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관광 사업 기획 도서


제 1 조 : 관광 사업 기획서

첫째, 이벤트 테마 :

2014는 XX, 시원하고 여름을 만난다.

둘째, 행사의 목적 :

직원들의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회사의 복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직원들의 근면 한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이 행사를 통해 직원 간 상호 이해를 증진하고 상호 연대와 우정을 강화합니다.

셋째, 행사 목적 :

1. 팀 결속력과 팀웍 능력을 강화하십시오.

2. 직원들이 회사의 활동에 참여하도록 장려하십시오.

3. 회사의 경영 시스템, 기업 철학, 제품 지식 등에 대한 직원의 친숙 함을 강화하고 통합하십시오.

4,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작업 피로 완화;

넷째, 활동 프로젝트 :

XX 표류, XX 일 관광

V. 활동 시간 :

2019 년 5 월 1 일

여섯째, 참여 범위 :

모든 직원

7. 주최자 :

행정부

8. 공동 주최 :

동관 진주 여행사

나인 : 이벤트 준비 :

1. XX에서 동관 (Dongguan)으로 운전하는 2 시간 동안, 자동차의 모든 직원과 리더를 조직하여 수수께끼를 추측합니다. 남성과 여성 동료는 공동으로 노래를 부릅니다.

2. 문화 공연 및 기업 지식 경연 대회를 포함하여 모든 참여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현장에서 조직하십시오.

Ten : 활동 프로세스 :

1. 자동차에서 2 시간의 추측과 노래는 여행 가이드와 리더가 주최하며 모든 동료는 적극적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2. 먼저 XX 명승지에 도착한 후 관광 가이드를 따라 아름다운 호수와 산을 탐험하고 푸른 산에서 푸른 강과 고요한 강을 즐기십시오. 아름다운 그림에서 조용하게 느껴지며이 순간의 평화를 느껴보십시오. 3. 점심을 먹은 후 관광 가이드를 XX 표류 관광지로 안내 한 후 먼저 옷을 갈아 입히고 지정된 장소에서 순서대로 차를 탑승하고 표류 출발점으로 이동 한 다음 체험 표 다음에 구명 장비, 헤엄 및 헬멧을받습니다. 필요한 경우 구명 조끼를 착용하고 근위원원의지도하에 표류를 시작하십시오. 표류하는 동안 lifeguard 명령을 따르십시오.

XI 기타 행사 항목 :

교통 : 전 범위의 에어컨 코치는 투어 가이드와 회사 리더를 주선합니다.

티켓 : 여행사가 매력에 첫 번째 티켓을 구입

케이터링 : 10 인 식사, 테이블 1 개, 요리 8 개, 스프 1 개

가이드 : 훌륭한 중국 여행 가이드 서비스

보험 : 여행사 책임 보험

열 두, 주 :

1. 여행 과정 중에는 언제든지 자신의 안전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그룹을 자유롭게 떠나지 마십시오. 모든 과정은 여행사의 통일 된 합의에 따라야합니다.

2. 투어 시간과 투어 가이드 및 팀 리더를 준수하십시오.

3. 여행 할 때 사용할 수 있도록 여행 전에 현금과 신분증을 준비하십시오. 여행하는 동안 수하물, 휴대폰, 지갑, 카메라 및 기타 귀중품을 잘 보관하십시오.

4. 멀미와 뱃멀증 같은 증상이 있으면 미리 약을 준비하십시오. 여행 할 때 투어 가이드와 리더에게 미리 알려주십시오. 도중에 비정상적인 반응이 일어나는 경우.

5. 여행 도중, 팀이 출발하거나 돌아올 때마다 팀 단장에게 그룹 구성원이 일치하는지 확인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이상이있을 경우 팀 리더와 투어 가이드에게 알려주십시오.

6. 여행 할 때는 옷과 신발에주의를 기울이고 짐을 줄이기 위해 잔해를 줄이면서 가볍게 여행을 시도하십시오 신발은 신발, 여행 신발을 사용해야하며 불편과 장애를 일으키지 않도록 굽 높은 신발을 착용하지 마십시오 안전합니다.

7. 명승지와 명승지를 방문 할 때 고객을 추적하고 파는 무면허 관광객 현상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이 무면허 판매업 자들은 과일, 음료 및 기념품을 보행자 및 여행 팀을 지나치는 사람들에게 판매하기 때문에 신중하게 구입하십시오.

