠 모임은 Guohua Memorial 학생들의 품질, 신체적 품질 및 스포츠 수준에 대한 주요 검토이며, Guohua 학생들의 규율 및 정신적 전망에 대한 주요 검토이며, 스포츠 분야의 모든 업적은 활발하고 진취적입니다. 끈질긴 투쟁의 결과는 팀 정신, 협동 정신, 헌신적 인 성취입니다. 선수들을 대신해서, 우리는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의 결정에 복종해야하며 "우정 우선, 경쟁 두 번째"라고 주장합니다. 원칙은 스타일, 게임의 레벨을 플레이하고 클래스를 우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우리는이 스포츠 대회가 이전 대회보다 더 흥미 진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제 3 부 : 전국 소형 스포츠 게임 칭찬

저는 제 자신과 학급위원회를 대신하여 모든 운동 선수들과 계급위원회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의 대망의 스포츠 회의가이 화창한 토요일에 마침내 끝났습니다. 우리의 계급은 그러한 자부심이있는 성취를 이루었습니다. 우리의 도덕성이든 위대한 운동 선수의 훌륭한 공연이든, 그것은 우리의 자존심에 합당하며 자존심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돌아 오는 길에 게임을 마친 후, 나는 많은 생각을하고, 많은 감정과, 많은 감동을 느꼈다. 과거에 대해 생각하고 미래에 대해 생각하십시오. 나는이 생각들을 과거의 추억의 증거로 기록하고 싶다.
게임 뉴스 후에 발표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7 개의 작은 등대를 입력 한 첫 번째 그랜드 스쿨 전체 행사를 준비하는 데 매우 적극적입니다. 전체 학교 앞에서 반 친구들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방법은 모든 사람의 마음이 복잡합니다. 우리는 또한이 목적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제 우리의 업적은 우리의 땀이 헛되지 않은 것이지, 우리가 실제로 훌륭한 집단임을 입증합니다.
Xx 7 작은


4 장 :

나는 수업 시간에 Isolde의 급우들에게 찬사를 보냅니다. 그녀의 팀은 어제 배드민턴 대회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모든 싸움이 이길 것이며, 전투는 무적이 될 것이고, 승리는 승리 할 것입니다. 법정에서 그녀의 시간은 매우 짧지 만 그녀의 모습은 여전히 ​​사람들의 마음에 남아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녀는 법정에서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박수와 꽃, 고의적 인 정복을위한 것이 아니라 비스켓과 햄을위한 것이 아닌, 그녀의 마음을 확고히 믿는 것, 그녀의 발 아래서
꾸준한 속도는 사람들에게 끊임없는 이유를 말하고, 끝없는 길, 통과 할 수없는 산들이 없으며, 그 끈질긴 의지로 열심히 노력한다면, 성공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확고하고, 지속적이며, 지구력과 희망, 확장 된 배드민턴 홀에서의 응집력! 강도, 신앙, 노력과 투쟁, 점차적으로 점프 인물
밝은! 시대의 강한 목소리가 그녀의 발 앞에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그녀가 도발 할 때마다, 그것은 우리의 심금을 울리고, 그녀가 구토 할 때마다 그녀는 매력을 느낍니다.
우리의 시력, 그녀가이기는 때마다, 그녀는 우리의 신경을 강화.
젊음의 발자취, 젊음의 속도, 젊음의 활력, 젊음의 열정이 그녀의 몸에 반영됩니다. 만나서 도전하고 자신을 극복하고 사람들이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겼다. 그녀는 영광과 은혜로 기숙사로 다시 걸어갔습니다.


제 5 조 : 전국 소형 스포츠 게임 칭찬

우리 학교는 스포츠 모임을 가졌습니다. 현장에서 많은 움직이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우리 수업의 Guan Jiaming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우리 클래스는 큰 밧줄 경쟁을 뛰어 넘었고 그룹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Guan Jiaming은 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매일 팀 동료들과 열심히 일하며 경기 전 Guan Jiaming의 발이 다쳤고 부어 오르며 교사와 급우들은 그를 집에서 쉬라고 권고했습니다. Guan Jiaming은 미소로 말했다 : "나는 반 친구들과 너무 오랫동안 훈련을 해왔다. 우리 사이의 암묵적인 이해가있다.이 작은 상처는 아무것도 아니다. 나는 경쟁에 참여하고 반에서 좋은 결과를 얻어야한다." 그는 퇴각하지 않았고 여전히 팀 동료들과 함께 훈련을 주장했습니다. 게임 도중 우리는 Guan Jiaming을 위해 땀을 흘리며 갑자기 그의 부상이 갑자기 증가 할까봐 두려워했지만 Guan Jiaming의 고통스러운 미소는 우리에게 자신감과 힘, 하나, 둘, 셋의 신호를주었습니다. ..... 그와 그의 팀 동료들은 발 부상이없는 것처럼 조금 뛰었습니다. 1971 년과 148 년에 Guan Jiaming과 그의 동료들이 우리 반의 첫 번째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Guan Jiaming의 견고한 고귀한 자질, 발전의 어려움, 집단 이익을 최우선 적으로 생각하는 것은 배우고 이적 할 가치가 있습니다.
실험 국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