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간호사에게 표창장을 준다.


파트 1 : 간호사에게 에세이에 대한 찬사를 보냅니다.

Shi Hongyan, 간호사 :
나는 자오 술란 (Zhao Sulan)입니다. 당신이 돌봐 준 환자입니다. 세심한 치료를 해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나는 당신이 처음 병원에 입원했을 때 와드에 가서 "나는 언제나 우리를 찾아야한다."라고 말하면서 기억하고있다. "바늘이 너무 오래되어 매일 매일 나는 매우 불행해진다. 나는 바늘로 갈 때 혈관을 찾기가 쉽지 않다. 과거에는 많은 병원에서이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는 심각하지 않지만 두통을 유발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 특히 역사의 간호사가 개인적으로 나에게 바늘을 주었을 때,이 문제는 훌륭하고 전문적인 품질을 반영하여 해결 될 것이며, 그것은 환자의 내면 치료의 가장 좋은 증거입니다.
간호사는 혈관 의학과의 모든 간호 동료들을 이끌었고 열심히 일했고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좋은 의료 환경으로 인해 우리 환자들은 더 실용적이었습니다.
나는 너에게 매우 감사하며, 나는 또한 나의 가족을 대신하여 너에게 감사한다.


2 장 :

친애하는 간호학과의 리더 :
안녕!
나는 군 병원 3 병동의 동 유천 (Dong Yuchun)의 가족입니다. 동유천과 온 가족을 대표하여 3 구의 모든 간호 요원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 간호사의지도 아래, 3 개의 병동에있는 간호사는 환자를 친척으로 간주합니다. 각 간호사는 숙련되어 있고 좋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가족 중에 단 하나의 딸이 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나와 함께 한 사람 만 있습니다. 나는 며칠 전 과다 노출되었습니다. 피곤하고, 감기에, 전갈은 아플뿐 아니라 현기증도납니다. 간호사 간호사, Guli Li가 약이 내 손에 전달되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또한 나를 도와 줄 뭔가가 있다는 것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고, 저녁에 교대를 한 후에 Li Li와 Liu Wei가 직접 나에게 보냈다. 좋은 뜨거운 죽은 말로 우려의 언어로 말했습니다 : "너는 이틀 동안 먹지 않았다. 너는 그것을 빨리 마실 수있다. 그렇지 않으면 너는 그것을 가질 수 없을 것이다."간호사들은 다음날 나의 상황을 감당할 것이다. 계승자 간호사와의 인터뷰에서 리아 민과 첸유는 군사 훈장을 보냈고 나는 눈꺼풀에 눈물을 흘리며 말을 전했다. 나는 너무 감동 받았어. 어쩌면 이것은 사소한 일일 수도 있지만, 환자의 가족으로서 간호사는 저를 도우려고 돌봐주는 천사 같은 사랑을 사용합니다. 나는 종종 환자를 돌보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환자를 돌보는 데 다른 사람이 필요합니다. 나는 비싸다고 생각합니다. 병원의 의료진은 이런 종류의 환자를 돌보는 데 너무 훌륭하고 환자와 그 가족에게 가장 필요한 서비스이기도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고귀한 정신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위의 간호사에게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무장 한 경찰 병원이 우수한 간호 인력을 양성 할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부서장이 간호사에게 환자에게 감사를 표하기를 바랍니다. 양도.


제 3 부 : 간호사에게 표창장 제공

광동성 인민 병원 핑 저우 지점 :
2 개월 이상 입원 한 환자로서, 여러 날 동안의 청력과 청력으로 간호사와 그녀의 일을 예비 적으로 이해했습니다. 간호사 -이 신성한 위치, 평범한 일, 항상 환자를 마주하고, 미소 짓고, 인사하고, 좋은 약, 따뜻한 마음, 짜증나고 고통스러운 환자 찬 심장. 그들의 일의 모든 세부 사항, 각 의사의 명령의 실행은 의사와 환자 간의 중요한 연결 고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여기, Li Xiujuan는 칭찬의 가치가있다 :
칭찬, 환자에 대한 그녀의 태도는 봄만큼 따뜻합니다. 그녀는 항상 환자를 가족 구성원으로 대우하고 도움을 청하고 그녀의 몸을 깨끗이하고 머리를 씻는 데 도움을줍니다. 그녀는 머리를 진지하게 씻어 내고 헤어 살롱을 치고 환자가 머리를자를 수있게 도와줍니다.
Erzan, 그녀는 그녀의 일에 책임 있고 여름만큼 덥다. Li Xiujuan은 직장에서 열심히 일했고, 진지하게 환자들을 치료했으며, 적극적으로 환자들의 질문과 요청에 응답했으며, 환자가 사용하는 의료 기기를 신중하게 조사했습니다. 주사와 드레싱은 사려 깊고 세심한 것으로 환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Sanzan, 그녀는 헌신의 본보기입니다. 이 점에서 모든 사람들이 그녀에게서 배워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새롭게 입원 한 각 환자에 대해 그녀는 처음에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나는 너의 간호사의 간호사 야, 너를 위해 기꺼이 봉사하고, 필요가있는 것이 무엇인지, 나에게 묻는다."그리고 규칙, 근무 일정 등 마지막으로, 환자 또는 가족은 주위 환경을 보게되고, 예방 조치를 설명하고, 환자가 명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되도록 자세하게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후 Xiangming의 정확한 지도력의 밑에, Pingzhou 분지의 입원 부는 우수 창조 활동에있는 많은 움직이는 이야기를 목격했다. 다이빙과 열심히 노력하고, 상류 지역을 위해 노력하고, 일반적인 관행이되며, 의사와 환자 간의 관계가 더욱 가깝습니다. Li Xiujuan과 같은 셀 수없는 좋은 간호사가 있으며, 하나씩 열거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간호사 인 황팡 (Huang Fang)은 진지하고 심각하며 개인적으로 그 집을 검사하고 병 동을 소집하며 예를 들어 인도하며 환자를 돌 봅니다. 그녀의 리더십하에 간호사들은 환자의 고통을 최소화하기 위해 자신의 침술 기법 (Ouyang Meihua, Shi Yuena, Jie Yujian, Jin Yuqing 등)을 사용하여 훌륭한 서비스 태도와 기술적 탁월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Huang Xiaoqing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측면에서 일하는 것 외에도 불우한 환자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휠체어와 목발을 구입했으며, 모두 환자들에게 감동과 칭찬을 받았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간호사가 진보하고 격려하는 모범적 인 역할을 장려하기 위해 표창을 받거나 칭찬해야한다고 제안합니다. 저는 현 총장의 현명한 대통령의지도 아래, "상처 입기와 죽어가는 것"의 신성한 사안에서 새로운 기적을 창출하고 당의 "제 18 차 전국 대회"승리를 실제적인 결과로 환영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귀하의 종합 병원 구역에 거주하는 7 인용 침대 환자 : Guo Ying ×