8. 명승지를 방문 할 때, 분실이나 분실 등의 불필요한 문제를 피하기 위해 명승지의 여러 표지판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필요한 경우 펜으로 기록하십시오.

9. 여행 중에 팀을 일시적으로 나가고 싶다면 투어 가이드, 투어 담당자, 그룹의 리더 또는 다른 그룹 회원에게 문의하십시오.

13 세 : 드리프트 전 준비 :

1, 다중 세트 의류 : 표류하는 필연적으로 "젖은 몸", 착륙 후, 교환을위한 마른 옷은 매우 어렵습니다. 표류, 편평한 슬리퍼, 플라스틱 샌들 및 운동화에 가죽 신발을 신지 마십시오. 악천후는 물에 차고, 물에는 날씨가 좋으며 추위와 태양 보호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너무 비싼 의류 신발과 모자는 표류하는 데 사용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선장은 마시는 물, 다른 휴대 전화, 문서 및 현금을 가지고 ... 물을 두려워 아무것도 가져다하지 마십시오.

표류 고려 사항

★ 래프팅에 참가할 때는 먼저 옷을 갈아 입히고 지정된 장소에서 차례대로 탑승하고 래프팅의 출발점으로 이동 한 후 경험치 표 후에 구명 장비, 패들 및 헬멧을받습니다. 필요한 경우 구명 조끼를 착용하고 근위원원의지도하에 표류를 시작하십시오. 표류하는 동안 lifeguard 명령을 따르십시오.

★ 표류하기 전에 귀중품을 안전하게 보관하거나 보관실에 보관하십시오. 젖은 물건은 휴대하지 마십시오.

★ 관광객은 래프팅 과정에서 구명 조끼와 같은 구명 장비를 벗어서는 안됩니다.

요트 양쪽의 난간은 비 수영 지역에서 수영하는 것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표류시 위험한 행동을하지 마십시오 : 일반적으로 표류하는 하천 섹션은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자신의 주장을하지 않는 한 서로 상륙하고 소산 할 수 있으며, 물속의 떠 다니는 물체와 해안의 잔디와 돌을 잡기 위해 주도권을 쥐지 않아도됩니다. 뒤집어 쓰지 않을거야. 일단 당신이 "전복"을하면, 그것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숨을 멈추고, 구명 조끼를 입기 때문에 익사하지 않도록 조심하십시오.

★ 표류하는 배가 sh을 지나갈 때 뱃사공의 지시에 따라야하며 임의로 움직이지 말고 안전 밧줄을 잡고 발을 조이고 몸체를 선체 중심으로 기울이십시오.

★ 표류하는 동안 화살표와 표지판에주의를 기울여 주 수로를 찾고 조기에 낙하 지점을 알려줍니다.

★ 근시 친구, 작은 밧줄로 안경을 수리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14. 직업 책임 :

지도자 :

가이드 :

팀 리더 : 첫 번째 그룹 리더 : xx 두 번째 그룹 리더 : xx 세 번째 그룹 리더 : xx 네 번째 그룹 리더 : xx 다섯 번째 그룹 리더 : xx

15. 여행 준비 :

XX 항공 래프팅, XX 일 투어

여정의 특징 :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표류 마을의 열정을 즐기고 삶의 진정한 감정을 탐험하며 Lingnan 온천 문화를 느끼고 광동에서 첫 번째 닭고기를 맛보고 Beijiang 작은 Three Gorges 어부의 풍미 식사를 맛보십시오.

8:00

지정된 시간과 장소에 정착하여 광저우 - 심천 고속도로, 북 2 차 순환 도로 및 광 칭 고속도로를 거쳐 아름다운 광저우 백 정원, 청원시에 도착합니다. 도중에 행복한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전체 여행에는 약 2.5 시간이 걸립니다.

11시

g핑 타운에서 1km 떨어진 Beijiang 강에 위치한 보트 여행을 떠나 평요, 연꽃, 반사 및 녹지가 Baili Beijiang 조경 갤러리를 형성하며 강 양쪽의 푸른 언덕은 푸른 강과 고요한 강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구불 구불하고 깊은 콴 (Kuwan)은 갤러리와 같은 호수와 산의 새로운 풍경을 형성하며 관대하게 세계에 소개됩니다.

