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경찰 표창장


1 부 : 경찰에게 보내는 찬사 편지

Lishui시 Suichang County 공안국 경찰관 :
안녕!
공안국 두 분께 감사드립니다. 나는 상해에서 관광객을 대신하여 당신에게 감사한다!
11 월 27 일, 우리 회사는 Lishui City의 Suichang County 여행을 조직했습니다. 밤에는 대나무 숯 박물관에 살았고, 경기는 할 수 없었고, 저녁에 계속 경기를했습니다 .28 일 새벽까지, 우리는 그 지형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른 아침에, 나는 쉽게 모집 할 수 있습니다. 길은 비어 있습니다. 우리가하는 곳, 우리는 얼마나 멀리 떨어져 살고 있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갈 방법을 모릅니다.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지 모릅니다. 우리는 지나가는 순찰차를 보았을 때 멈추고 길 찾기를 요청했습니다. 두 젊은 동지들은 매우 예의를 가졌습니다. 상황을 이해 한 후에, 그들은 우리가 상해에서 길을 잃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Suichang 카운티의 풍경이 좋다고 생각하지 않았고 Suichang 카운티의 경찰이 더 좋습니다! 친절히 9 명의 관광객이 버스에 타고 대나무 숯 박물관으로 보냈습니다.


2 장 :

북쪽 교통 경찰 여단, 뉴 노스 지구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
저는 상주시의 평범한 시민입니다. 오늘이 표창장을 쓰게되어서 고맙습니다. 나는 경찰관 Li Wei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5 월 13 일 아침 가족과 가족은 아기를 데리고 병원에 가서 의사를 만나기 위해 B13을 타기 위해 병원을 보았습니다. 도중에 나는 Longcheng Avenue를 통해 버스에서 내렸고 실수로 나를 운반 한 가방을 떨어 뜨 렸습니다. 사생활에는 많은 중요한 것들이 있습니다. 가족의 손실이 매우 클 경우,이 긴급한 순간에 경찰 키오스크 옆의 교통 경찰이 많은 도움을주었습니다. 젊은 교통 경찰이 내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우리 엄마가 버스를 쫓아 다니는 걸 말할 것도없고, 마침내 따라 잡았습니다. 내 가방 찾았 어! 중요한 순간에 나를 도와 준이 경찰관에게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같은 줄에서 상주 시민을 돕기 위해 싸우고있는 많은 교통 경찰 덕분에!
고마워!


시편 3 : 경찰 표창장

친애하는 Xuhui 교통 경찰 분리 대표 :
올해 9 월 10 일 오전 8시 45 분에 상하이 J50xxx의 흰색 폭스 바겐 폴로 (Volkswagen POLO) 자동차 브랜드를 운전 해 평소와 같이 일하게되었습니다. 교통 사고가 발생했을 때, 셔틀 버스가 차선을 변경하는 중이었습니다. 너무 빠르기 때문에 너무 늦어서 제동을 걸었고, 제 차의 오른쪽 앞면이 긁혔습니다.
일의 절정에, 나가 110를 다이얼을 돌린 후에, 소통량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하여, 2 대의 차는 빨리 도로의 측에 피난했다. 그 당시의 혼란과 경험 부족으로, 신속한 대피 전에 포지셔닝과 사진 촬영을하지 않고 그는 사고 현장을 대피시키고 교통 경찰을 기다렸다.
교통 경찰이 현장으로 달려 가기 전에 버스의 운전 기사와 다른 승객들은 책임이 나에게 있다고 동의했다. 나쁜 단어를 추가하십시오. 저는 차량 손상을 보상하고 현장을 떠나려고합니다. 나는 갑자기 공황 상태에 바퀴 위치가 없다고 생각했다.
무력감을 느낄 때 교통 경찰이 현장으로 달려 들었다. 자동차 맨이 즉시 경찰을 둘러 쌌고 당신은 한 문장을 말하며 모든 책임을 저에게 지웠습니다. 교통 경찰 동역자들의 말을 듣고, 두 자동차가 서로 마찰 된 곳을 먼저 확인했습니다. 그 다음 나는 버스 운전사에게 물었고, 그 다음 나에게 물었다. 그러나 사고에 대한 버스 운전 기사의 설명은 사실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으며, 같은 차량에있는 사람들도 증언을하겠다고 맹세했다. 나는 아주 잘못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서 생각조차했다.
그러나 교통 경찰은 버스 운전 기사와 차량 위치에 대한 다양한 취약점을 지적했다. 이 때 버스 운전 기사는 매우 흥분했고 승객들도 포위되어 사람들로부터 더 많은 압력을 받도록했습니다. 그러나 교통 경찰은 조금이라도 두려워하지 않았고, 나와 버스 운전 기사를 혼자서 끌고 버스 운전 기사를 끈기있게 교육했습니다. 그리고 차량의 흔적에 따라 진리가 회복됩니다. 교통 경찰의 공정성, 정의 및 환자 설명 때문에. 운전자는 진실을 인정하고 차량 수리 비용을 보상했습니다.
그 후, 나는 교통 경찰의 이름을 물었다. 그는 방금 희미하게 말했다 : "나를 경찰관으로 부르십시오."그리고 느리게 운전하고 더 많이 관찰하기 위해 천천히 운전합시다. 이는 본인 및 타인의 책임입니다. 지금까지 자신의 사이렌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있습니다 : 023253
오늘 저는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감사의 말을 전하고 싶습니다.
우선 교통 경찰에게 감사드립니다. 공정성과 공명 정과 외부 영향으로 그는 사고의 책임을 객관적으로 판단했습니다. 이 사회에 대한 확신을 갖게 해주세요.
사실, 상해 추후 교통 경찰 파견에 감사드립니다. 그런 좋은 젊은 교통 경찰을 훈련 시켰습니다. 새로운 세대의 교통 경찰을 대표하는 Zhu 경찰관은 상해 교통 경찰의 스타일을 보여주는 사고에서 조용하고 단호하고 숙련되며 강한 사회적 책임을 다뤘습니다.
마지막으로 바쁜 일정 덕분에이 편지를 읽을 시간을 가지십시오.


