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게임 초안 100 단어 추천


1 부 :이 게임은 100 단어 에세이 초안을 추천했습니다.

흥분된 피가 오늘 비등하고 있습니다.
불규칙한 감정은 오늘까지 흥분됩니다.
밝은 푸른 하늘 아래, 넓은 녹지 위,
불 같은 마음이 당신을 위해 뛰고,
한 쌍의 눈이 당신의 영향을받습니다.
열심히 일하십시오! 스포츠 선수는 100 미터 길이의 활주로가 길지는 않지만 운동 선수는 높은 정신력을 발휘합니다. 주먹을 만져보고 시도하기 위해 서둘러, 매초마다 타이틀을 놓고 경쟁 할 것입니다.
고등학교와 일곱 번째 학급에는 용감한 여성이 있습니다. 고대에는 뮬란 (Mulan) 돌진 장이 있었는데 오늘날에는 랑 핑 (Lang Ping)이 100m를 달린다.
학교 기록을 혁신하고 올림픽의 첫 번째 용감한 승리를 얻으려고 결심하고 자신을 믿으면 승리의 기운이 항상 당신을 둘러 쌀 것입니다!


2 장 :

확고한 신념, 삶의 길, 부드러운 도로 및 울퉁불퉁 한 속박에 빛나는 승리를위한 황금 메달.
내가 한 해 동안 웃음과 괴로움이 있고, 눈물이 내게 ​​떨어지는 이야기를하고, 땀으로 나를 무겁고 성숙하게 만든다.
결국, 이상은 현실과 다르며 실패는 삶의 일부입니다.
인생은 열심히 싸우고 투쟁하며 바람과 비를 향해 전진해야합니다.
자금을 모으는 모든 역에는 유감스러운 기억이 있습니다. 눈물이 사라지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성공은 패배를 극복하고 자신의 꿈을 꾸준히 지키며 도전하는 사람들에게 달려 있습니다.
어서, 운동 선수 들아!


시편 3 편 : 게임은 박수의 해석을위한 것이 아니라 고의적 인 정복이 아니라 단지 발소리의 추구라고 생각합니다 마음의 확고한 신념 발의 꾸준한 발걸음 당신은 끊임없는 진리를 말하기위한 행동을 취합니다 발보다 더 이상 길은 없습니다. 사람들보다 높은 산이 없기 때문에 결국 당신을 열심히 노력하고 꽃과 박수의 긴 줄을 만날 때 당신의 열심을 이용하십시오. 혼자 서서 외로움과 외로움을 견디며 육체적 힘과 정신을 견뎌야합니다. 억압,
땀 만이 눈물에 녹아 있지만 발자국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좋습니다. 월계관을 얻을 수 없더라도,
당신은 그것에 충실 할 수 있고 당신은 마지막 박수를 이길 것입니다.


4 장 :

10 월 햇빛 10 월 아침 밝고 밝고 밝은 10 월 번쩍 번쩍 번쩍 번쩍하는 10 월 노래 웃음 ting fl 거리는 스포츠 회의는 내면의 기쁨을 열어 아름다운 어휘의 수천을 표현하는 언어를 사용할 수없는 과거의 노력을 설명 할 수 없다 오늘 시험 받으러 가자!
오늘의 성공은 새로운 미래의 운동 선수, 활주로에서의 땀, 성공의 꽃에 물을 쏟게하십시오. 당신의 웃음은 경기장에서 날고 있습니다.
수업을 놓고 경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실행, 추격.이 광대 한 분야에서, 당신은 말과 같습니다. 그것을 실행, 스포츠 분야에서 그것을 쫓아, 깃발은 부동, 선수는 영웅을 보여 주며, 점프 포즈는 얀처럼 가볍고 샷은 날고 흔들리고 100 미터는 호랑이처럼 전속력을 발휘합니다.
투수와 달리기 기술은 높으며 운동 선수는 더 자랑스럽고 낭만적 인 인물은 현재를 봅니다.


시편 5 : 게임은 방금 원고를 칭찬, 열정이 방금 통과했지만 흥분은 여전히 ​​미래이며 뒷맛, Zhu Dongyan는 한계에 도전하고, 성공에 도전, 당신은 최선을 다합니다! 멋지게해라! 당신은 열심히 열심히 여자 100 결승에 진출했습니다. 당신은 자랑 스럽습니다. "砰"총 소리를 크게 들리게 만들었습니다! "嗖"스포츠 선수들은 끝까지 똑바로 끈의 화살처럼! 다채로운 노트가 트랙에서 날 뛰었고 하늘이 구름이 없으며 껴안 았습니다. 대회에서 우수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까? 바람이 불고, 붉은 깃발이 손짓합니다! 어서!
그것은 그렇게하는 것만 큼 간단하며,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는 한 확실히 뭔가를 얻을 것입니다. 구름과 물은 길고 바람과 비가 많이 내리고 어려운 딜레마가 수반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렇게하지 마십시오. 결과가 무엇이든 관계없이 간단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