12:00

보트에서 농가 풍미 강 연회 시음

14:00

칭웬은 [XX 표류 관광 지역]으로 이동하여 칭웬은 훼이 라이 계곡 표류 경치 구역에 도착하여 스릴 넘치는 에어 래프팅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일광욕, 해변 입욕, 배구 및 해변에서의 무료 축구 경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공중 전사 부유물의 출발점은 360 미터 폭포 아래에 있는데, 폭포 아래로 떠 다니고, 거대한 파도가 갑자기 물방울과 함께 급히 쏟아지고, 물과 전기가 밀집되어 있습니다. 울창한 숲 아래서 시원하고 상쾌한 즐거움이 시작됩니다. 두 배는 푸른 나무와 이상한 바위로 둘러싸인 협곡으로 빠르게 이동합니다. 서둘러 뛰어 와서 급류를 강타하면 서둘러 물 속으로 쇄도하고 마침내 바닥을 헤치고 나아갑니다. 흥분 충분하다, 꼬리 부분은 기절 여행이 녹색 과수원, 새와 꽃, 여행의 1 시간, 친밀한 동반자의 조각, 정말 말할 수있다 : "표류 Zhangjiajie에 구름을 봐, 표류하는 자유 표류의 700 미터입니다 협곡으로 날아가는 것!

15:30

XX의 경우 방문자는 녹용, 사슴, 사슴, 사슴, 바 및 기타 귀중한 허브와 같은 다양한 사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녹용은 영양을 공급하고 혈액 순환을 촉진하며 신체 활력을 높이고 근육 피로를 줄이며 일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며 식욕 및 기타 효과, 그리고 손으로 쓴 편지를 살 무료. 그런 다음 동관으로 돌아와 즐거운 여행을 끝내십시오.

16. 특정 여정에 대해서는 여행사 계약을 참조하십시오. 여행 도중 자신의 이미지에주의를 기울이고 양질의 전기 기술자가 되십시오. 감사합니다!

나는 모두에게 행복한 여행을 기원한다! !!

제 2 조 : 관광 사업 기획서

첫째, 배경 분석

1. 개요 :

류 양강 (Liuyang River)은 이전에는 류우 수이 (Liushui)로 알려 졌던 류징 강 (Liujing River)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카운티는 북쪽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산의 남쪽, 물의 북쪽, 양"이라는 이름으로 Liuyang이라고합니다. Liuyui는 Liuyang 시로 Liuyang River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총 길이는 234.8 킬로미터이고 배수 구역은 4665 평방 킬로미터이다.

2. 관광 자원 :

천연 자원

Liuyang 강 : 10 벤드 및 9 벤드, 양쪽 Qingshan Cuizhi, Zixiadanhua.

Liuyang 강 표류 : Liuyang 강 첫번째 베이.

특산품 : Liuyang 불꽃 놀이는 중국과 해외뿐만 아니라 국화 돌, Xiabu, Xiang 자수, 콩 식사, 아니스 케이크, 종이 우산과 대나무로 유명합니다.

인적 자원

Liuyang 수학 박물관, Sun Yinshan 및 기타 문화 유물 등의 명소들과 인접 해 있습니다.

레드 투어

후진타오 (胡 Yaobang) CPC 중앙위원회 사무 총장, Wang Zhen,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부위원장, Peng Peiyun,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부의장, Wang Shoudao, 중앙 자문위원회 (Central Advisory Committee) 국장. Wuxu 개혁을위한 중국 최초의 희생 제물 인 Tan Sitong은 중화 인민 공화국의 Tang Caichang, Jiao Dafeng 출신이다. 또한 수십 명의 황제 장군들과 수만명의 혁명적 순교자들이 나라의 위험을 견디며 영들을 구출했다. Liuyang의 "붉은 관광"분위기가 강하고 발전 잠재력이 자명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둘째, 지역 장점 / 단점

1. 장점 :

Liuyang에는 강한 사회 경제적 기초가 있고 도시의 경제 힘은 끊임없이 증가하고있다.

류양 (Liuyang)시의 도로 상태는 양호하고 위치 조건은 비교적 양호하며 접근성이 좋습니다.

류양 (Liuyang) 강은 관광 자원이 풍부하고 개발 잠재력이 강합니다.

아름답고 아름다운 "류 양강 (Liuyang River)"이 전 세계에 퍼져 있으며, 리양 (Liuyang) 강은 높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관광 산업은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리 양강의 "붉은 관광"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붉은 관광"을 의제로 삼고 있습니다.