4 장 :

친애하는 Shenhe 공안국, 정치부가 귀하를 안내합니다 :
나는 Fuxianlai Crafts Store의 주인이며이 가게의 주소는 South Gate South Police Station의 관할 구역에 있습니다. 우선 모든 직원을 대신하여 지점의 남문역 경찰 5 명을 지부의 정치 부서에 추천합니다. 그들의 사이렌은 109974, 109970, 109532, 109531, 109900입니다.
2019 년 5 월 16 일 13시 경, 심양 (Shenyang) 심양 (Shenhe District) 대안 스트리트 (Ci'en Temple) 뒷문에있는 Fuxianlai Crafts Store에서 향을 파는 중 두 명의 여성이 문에서 들어왔다. 가게에 들어온 손님들은 상점 운영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쳐 가게에있는 모든 손님들이 떠났을 때 불합리한 것들을 남겼습니다. 이번에는 멈추려 고했습니다. 듣기보다는 돈을 요구했습니다. 그들이 그것을 경험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을 불쾌하게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50 위안을 받았다. 그러나 그들은 너무 적었고 협박을 당했다. 그들은 우리 가게 앞에 앉아서 문제를 일으키기 시작했습니다. 상점의 운영에 영향을 미쳤을뿐만 아니라 공예품 시장 전체의 운영에도 영향을 주었기 때문에 11 점을보고했습니다. 곧 그들은 더 파렴치합니다. 경찰 동지들이 도착한 후에 그들은 나를 다치게했을뿐만 아니라 경찰 동지들도 다쳤습니다. 이런 종류의 나쁜 행동은 공공 보안에 심각하게 영향을 미치고 수공예품 시장을 혼란에 빠뜨리 며 그 영향은 극히 나쁜 것입니다. 그것은 경찰 동지들의 법 집행을 방해하여 지역 시장에 심각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마지막으로, 경찰 동지들은 그들을 설득 할 때 그들을 비켜갔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의 경찰에 감사 드리며, 우리가 가장 필요로 할 때 우리는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고 사회 질서를 유지하며 다낭 수공예 시장의 사업 질서와 이익을 유지하고 사업자의 안전과 이익을 효과적으로 보호하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이 때, 수천 단어로 감사의 말을 전하기가 어렵습니다. 나는 희생자이기는하지만 운이 좋은 사람이기도합니다. 행운을 빌어 우리의 안전을 보장하는 것이 당신의 삶입니다. 사심없는 두려움없는 노력, 신속하고 용감한 경찰은 우리 재산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다시 한 번 지점장 지점의 남문역 경찰관 다섯 명을 칭찬했습니다. 좋은 인민 경찰의 육성을 위해 지부 지도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표하고 생산 및 운영을위한 조화로운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당과 나라는 자신감이 넘칩니다!


제 5 장 : 경찰 표창장

친애하는 ** 타운 경찰서 지도자 :
사람들의 좋은 경찰이 새 집에서 봄 축제를 보내는 것은 매우 행복합니다. 그러나 다탕 3 군은 새로운 마을로 이주하기 위해 오래 걸리지 않았으며 도둑이 자주 방문했기 때문에 행복감이 점차 사라졌다. 또한 도둑들은 매우 만연하고 반복적으로 범죄를 저 지르며 주민들은 낮에는 외출하는 것을 두려워하고 밤에는 잠을 잘 수 없습니다. 과도한 긴장과 불안으로 인해서 기분이 좋지 않은 사람들도 있습니다. 모두가 무력했을 때, Wuhua 지역 Wangjiaqiao 경찰서는 Datang 지역 경찰 Huang Qian의 상황에 대한 책임이 있었고, 밤낮을 가리지 않고 개인적으로 사람들을 이끌고, 분명히 예고없는 방문을했으며, 결국 여러 도둑을 탈취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았고, 하루 동안의 검사와 밤의 휘슬을 지켜 보았습니다. Huang 경찰관은 도둑을 체포했을뿐만 아니라 교통도 명령했다. Haishu Road의 교통 정체는 모든 사람에게 명백하며 매우 심각하다. 경찰은 그가 방문 할 때마다 교통 경찰이되어야한다. 폭력을 근절하는 것은 경찰의 의무 임에도 불구하고 경찰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일을하기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그들을 좋아하고 국민에 의해 사랑 받고 있습니다. 황씨는이 평화를 위해 위대한 업적을 꾸준히 보내길 바랍니다.
안녕! 우리는 Liu의 노인이이 편지를 쓰도록 위임 받아 경찰서의 열렬한 도움에 진심 어린 감사를 표합니다.
그런 열정적이고 선한 동지를 키워 주셔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이 정신을 계속 이어 나가고 일반 대중에게 더 큰 공헌을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