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클래스 신년 파티 기획 도서


제 1 조 : 신년회 계획서

2019 년에는 점차 조용히 사라졌으며 새로운 2019 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2019 년은 제 학급에서 큰 성공을 거둔 해입니다 .2010 년은 희망과 꿈의 해입니다.

옛날 사임하고 새로운 것을 환영하는이 순간, 우리는 학교의 요구에 따라 설날 문화 저녁을 개최했습니다. 학생들이 주도권을 잡고 함께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새해 파티를위한 구체적인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파티의 테마 : 청소년 돛, 따뜻한 앞두고 - 2011 새해 첫 표창 파티

둘째, 파티 분위기는 축제적이고 평화 롭고 열정적입니다.

셋째, 파티 위치 : 교실

넷째, 파티 시간 : 학교 준비에 따라

다섯째, 당의 아이디어 :

1. 파티는 지난 6 개월 동안 학생들의 사기를 고취시키고 장래에 새로운 영광을 창출하는 반 학생들의 업적을 반영합니다.

2. 나의 수업의 좋은 아이디어와 좋은 습관을 이어 받고 앞으로 나아가서 가족 수업, 조화로운 수업, 문명 수업을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하십시오.

여섯째, 파티 프로그램 요구 사항

1, 노래 클래스 :

조국의 발전을 반영하고 주요 주제를 홍보하는 노래.

젊음, 햇빛, 건강 및 위쪽으로 학생의 에너지를 반영하고 교사의 무아의 헌신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위 주제와 관련된 원곡.

2, 댄스 수업 :

긍정적이고 심오한 예술적 춤;

캠퍼스 시대의 감각으로 창조적 인 무용.

스트리트 댄스, 모던 댄스, 에어로빅, 무술 등

그리고 관련된 노래의 동반 춤.

3. Quyi 클래스 :

, 축제, 활기찬, 캠퍼스 생활의 크로스 토크와 에세이 반영

고전적인 민속 예술 프로그램;

다른 유형의 음악을 보여줍니다.

4, 기타 프로그램

일곱 번째, 프로그램 출처 :

모든 학생들은 공연의 공연에 참여해야하며, 모든 학생들은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을 보장해야하며, 프로그램이 없다면 코러스 프로그램에 참여해야합니다. 합창단은 좋은 파트너를 찾도록 요구합니다. 합창은 5를 넘지 않아야합니다.

여덟, 저녁 회의 프로그램 요구 사항 :

이 프로그램은 소설, 창조적, 작고 일관된 프로그램으로 관객에게 프로그램을 완전하고 예술적으로 보여줄 수 있습니다.

9. 프로그램 등록 시간 및 요구 사항 :

시간 : 12 월 30 일 하루.

요구 사항 : 프로그램 등록 당시의 인원은 큰 소리가 나지 않아야하며 불일치로 인해 수업 징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합니다. Wu Zhidan과 같은 Housing Department와 문학부 직원을 제외하면 누구도 자유롭게 걸어 다니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X. 관리 부서 직원 및 일상적인 인력 요구 사항

주택 관리과의 수면실 장은 30 일에 기숙사 직원의 프로그램을 수집하고 정리해야하며, 도보 직원의 직원이이 프로그램을 Wu Zhidan에게 직접보고합니다. 각 침실은 기숙사 직원의 프로그램을 조직하고 Wu Zhidan에게보고합니다. Wu Zhidan이 완성했습니다.

XI. 당사자가 요청한 바 :

1. 2 명의 소녀와 2 명의 소년;

2, 언어 유창함, 만다린 표준, 현장 탄력성, 호스트 경험이 있어야합니다;

4. 등록 기간 : 12 월 30 일

4. 사회자는 문예부에서 선정합니다.

파티, 꽃, 선물, 초청장, 형광 종이, 축하 종이, 풍선 및 기타 필요한 물품 12 개. 자선을 기르기 위해 필요한 기금과 계급 직원을 구입하십시오.

