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여행 가이드에게 표창장


1 부 : 투어 가이드 칭찬 편지

Zhedong 관광 항공 서비스 회사 안내 :
안녕!
지난 여름 대련 투어 그룹에 참가했습니다. 내가 아름다운 대련에 왔을 때, 나는 투어 가이드에 의해 따뜻하고, 신중하게 그리고 참을성있게 받아 들였다. 그는 우리가 먹고 살고, 여행하고, 여행하고, 구매하고, 즐겁게 할 수 있도록 매우 사려 깊고 배려했다. 그래서 우리는 정말로 "집에서 좋은 하루"를 느꼈다. 외출하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 우리는 투어 가이드의 작업에 매우 만족하며 클로즈업 편지에 감사드립니다.
투어 가이드가 우리를 보았을 때 멋진 기념품을 주었을뿐만 아니라 멋진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해학적인 개막 연설을 통해 우리는 온 몸이 웃음에 구름을 던지게했습니다. . 여행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우리는 호텔에서 아침 식사를 먹었고, 아침 식사는 좋았으며, 과일 시음회가있었습니다. 우리가 식사를 마쳤을 때, 우리는 버스에 타고, 그는 우리에게 습관을 먹을 것을 요구에 대해 걱정했다? 우리는 내 마음이 뜨겁다는 것을 들었다. 나중에, 내가 식사를 할 때, 투어 가이드가 달리기 전에 달렸던 것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는 진지하고 열정적이었고 우리를 따뜻하게했습니다. 그의 리더십 아래, 우리는 많은 볼거리와 멋진 4D 영화를 보았습니다. 투어 가이드의 소개와 안내는 눈을 뜨게하고, 아름다운 경치와 움직이는 전설로 우리를 기다리게합니다. 차 안에서는 대련의 문화, 역사, 민속 및 특별 제품이 입안의 이야기에 닿아 있다고하며 특히 매력적입니다. 항상 여행 가이드는 항상 우리 모두와 함께 여행하며 열심히 노력하며 항상 관광객의 개인적인 이익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그는 유능한 여행 가이드가되어야 할뿐만 아니라 반드시해야한다고 말했습니다. 감정을위한 가이드.
훌륭한 여행 가이드입니다. 그는 우리를 안내하고, 대련 문화를 설명하고 펼치며, 우리에게 다롄의 가장 아름다운면을 보여주었습니다.이 투어에서 다시 대련을 알게되고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우리에게 그런 좋은 가이드를 보내는 여행사에 감사드립니다.


2 장 :

친애하는 Yonghe 여행사 대표 :
우리는 하북성 황 피시에서 온 9 명의 관광객들입니다. 운남 6 일간의 여행은 끝이났습니다. 향수와 함께 Ma Jun 투어 가이드의 여행 가이드에 매우 만족합니다. 포니는 며칠 동안 우리를위한 것이었을뿐 아니라, 삶과 보살핌이 세심하고 숙련 된 비즈니스 전문성을 최대한 발휘할 때 운남의 풍습과 풍습, 운남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십시오. 진실하고 단순하며 낙관적이며 명랑한 성격으로 운남에 즐거움을 전합니다. 우리는 윈난에 대한 향수에 넘쳐서, 우리는 올 것이다!
운남의 안녕!


제 3 부 : 관광 안내 표창장

Jiaozuo 선저우 여행사 유한 회사 :
6 월 11 일 우리 코치는 허난 성 (河南省) Jiaozuo에 도착했고, 우리 투어 가이드 인 Qiao Jinxia를 데려다 준 투어 가이드를 맞이했습니다. 그녀는 회사를 대신하여 처음으로 당신을 환영했고 회사 프로필과 자신의 이름을 소개했습니다. 그녀는 그룹의 소원을 걸립니다. 당신은 안전하고 안전하게 놀 수 있고, 모든 노력을 기꺼이 제공 할 것이고, 가장 큰 소원은이 여행을 여행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좋은 친구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거리.
아름다운 경치, 절경과 유네 사의 유적지를 방문하는 동안 Joe의 투어 가이드의 공연은 매우 훌륭합니다. 그녀의 시체에서 우리는 귀사의 높은 수준의 열정적 인 서비스를 느낄 수 있고 전문적이고 책임감있는 전문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토크, 우리는 또한 높은 수준의 전문적인 설명, 각 매력에 그녀의 소개뿐만 아니라 사적 사이트의 배경 설명, 모든 그녀의 독특한 언어 스타일을 혼합, 세부 소개 및 생생한 감사드립니다 내레이션은 매우 적절하며, 각 인력의 자연 경관과 인간 문화가 완벽하게 표현되며, 이는 우리의 안전한 직원 모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서 우리는이 행사를 위해 마련한 모든 준비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여행 일정이시기 적절하고 규칙적인 방식으로 수행 될 수 있도록, 우리가 큰 가족처럼 따뜻하고 보살핌을 느낄 수 있도록하십시오. 그리고 회사의 Yang Zong, Li Zong, Joe는 높은 존경과 감사를 표했습니다!
섬서성 핑 안 주택 부동산 보증 유한 회사


4 장 :

나는 신강 간호이 자연 여행 서비스의 여행 가이드이며 Fuyun 카운티의 Coco Tohai National Geological Park에 그룹을 데려 갔다. 이른 아침 팀원 중 한 명이 지갑이 그 전날까지 코코토 마을의 가게에 남아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코코아 해수욕 센터 멩 샤오린 (Meng Xiaolin) 덕분에 주인을 찾고 잃어버린 물건을 찾으러 오너와 여행 가이드는 감사의 말을 전했고 금의 소유자를 칭찬했습니다. 경치 좋은 지역의 Hu Yanli 매니저 덕분에, 조정 ​​및 후속 팀 멤버는 지쳐 있지 않습니다. 여행 팀을 원활하게하기 위해 코코 토하 국립 지질 공원의 직원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투어 가이드 : Chen Xiaolei


제 5 부 : 관광 안내 표창장

총 여행사 :
이번에는 조직의 노동 모델 회복 활동에 참여하여 모델 근로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습니다. Qinghai의 모델 근로자들에 대한 왕 Yingli의 투어 가이드의 간호와 인내심과 인내심으로 구체화되었습니다. 우리가 어려움과 고난을 겪을 때, 그녀는 항상 우리가 풀 수 있도록 모든 수단을 시도합니다. 예를 들어, 모델 근로자가 모델 근로자에게 배포 한 수영복이 칭하이의 수영복 크기에 맞지 않을 때, 왕도는 항상 앞뒤로 변경하는 데 어려움을 겪습니다. 따라서 모델 근로자는 적절한 수영복을 만족스럽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행복한 미소가 모델 근로자를위한 특별한 바다 목욕에 참가했습니다.
시간은 무자비하며 10 일 만에 눈 깜짝 할 순간에 깜박입니다. 왕도의 열정은 칭하이의 모든 노동 모델에서 잊을 수없는 일입니다. 나는이 기회를 통해 왕 다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