4 장 :

간호 학교 및 지도자의 친애하는 자매 딘 :
저는 동중국 병원 특별 지원 병동의 간호사입니다. 탁월한 06 레벨 간호 전문인 인 첸 하오 (Chen Hao)를 양성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턴쉽 기간 동안 학생은 병원 규칙 및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인턴 간호사의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며 제때에 간호 라운드에 참여할 수 있으며 환자 상태를 잘 알고 기본 간호 수술 및 전문 간호 업무를 표준화하고 환자 입학 및 평가를 수행합니다. 간호 및 보건 교육은 일반적인 의료 및 자주 발생하는 치료에서 좋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교사를 존중하며 환자를 돌보며 늦게 도착하지 않으며 일찍 떠나지 않고 일하고 양질의 서비스, 유연한 기본 진료 및 정기적 인 사랑의 활동을 표준화하려고 노력합니다. 인턴 과정에서 우리는 항상 "사랑, 보살핌, 인내"를 기본으로 삼아 "눈과 손, 근면, 근면"을 달성하고, 환자가 생각하고, 긴급히 생각하며, 환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전심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환자의 일관된 칭찬을 받았습니다. 학부의 특별한 필요 때문에 입원 한 외국 환자가 꽤 많으며 실제로 의사 소통에있어 외국어 수준이 필요합니다.
또한 특별 지원 병실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부서이며, 입원 환자마다 X 선 필름과 비슷한 학부생실이 있으며, B 초음파, CT, MRI 및 기타 검사가 수행되면 모든 간호사가 동반되지만 함께하는 작업은 하나입니다. 다소 번거로운 작업. 동급생이 구어체 영어 실력이 매우 뛰어나고 고통받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곤한 정신을 두려워하지 않고, 동반 외국인 손님 검사 작업에서 의사와 간호사 - 환자 간의 의사 소통을 잘 수행하고,
적시에 환자가 가장 짧은 시간에 검사를 완료하는 데 도움이, 어느 정도까지 적시에 진단을 내릴 수 있도록 의사를 촉진 또한 외국 환자가 부서의 의료 수준에 상당한 신뢰를 가질 수 있습니다. 첸 하오 (Chen Hao)의 학부 과정 교체가 끝난 후에도, 귀국 환자의 대부분은 그녀를 언급 한 국내외 환자들에게 여전히 찬사를 보냈습니다. 동시에, 연습 회기 동안 첸 하오 (Chen Hao)는 부서의 간호사가 매일 간호 업무와 관련 의사의 치료를 돕고 학부의 의사와 간호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받습니다. 더 큰 감명을주는 것은 헌혈과 병가로 인해 올해 3 월과 4 월에학과에 직원 부족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첸 유의 동급생은 동중국 병원의 인턴십 과제를 마친 전제하에 주말을 희생 시켰고 졸업하기 전에 학생들에게 속해야했습니다. 마지막 휴가는 사전에학과로 자유롭게 돌아와 학부 연구실의 간호 업무에 상당한 도움을줍니다. 저는 여러분의 대학이 우수한 학생에게 어느 정도 칭찬을 베풀고 학생들 사이에서 일하는 정신과 태도를 더욱 발전 시키길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학교와 Chen Yin에게 감사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동중국 병원 특별 스페셜 8 층 북쪽 병동 필요


제 5 부 : 간호사에게 표창장 보내기

친애하는 소산 병원 지도자 :
안녕!
저는 진료소 입원 15 층에있는 45 병의 진유잉 (Yu Yuying)의 가족입니다. 진윤잉 (Jin Yuying)과 온 가족을 대신하여 15 층의 모든 간호 요원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올해 5 월에 어머니가 입원 한 후, 와드의 간호사가 간호사에 의해 인도되었는데, 친척과 같은 환자에 따라 각 간호사는 숙련되어 있고 좋은 태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종을 울리 자마자 흰 천사가 환자에게 와서 추위에 따뜻함을 묻고 진심으로 열렬히 환자의 고통을 덜어줍니다. 그들은 일을 책임지고 매일 밤 환자와상의하기 위해 오는 것입니다. 환자의 의료 치료는 칭찬받을만한 가치가 있으며, 환자와 그 가족에게 가장 중요한 일이기도합니다. 이것은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정신으로, 이런 식으로 와드만을 간호 할 수 있습니다. 칭찬을 받으려면 병원이 훌륭한 간호 인력을 양성 할 수 있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느낍니다. 병원의 지도자는 환자 가족의 감사를 전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