XIII. 예비 그룹의 관련 책임자

팀 대표 :

부국장 :

파티 구매 그룹 : 조달 담당자는 시간을 할애해야합니다.

파티 분야 그룹 :

보안 팀 : Nie Wang Sheng Bai Shuangzhi

다른 문제들

1. Zhao Xuanmin은 저녁 ​​페이지 작성을 담당합니다.

2. 남성용 침대 202의 모든 학생들은 파티가 끝날 때 교실을 청소했습니다.

3. 사회자는 선과 프로그램 순서를 미리 준비해야한다.

4. Zhao Junjie와 Cui Zhenyang이 수업에 참여했다.

5, 저녁 교실 책상은 사각형에 배치해야합니다.

6. 모든 미결 문제는 반 교사에게보고 한 후 팀장과 부 팀장이 정리한다.

파트 2 : 신년 파티 계획서

2019 년 정월에 새해의 정월을 맞이하여 멋진 연말 연시 행사를 기획하고, 2013 년 신년 파티 기획전을 살펴 봅시다.

2013 신년 기획서

첫째, 새해 파티 주제 시간과 장소

테마 : 새해 파티를 환영합니다.

시간 : 2019 년 12 월 31 일 저녁 20:00

장소 : XX 카운티 관청 2 층 회의실

둘째, 주최자 :

규율 검사 협회와 정부 서비스 센터가 공동으로 조직

셋째, 파티원

[신년 파티]

[신년 당 사령부]

[신년 파티 주최 단체] :

[신년 파티 부제 그룹] :

[섣달 그믐 날 파티 핸드 그룹] :

[새해 파티 연락처 그룹] :

[신년 파티 남성 모델 그룹] :

[신년 파티 여성 모델 그룹]

[새해 경감 그룹]

[이디엄 추측 그룹]

[쌍 그룹]

넷째, 당원의 주요 임무

[새해 저녁 파티 디렉터] : 책임 : 저녁 프로그램의 리뷰와 아트 디렉션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새해 파티 기획] : 책임 : 파티 계획을 책임지고 파티 전체의 조정을 돕습니다.

[새해 파티 디렉터] : 책임 : 저녁 파티 프로그램 및 리뷰 담당.

[새해 파티 글쓰기] : 책임 : 당의 개회와 폐회를 책임지고, 호스트가 십자말 풀이를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신년 파티 주최자] : 책임 :이 파티에 대한 프로그램의 발표뿐만 아니라 방의 특성에 대한 유연한 홍보 및 프로그램 간의 크로스 워드 작업을 담당합니다.

[새해 파티 장면] : 책임 : 세그먼트 미리보기를 담당하는 롤링 된 자막 디자인.

[새해 파티 연락] : 책임 : 배우, 직원 접촉, 호스트에 대한 적절한 통지.

[새해 파티가 마이에게 넘겨 줄 것입니다] : 책임 : 프로그램 목록의 순서에 따라 밀 순서를 정하고 밀을 유지해야합니다.

[새해 야간 감찰관] : 책임 : 당의 안전 작업을 책임지고, 안전하지 않은 상황에 맞추어 지휘 및 조직위원회에보고한다.

5, 신년 파티의 저녁 노트

1. 파티는 12 월 31 일 7:00에 정각에 시작되며, 방은 6:30 전에 방으로 관리됩니다.

2. 파티 중에 환영하고 방송하는 특별한 손님이있을 것이고 다른 관리는 자동 환영 정보 나 방송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3. 특별 회의 직원이 파티에서 준비되었고, 다른 관리들은 밀 순서를 운영 할 수 없었다.

4. 방에 오는 모든 친구들을 따뜻하게 환영하고 연예인에게 더 많은지지를합니다.

5, 새해 파티 관리 직원은 지정된 관리가 운영하는 튜브를 보관할 수 없습니다.

여섯째, 새해 파티 요구 사항 :

1.이 파티의 모든 세션은 징계를 받아야하며 내용은 건강해야하며 주제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합니다.