2. 단점 :

Liuyang City의 전반적인 이미지에는 명확한 포지셔닝과 홍보 부족이 있습니다.

Liuyanghe Scenic Area의 서비스 요원은 약한 서비스 감과 낮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iuyang River의 관광 자원은 효과적인 보호와 개발 부족으로 부족합니다.

셋째, 계획의 목적

1. 시장 분석 : "Liuyang River ..."라는 문구는 전 세계에서 온 위대한 세대의 사람들이 동행하여 우리 각자의 마음 속에 "Liuyang River"에 퍼져 있습니다. 여분의 친절과 감탄이 있습니다. 따라서, "Liuyang 강"의 대상 소비자 그룹은 매우 큽니다. 남성, 여성, 어린이 모두 유양강의 표적 소비자이다. 홍콩, 마카오, 대만 등 젊은이들이 문화 교류의 젊은 층과 노인층의 혁명적 인 노인을 좋아하며 아시아와 전 세계는 중국 문화를 사랑한다. 중국을 여행하려는 외국인 관광객은 표적 소비자가 될 수있다.

2, 궁극적 인 목표 : Liuyang 강 가시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그래서 후난 지방에서 Liuyang 강, 세계에 노래 중국을 노래.

넷째, 계획 원리

1. 목적 원리 :

Liuyang 강은 중국에서 유명한 레저 관광 명소가되었습니다.

Liuyang "Red Tourism"자료 및 기타 "Red Tourism Resources"를 고전적인 "Red Tourism"경로에 통합하십시오.

2. 타당성 원칙 :

Liuyang시의 도로 조건은 상대적으로 좋으며 교통이 편리하며 관광객들이 더 잘 들어갈 수 있습니다.

수년간의 개발 끝에 Liuyang River는 맛있는 맥주를 마시 며 끊임없이 개선되고 있으며 개발 잠재력이 비교적 크다.

Liuyang시 정부는 Liuyang 강을 "발사"하고 지방에서 나가기위한 충분한 자금과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전문화의 원리 :

"류 양강 (Liuyang River)"은 중국 전체를 불렀고, 독특한 "시"감정은 다른 관광 자원에서 부족합니다. 따라서 "류양강"의 진흥 및 진흥을 강화하기 위해 사람들이 류양 (Liuyang) 강으로 여행 할 동기를 부여하게하고,

4. 정부 주도 및 시장 통합 원칙 :

정부는 Liuyang시 정부와 심지어 후난 성 정부의 강력한지지와 진흥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Liuyang River의 시장 경쟁력 및 종합 강도를 향상시킵니다.

다섯, 주제 슬로건

노래 고대와 현대, 璀璨 Liuyang!

조직 형태

주최 : Liuyang Municipal Government

착수 : Liuyang Tourism Bureau

공동 주최 : 호남 위성 TV

일곱 가지 주요 활동

1. 음악의 밤 : 그들 가운데는 "Liuyang River"버전과 "Liuyang River"의 가사 버전, 스케치 등이 있습니다.

2, 불꽃 놀이하기 : 음악 파티가 끝난 후 불꽃 놀이.

3. 수필 경쟁 : 참가자는 류양강 주제에 대한 글을 써야합니다. 이 에세이 대회를 통해 Liuyang River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뛰어난 작품의 승자는 음악 저녁의 저녁에 발표됩니다.

4. 음악 저녁날 Liuyang City Tourism Bureau는 20 % 할인 된 가격으로 다른 소비자에게 40 % 할인 된 가격으로 학생 티켓을 발행합니다.

5. Liuyang 강의 이름으로 지역 자선과 자선 단체에 200,000 위안을 기부하고, 그 날 정오에 기자 회견을 갖는다. 그리고이 정보를 지역의 가장 영향력있는 신문 매체에 넣으십시오. 동시에,이 소식은 호남 위성 TV에서 방송되었습니다.

여덟, 구체적인 작업

1. Hunan Satellite TV의 "Entertainment Daily"에서 음악 파티의 프로모션 비디오를 연주하고 1 주일 동안 해당 지역의 영향력있는 신문에서 음악 저녁을위한 인쇄 광고를하는 음악 저녁의 사전 홍보를 실시합니다.

