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표창장

게임은 200 단어의 초안을 추천했습니다.


제 1 부 : 게임은 원고 200 단어를 칭찬했다.

경주는 특별한 인내심입니다. 대회는 특별한 육체적 인 힘입니다. 투쟁은 학급의 인내입니다. 넓은 운동장을 뛰어 다니며 긴 여정을 들어보세요! 휘파람 바람이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사냥의 멧새가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어서, 끝까지 도달하기 위해 순간의 광채를! 몇 번이나 땀을 흘리며 통증이 당신의 기억을 채웠습니다. 당신이 열심히 싸우면 이길 수 있다고 항상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언제나 자신을 고무시키면서, 성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경기장에서 피가 끓고 있고 거인이 경기장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당신 자신을 믿으십시오, 당신은 이기고 기적을 창조 할 것이고, 당신 자신을 믿으십시오, 당신의 손에있는 꿈, 이것이 당신의 세계입니다. 모든 것이 끝나면, 당신은 첫 번째가 될 것입니다. 자신을 믿으면 한계를 뛰어 넘어 자신을 능가 할 것입니다! 당신 자신을 믿어보십시오, 운동 선수, 자신을 믿으십시오.


2 장 :

아마도 유성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화상을 입는 순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추억을 남깁니다! 어쩌면 미소 짓는 얼굴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승리의 즐거움은 언제나 세상을위한 훌륭한 순간을 남깁니다! 예, 한때 멋진 일은 짧은 순간 이었지만 사람들에게 가장 빛나는 순간을 남깁니다. 네가하는 모든 노력은 너의 인생에서 빛나는 순간이다. 삶의 길, 부드러운 도로가 있지만, 범프, 나이, 웃음, 괴로움, 눈물이 내게 ​​떨어지는 이야기를 말해, 땀이 날 무거운, 성숙하게합니다. 결국, 이상은 현실과 다릅니다. 실패는 삶의 일부입니다. 아무도 선택할 수없고, 저항 할 수도없고, 인생도 열심히 싸우고 투쟁하며 바람과 비를 향해 나아가 야합니다. 눈물은 분실되지 않고 혼란스럽지 않으며 패배를 극복하고 인내하며 자신의 꿈을 꾸려가는 사람들에게 성공은 속합니다.


3 부 : 게임이 칭찬 할 것입니다.

부드럽게,이 긴 밧줄로, 제비처럼, 바람처럼, 화살처럼, 별빛처럼 날아가십시오. 즉, 번쩍입니다.
무수한 기대를 바라 보면서 끝이 다가오는 것을 보면서, 당신은 두려움없이 앞으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져 오는 것은 힘든 일의 정신이며, 당신이 빼앗은 것은 기쁜 소리입니다. 당신이 지불하는 것은 땀을 흘리는 것입니다. 당신이 추수하는 것은 큰 소리로하는 박수입니다. 당신의 유성과 같은 연회는 봄을위한 풍경을 그리고,
당신의 쓴 눈물과 땀은 당신의 삶에 색을 더하고 성공의 기쁨을, 그리고 당신의 마음에 대한 열정을 더합니다.
성공 또는 실패는 귀하의 표준, 성공 또는 귀하의 유일한 추구를 평가하는 것이 아닙니다.
당신이 열심히 노력하는 한, 당신은 실망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삶은 가장 눈부신 빛을 내었습니다.


제 4 장 : 게임은 200 단어를 칭찬 할 것입니다.

믿음은 열정, 믿음은 동기 부여, 믿음은 우리가 기대하는 모습, 믿음은 들판에서의 짧은 호흡,
당신은 땅에 물을 뿌리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을 응원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친구, 열심히 일하십시오!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고, 우리는 이길 수있다"
내 마음 속에서 무수한 시간을 반복했다, 네, 우리는 이길 수 있습니다.
우리의 삶에 대한 열정, 승리 할 자신감, 미래의 도전, 승리의 확고 함 때문에.
광대 한 땅으로 외치는 것 : "우리가 이길 수있는 것을 할 수 있습니다"이 그림은 책임의 힘을 구현합니다. 그러나 성공 여부에 상관없이 웃음이든 눈물이든.
우리는 항상 이것이 투쟁의 흔적, 화창한 날들로 가득하다는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5 장 :

어둠의 구름이 얼마나 어둡더라도 그는 지구에 감정을줍니다.
가시가 얼마나 고밀도인지에 관계없이 시야가 풍경이됩니다.
인생에 얼마나 많은 늪지가 있더라도 인생을 시험하는 것입니다!
죽순, 처음부터 변화가 심한 경우 노래가 될 수 있습니다!
서리 테스트를 견딜 수있는 작은 풀은 오아시스로 자랄 수 있습니다.
친구, 포기하지 말라고 주장하지 마라, 당신은이 전투에서 승리자입니다!
스포츠 필드에서 화창한 날,
운동 선수들의 힘을 다하여 싸우십시오.
청중들에게,
응원 응원 치어 리더 응원했다.
이 외침은 우정의 향기로 가득차 있습니다.
이 그림은 책임의 힘을 구체화합니다.
그러나 그것이 성공하든 실패하든간에,
웃음이든 눈물이든,
우리는 항상 기억할 것입니다.
이것은 투쟁의 날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