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편지 형식


표창장은 일반적으로 제목, 제목, 본문, 결말 및 방문의 다섯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표창장의 제목은 "표창장"이라는 이름으로 만 구성됩니다. 위치는 첫 번째 줄 중간에 있습니다.
별명 편지의 제목은 칭찬받는 기관, 단체, 그룹 또는 개인의 이름과 이름이 적힌 목록의 맨 위에 쓰여 져야합니다. 개인에게 쓰여진 표창장에는 이름 뒤에 "동지"와 "선생님"이라는 단어가 이어지고 콜론이 이어져야합니다. 조직, 부서 또는 그룹에 표창장을 직접 게시하는 경우 처음에는 수령 단위를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텍스트 본문의 내용은 다른 줄로 구분해야합니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다음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1. 양 표현의 이유 일반적인 서사 언어로 등장 인물의 행위의 발생, 발달, 결과 및 중요성에 중점을 둡니다. 내러티브는 명확하고, 가장 중요한 측면을 강조하고, 실제 상황을 말하게하고, 빈 진리에 대해 적게 이야기해야합니다.
2. 이야기의 평가, 토론을 토대로 행동의 의미를 지적하고, 사람의 행동의 도덕적 중요성을 칭찬하십시오. 예를 들어, 이런 종류의 행동은 좋은 생각, 좋은 유행, 좋은 성격에 속한다는 것이 지적되었습니다.
이 부분의 끝에서 우리는 상대방의 찬사를 제기하거나 상대방의 부름에 대한 제안을하고 XX를 칭찬하기를 바랍니다. 예를 들어, "어떤 동지의 도덕성은 배우는 가치가 있으며 칭찬하는 것이 좋습니다."저에게 쓰여진 표창장은 "깊이 감동 받고" "배울 가치가있는"면에서 적절하게 논의되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경례"와 같은 마지막 문구를 쓰고 싶습니다. 그러나 "이 최고의", "축복", "기억하기", "당신에게"라는 말은 끝에 쓰여지고 나머지 단어는 별도의 줄에 써야합니다.
발행 단위의 이름 또는 개인의 이름이 지불에 표시되어야한다.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글쓰기 날짜를 표시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