2, 음악 저녁은 라이브 방송을 사용하여 오후 8 시부 터 오후 10 시까 지 12 월 31 일 XX 일 Liuyanghe Square에서 열렸습니다. 호스트로 호남 Xiangshi 유명한 호스트 Li Xiang 및 왕 한에게 연락하십시오. 호남 위성 TV의 영화 제작진은 파티 전체의 제작 및 편집자로 활동했습니다.

3. 프로그램 시작과 동시에 류양강은 vcr 형태로 처음 검토되었으며이 그림은 관중들과 공감하고 가능한 한 빨리 당의 주제를 들어 줄 것을 촉구하기 위해 류양 (Liuyang) 강의 시대를 조명합니다.

4. He Wei와 Li Xiang은 TV 화면에 입장하여 특별 연설과 특별 손님 소개 및 파티 절차를 소개했습니다.

5. 다음으로 Li Xiang 주최는 Liuyang River 및 기타 "Red tourism resources"의 관광 자원을 Liuyang City에 소개하고 Liuyang River에 대한 관객의 인식을 "빨간색 관광 자원"으로 강화했습니다.

6. 게스트 퍼포먼스의 슈퍼 소녀 Sheng Shangjie는 유명한 노래 "Love"를 부르고 "Liuyang River"를 공연했다.

7. 그 다음, "류양 강 에세이 콩쿨"시상식이 그 자리에서 열렸으며,이 글의 상황을 간단히 소개하였습니다.

8. 다음으로, 한양은 Liuyang City의 권위있는 관점에서 Liuyang River의 위치 및 개발 전략을 해석하기 위해 Liuyang City 관광국 국장을 방문했다.

9. Liuyang River에서 일하는 직원은 작은 조각 - "Liuyang River의 사랑"을 수행했습니다.

10. 다음으로 왕 한류를 방문한 관광객을 방문하여 관광객의 이야기를 통해 류양강의 브랜드 가치를 향상시켰다.

11. 다음은 합창단 "Liuyang River"- 전문가들로 구성된 합창단. 청중들이 소비자의 여행 동기를 자극하기 위해 고전을 재현하게하십시오.

12. 다음으로, 사회자가 합쳐서 감사의 말을 표현하고 새로운 희망을 제안합니다.

13. 마지막으로, 불꽃 놀이가 파티의 성공을 축하하게하십시오.

아홉, 홍보 및 홍보

1. TV 광고 : Liuyanghe 광고를 촬영할 전문가를 찾습니다. 호남 위성 TV의 주간 '해피 캠프 (Happy Camp)'와 매일 밤 황금 극장 광고 시간에 방영되었으며, 피닉스 TV의 '시사 문제 익스프레스 (Current Affairs Express)'광고 시간에 방송되었습니다. 2 주 동안 각각 15 초.

2, 신문 광고 : 호남의 영향력있는 신문에 광고를 인쇄하십시오. 일주일.

3. 홍보 선전 : Liuyang River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축제 활동을 후원합니다. 예를 들어, 1 월 XX 일에 열린 "호남 슈퍼 소녀 신년 음악회"를 후원하고 지역 자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4. 인터넷 프로모션 : Sina.com 및 Ctrip.com의 홈페이지에서 Liuyang River의 온라인 광고를 재생하십시오. 일주일.

X. 자본 지출 / 수입

1. 지출 :

음악 저녁 : 약 3 백만 위안.

기타 활동 및 광고 : 약 150,000,000 위안.

합계 : 약 450 만 위안.

2. 수입 :

광고 : 약 250 만 위안. .

표 : 약 3 백만 위안.

합계 : 약 550 만원.

제 3 부 : 관광 사업 기획 도서

경제가 계속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의 소비 개념이 점차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과거에는 돈을 쓰는 대신 돈이있는 한 많은 사람들이 은행에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거주자의 소비 개념이 변하기 시작했으며 많은 사람들이 여분의 현금으로 더 나은 삶을 영위하기 시작했습니다. 관광은 가계 소비의 또 다른 성장 포인트이며 관광 개발은 내수 확대에 큰 영향을 미친다. 현재는 유명한 산과 강의 관광 자원이 개발되어 새로운 관광 자원을 개발해야하며 농촌 관광은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토지, 마당, 농작물 소유의 현금 작물 및 지역 자원, 관광객을 운영 수단으로 간주하는 농촌 가족 관리 방법 등을 특징으로하는 농민 관광객을 대상으로합니다. 다시 말해 농촌 관광은 도시 농촌 풍경과 활동에서 관광객을 유치하고, 도시 거주자를 대상으로 관광객의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고 자연으로 돌아 오는 것을 목표로하는 관광의 일종입니다. 관광 산업의 한 형태 인 농촌 관광은 관광 산업의 산업 연계, 지역 고용의 흡수 및 개혁과 개방의 촉진, 빈곤 퇴치에 독특하고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다.