2. 참가자는 행사 주최자의 통일 된 명령을 수락하고, 조끼를 통일하고, 긴밀하게 조직하고, 노동 분업을하고, 신중하게 이행해야합니다.

3.이 행사는 주최자와 참가자가 저녁 시간대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서로 협조하고 지원할 것을 요구합니다.

4. 모든 종류의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당사자의 호스트가 임의로 조정되고 숙련되어 해결됩니다.

5. 새해 파티 관계자는 그들이 수행하는 모든 일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그들이 직면 한 일을 참을성있게 처리하며 저녁 준비 팀의 다른 부서를 도우며 그들이 담당해야하는 프로젝트를 완수하도록 적극적으로 도와야합니다.

제 3 부 : 신년 파티 계획서

파티 목적 :

1. 급우들 사이의 상호 교류를 촉진하고 우정을 강화하십시오.

2. 동급생의 뛰어난 문학적 재능을 발굴하고 전문 분야에 대한 교육 및 훈련을받습니다.

3. 2019 년 도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파티 시간 : 2019 년 12 월 30 일

당사자 수 : 모든 수업과 개인 학생이 공연에 초대됩니다.

기획 주최자 : 모든 수업

공동 주최자 : 수업을 돕는 모든 학생들

후원자 : 172 캠퍼스 활동 네트워크, 파티 신청서, 모델 네트워크, 대학 엘리트 포럼

직원 : 모든 반원 및 모든 수행자

워킹 그룹 :

진행자 그룹 : 대기중인 작업 : 호스트 릴리스를 진지하게 작성합니다.

프로그램 그룹 : Guo Shufa, Congyi, Song Dongsong 과제 : 1. 책 수집 계획. 2. 프로그램의 배치 및 당사자의 전 과정 연결에 대한 책임

오디오 그룹 : Xiao 발명품, Du Fu, Zeng Zhaoping 작업 : 1. 스피커 및 마이크 대여. 2. 프로그램 목록에 따라 음악 프로그램의 올바른 재생 및 스피커 장비의 디버깅을 확인하십시오.

편성 그룹 : 유 Panqiang, Hu Changguo, 조 Wei, Zeng Liping, Ding Chu, Liu Yankun, 양 Jianlin, Liu Jinglong, 왕 Bingbing, Liu Yangyang, Huang Yukang 과제 : 1. 칠판 신문 준비. 파티에서 파티의 레이아웃. 3. 공연에 필요한 소도구 배포

물류 그룹 : 첸 웨이, 리 빈빈, 첸 Xianliang, 푸 Changkui, 홍콩 Youjia 작업 : 1. 파티의 물류 지원을 담당. 2. 장소에서의 주문 유지 및 비상 사태 처리. 3. 수행자에게 알립니다.

아이템 구입 그룹 : Wu Haiyuan, Guo Shufa, Zeng Xianbin, Cai Jun, Chen Wei, Hong Youjia 과제 : 1. 파티에 필요한 음식과 장식 용품을 구입하십시오. 2. 학생들이 구입을 제안한 품목을 만듭니 다.

건강 그룹 : Wu Haiyuan은 책임자, 수업을 돕는 모든 반과 급우들입니다 : 1. 장소의 위생을 책임집니다. 2. 파티가 끝나면 교실을 청소하십시오.

파티 쇼 형식 : 노래, 댄스, 스케치, 크로스 토크, 판토마임, 마술 등

파티 프로세스 :

프로모션 단계

1. 인터넷 홍보, 정보를 보내는 QQ 그룹을 사용하여, 그래서 모두가 저녁 파티의 정보를받습니다.

2. 각 기숙사에 학생들의 열정을 촉진시키고,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권장하고, 파티를 자세히 소개하십시오.

3. 프로그램 모음, 전승의 강도를 높이고 학생들이 활동에 참여하도록 동원하며 같은 저널의 이름을 유지하십시오.

프로그램 준비 단계

1. 파티는 쇼 기간 동안 총 3 시간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