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직원 근무 양식


파트 1 : 직원 작업 양식

북경 Sanhe Chenguang 부동산 관리 유한 공사 :
2019 년 9 월 19 일 약 11:30에 귀사의 청소 직원 인 Liu Suohua는 Junjingzhong 지구의 17 층 10 층을 청소할 때 1007 개의 방에 물이 있었고 즉시 부동산 프론트에 알렸다. 우리 부서의 검사 결과, 집안의 머리가 빠져 있고, 수도꼭지가 닫히지 않았으며, 회사의 청소 직원 인 Liu Suohua가 제 시간에 안전 위험을 발견하고 재산 손실을 피하기 위해 프론트 데스크에 통보했습니다. 우리 부서는 귀사의 청소 직원 인 Liu Suohua가이 진지하고 책임있는 업무 태도에 대해 보상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작업에 대한 좋은 예를 만들기 위해 Junjing Management Department는 귀사에 서신을 보내고 청소 직원 Liu Suohua RMB 50을 제공했습니다. 보상.
북경 Zhujiang 세기 속성 관리 유한 회사 Junjingyuan 관리 부서


2 장 :

컨트리 가든 리더십
안녕하세요, Shuoguan, Country Garden, No.11 Street, Yunlin Waterfront의 소유자입니다. 회사의 후속 직원 인 Xu Yuan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6 월 말, 컨트리 가든에서 영수증을 받았을 때 컨트리 가든에 가서 집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방의 벽에 균열이 있고 집의 전기 콘센트가 설치되지 않았으며 나무 마루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평등. 나는 추종자 Xu Yuan에게 Xiao Xu가 더 책임 있다는 말을 들었다. 그는 즉각 현장 엔지니어들에게 전체 주택을 확인하기 위해 동행 할 것을 요청했고, 미완성 프로젝트를 상세히 기록하고 가능한 한 빨리 약속했다. 수리. 우리 집이 긴급한 필요를 되찾고 있기 때문에 계속 일할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랬습니다. 집을 지킬 때마다 샤오 쑤 (Xiao Xu)가 시간이 지나면 나와 확인해 주겠다. 수리의 진행 상황에 대한 의견을 나에게 줄 것이다. 집안의 문제는 여전히 비교적 느리지 만, 나는이 태도를 전했다. 나는 안심입니다. 프로젝트가 기본적으로 완료된 후, 샤오 쑤 (Xiao Xu)는 나에게 리포지션의 재개를 성공적으로 완료하도록 도왔습니다. 내가 건물을 모으고있을 때 정원이 너무 단조롭다는 느낌이 들었다. 나는 뒷뜰에 큰 나무를 심고 싶다고 샤오 슈에게 말했다. 나는 샤오 쑤가이 문제를 마음에 새기고 내 쉬는 시간을 내게 쓸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나무 심기.
Xiao Xu는 주인들의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했으며, 진지하고 책임감있는 업무 태도가 절 감동을주었습니다. 그는 실제로 고품질의 효율적이고 성실한 서비스를 약속했습니다. 샤오 쑤 (Xiao Xu)와 같은 직원으로 구성된 고품질 팀이 있으며, 귀사의 경영진이 점차 정식적이고 성숙하고 완벽 해지고 있다고 느끼게합니다. Xiaoxu와 Xiaoxu와 같은 주인에게 진심으로 봉사하는 Country Garden 직원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이 편지에 감사드립니다. 감사의 말을 많이 할 수 없으며 직원들의 고귀한 서비스 정신이 될 것입니다. 컨트리 가든과 같은 책임있는 선샤인 컴퍼니를 이해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주변 사람들에게 옹호하고 컨트리 가든이 가져온 별 다섯 개짜리 서비스를 공유하십시오.
컨트리 가든에서 행복하고 번영 한 직업을 빌기 바래요!
XX, No. XX, 11 번가, 운린


제 3 부 : 직원의 근로자 편지

북경 Sanhe Chenguang 부동산 관리 유한 공사 :
회사의 Dan Yao Building 책임자 인 Xie Guihua와 모든 직원은 일상 업무를 책임지고 있으며 서비스에 대한 인식과 기술이 뛰어나며 회사의 업무 표준 및 절차에 엄격하게 부합합니다. 모든 직원은 업무에 대한 열정이 뛰어납니다. 모든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모든 노력이 기울 였고 응급 상황 발생시 신속하게 현장에 도착하여 처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재산을 손실로부터 보호 할뿐만 아니라 건물의 전반적인 위생 환경을 보장하며 일반 게시물에서 탁월한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청소 직원의 작업 결과는 고객 및 회사에 의해 존중되고 확인되었습니다. 쇼핑몰의 고객은 쇼핑을 할 때 우연히 돈을 잃고, 직원이 구입 후 보안 부서로 넘어가도록 주도권을 쥐고 고객의 자산이 분실되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직원의 고귀한 품질을 반영하여 우리 회사는 서면으로 찬사를 제출하고 직원을 살펴 봅니다. 인내심을 갖고 평범한 직책에서 큰 성과를 거두십시오.


4 장 :

안녕! 우선, 선한 도덕의 보전을 도모하기 위해 보존 회사에 경의를 표합니다! 나는 왕 지앤이다. 2019 년 10 월 10 일 나는 은행에서 돈을 가져 갔을 때 실수로 은행 카드를 잃어 버렸습니다. 다행히도 은행 보안 경비 인 Zhang Yijun이 돈을 받아 은행으로 돌려주었습니다. 재능은 현금 도난 및 기타 불편 함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장 Yijun 동지가 진지하고 용기의 정신에 책임 있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로써 업무 태도와 고귀한 품질에 대한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하며, 회사가 대중에게 찬사를 보내고 격려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보전이 그것으로부터 배우고, 과거를 수행하고 좋은 전통의 좋은 성격을 수행하게하십시오! 다시 한번 좋은 도덕의 보전을 기르기 위해 보존 회사에 경의를 표하십시오!


파트 V : 종업원 취업 레터 XXXX Academy
"People 's Civilization and Politeness Month"활동에서 교사와 학생들은 학교에서 시작하여 학교에서 시작하여 청결한 일을하고 예의와 예의에주의를 기울였으며 주간 공휴일을 활용하여 거리를 청소했습니다. 쓰레기, 교통 질서 유지, 법률 상담 및 홍보,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하도록 의무화하고 영적 문명 건설을위한 만족스러운 업적 만들기. 시정부는 "집단 문명의 진보 된 문명"이라는 명예로운 칭호를 부여합니다.
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이 훌륭한 업무 방식을 계속 수행하고 더 큰 업적을 달성하기 위해 계속 열심히 노력하길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