Xigou 생태 마을의 간략한 소개 :

Xigou 생태 마을은 2 개의 주와 3 개의 카운티의 교차점에있는 얇은 벽으로 둘러싸인 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20 평방 킬로미터에 평균 고도 800 ~ 1500 미터가있다. 삼림 보호 율은 95 %이며, 강 유류 경로는 10 킬로미터 이상이며, 국가 핵심 생태 숲과 타이 항 원숭이 보호 구역입니다.

Xigou 생태 마을의 주요 특징은 고산림, Qifeng 바위, 가파른 계곡과 가파른 절벽, 봄과 시내, 폭포, 깊은 나무, 우뚝 솟은 나무, 새와 꽃, 경사면의 야생 과일, 복숭아 배 정원, 늦가을 시즌, 붉은 잎 산, 귀중한 허브, Hengyu Zhongyuan, 자연 얼음 조각, 하늘에 구멍이 없습니다. 에코 빌리지의 기존 어트랙션 : Tantou Waterfall, Xigou 4 급 폭포, Long Bath Lake, 흑룡강 동굴, Huanglongtan, Longwangzhai, Moss Rock, Xiaozhai River, Millennium Turtle Stone, 향 버너 스톤 및 많은 이상한 봉우리. 여기에는 시온, 시우, 치, 유 등이 하나로 통합되어 있으며, 산, 물, 숲 및 동굴은 도랑에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Xigou 생태학을 칭찬합니다. 자연에서 아름답고 원본은 비쌉니다.

I. 프로젝트 배경 분석

관광 산업의 발전은 특정 관광 자원에 의존해야합니다. 관광 자원은 모두 포괄적이지만 자연 자원과 인적 자원에 불과합니다. 중국의 많은 관광지 중 일부는 뛰어난 천연 자원으로 특징 지어지며, 일부는 뛰어난 인적 자원으로 특징 지어집니다. 사람들의 사고 방식과 미적 취향이 변화함에 따라 천연 자원은 관광 산업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유리한 자원이되었으며 지역의 경제 발전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Xigou 생태 마을은 세계와 격리 된 천연 자원을 숨 깁니다.

관광 산업 발전을위한 국가 정책의 상황

현재 중국은 관광 산업 발전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중국을 관광 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의 관광 산업은 세계에서 7 번째이지만 세계 관광 산업과 큰 격차를 보이고있다. 산업 정책. WTO 가입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중국 관광 산업은 가능한 한 빨리 정부의 지배적 지위를 변화시키고 국제 관광 시장과의 통합 속도를 가속화하기 위해 정책 조정을 시장 규제로 변경합니다.

국제 및 국내 관광 개발 동향

21 세기의 세계 관광 개발은 명승지의 의미에 대한 새로운 요구를 제기합니다. 많은 관광 전문가들은 생태, 녹색, 극단, 사람과 자연, 휴가, 문화, 스포츠 등이 미래 관광의 주제가 될 것이라는 점에 동의합니다.

2. 중국의 관광 명소 개발은 정부 주도에서 시장 주도로 전환 할 것입니다.

3. 관광 시장은 세분화의 특성을 점차 보여주고있다.

시구 생태 마을 자원 개발 현황 분석

성공 포인트

자연 생태 환경 보호

지난 3 년 동안 특정 인기를 얻었습니다.

2. 부적당 함

보조 시설은 거의 비어 있습니다.

명승지의 자연 경관은 아직 개발되지 않았습니다.

경치가 좋은 지역 조작 메커니즘은 공식화되지 않았습니다.

아직 시장 포지셔닝은 아닙니다.

관광 명소의 관광 자원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분석

장점

경치 좋은 지역은 수자원이 풍부하고 일부 수자원 프로젝트에 적합합니다.

내리막 길이나 암벽 등반에 적합한 자연석이 많이 있습니다.

좋은 식물 범위 및 좋은 생태 환경;

경치가 좋은 지역에 특별한 농업을 심는 임업 과일이 있습니다.

2. 단점

경치가 좋은 지역의 협곡은 좁고 지형은 복잡합니다.

명승지의 지리적 위치는 상대적으로 편향되어 있으며 트래픽은 불편합니다.

둘째, Xigou 생태 마을의 전반적인 개발 계획 원칙

생태 보호, 환경 보호 옹호 및 지속 가능한 개발의 원칙 준수

특성을 강조하는 원리 준수

현대적인 아이디어와 전통적인 특징을 결합하는 원칙 준수

전반적인 계획 및 단계별 구현의 원칙 준수

환경을 보호한다는 전제하에 최고의 사회적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는 원칙을 준수하십시오.

셋째, 관광지 계획 대상

허난 (Hean)에서 유명하고 전국적으로 유명한 생태 휴양지가 될 것입니다.

1. 자연 경치가 허난 (Hean)의 잘 알려진 개발 개발 기지가되도록 단거리 표류, 확장 등과 같은 특색있는 스포츠를 개발한다.

2. 허난성 및 전국에서 잘 알려진 청소년 환경 및 환경 교육 기지가됩니다.

3. 천국을 건설하십시오.

넷째, 단계별 개발 계획

1 단계 : 명승지의 기존 명승지를 기반으로 기본 지원 시설을 개선하고 농촌 관광을 발전 시키며 마케팅 노력을 증진시키고 명승지 관광객 수를 크게 늘립니다.

1. 경치가 좋은 지역의 농가를 통일적으로 규제

2. 명승지 주변에서 숙박 시설, 요식업, 주차 및 오락 시설을 통합하는 호텔을 건설하십시오.

3. 경치가 좋은 지역의 기존 관광 루트에서 새 진흙 도로와 판자 도로를 개조하거나 건설하십시오.

4. 관광 루트를 따라 여러 관광 레저 파빌리온을 열고 음료, 비 스테이플 음식 및 지역 특산물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5. 경치가 좋은 지역의 우편 및 통신, 수도 및 전기와 같은 새로운 인프라;

6. 신축 된 경치가 좋은 곳과 환경 친화적 인 몇 개의 화장실에서 간단한 의료 지점;

7. 바베큐 거리 만들기

8. 두 개의 표지를 설정하십시오.

9. 농촌 관광 개발

국제적으로 인기있는 녹색 관광, 관광 농업 및 관광의 다른 모드를 조사하면, 이들의 본질은 생태 농업의 발전, 배경 또는 운송업자로서의 생태 임업, 사람들의 환경 보호에 대한 의식 및 삶의 질에 대한 자연의 질을 회복시키는 관광입니다. 따라서 농촌 관광을 적극적으로 발전시키는 것은 생태 환경 보호에 특히 중요하며 개발을위한 기본적인 요건 및 기본 보증으로 간주되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제한된 토지를 종합적으로 개발하고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해 관련 부서는 첨단 기술을 농업에 도입하고 관광과 결합하여 10 개의 농업 과학 기술 단지를 건설했으며 방문객은 그곳을 걸을 수있을뿐 아니라 거주하는 것처럼 즐길 수 있습니다. 원더 랜드에서 사람들은 눈과 행운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또한 일본의 조류 관찰 투어 및 관광 농장 및 농업 관광, 말레이시아의 농림 관광 지역, 호주의 목장 투어, 미국의 농장 투어, 프랑스의 도시에서의 녹색 관광, 이탈리아의 농촌 휴가 관광 및 독일의 포리스트 카누가 있습니다. "여행 등등. 농촌 관광의 내용은 위에서 언급 한 여러 가지 관광 모드를 다루고 있으며 훨씬 더 광범위합니다.

우리나라에는 안후이 홍쿤 (Anhui Hongcun), 후난 피닉스 마을 (Hunan Phoenix Village)과 같은 많은 마을이 남아 있습니다.이 마을은 국가 관광에서 매우 중요하고 유명한 마을입니다. 농촌 관광 개발에 대한 우리의 초점은 관광 개발의 객관적 법률과도 일치합니다. 나는 시대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농촌 관광이 국가 경제 발전의 중요한 부분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국가 경제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또한 도시 사람들의 정서를 육성하지만, 또한 농민의 소득을 증가, 세 갈래의 접근, 우리는 농촌 관광 최선을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