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문명 개 제안 에세이


개를 기르는 모든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점점 더 많은 가족들이 가장 좋아하는 애완 동물을 키우기 시작하고 그 중 개가 가장 인기가 있습니다. 강아지가 당신의 삶에 들어가는 날부터, 그것은 당신에게 자유로운 운명을 위탁합니다. 그것은 우리와 동반하는 아이와 같고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아이들처럼 그들을 돌보고 돌보며 교육합니다. 귀여운 강아지는 당신에게 많은 행복을 가져다 주지만 동시에 개와 강아지를 만드는 문제는 더욱 심해집니다.

개를 기르는 것은 개인적인 권리이며 이해할 수 있지만 일부 애완 동물 소유자의 미개인 행동은 개가 아닌 개에 대한 편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편견은 결국 무고한 개에 해당되므로 강아지의 명성에 영향을 미칩니다. 환경을 오염시킬 정도의 작은 크기로 다른 사람들에게 상처를주기에 충분합니다. 모든 종류의 개 결함은 애완 동물 소유자의 사회적 도덕성과 법적 책임을 어느 정도 반영합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개들은 매우 유순하고 충성 스럽습니다. 개들은 문명화 된 개가 없기 때문에 개들은 사람들을 교란시킬 수 있습니다. 개들은 우리 마음 속에있는 아이들과 같아요. 따뜻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 외에도, 부모는 아이들을 유용한 사람들로 훈련시키는 교육 훈련의 의무를 수행해야합니다. 개를 키우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예를 들어, 강아지의 좋은 습관을 개발하고, 공공 장소에서 소변을 보지 않으며, 공중 위생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예를 들어 교육 및 훈련해야합니다 (예 : 강아지의 감정을 진정시키고 오랜 시간 소리 지르지 말고 이웃의 정상적인 상태에 영향을 미침). 인생은 나가서 안전 조치를 취하고, 어린이와 노인을 두렵게하지 말고, 개가 물지 않도록하십시오. 문명 개는 사람의 양질을 반영 할뿐만 아니라 개가 피곤한 사람들의 분노와 불만을 줄여 모든 사람이 개를 받아들이고 개를 인식하며 사람과 애완 동물이 조화롭게 살아가는 이상적인 사회를 만듭니다. 개가 문명화되어 있는지 여부는 사람의 품격을 반영 할 수 있습니다.

문명 개를 키우는 방법?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1. 개가 유순한지 아닌지에 관계없이 다른 사람을 지나칠 때 가죽 끈을 조여주십시오! 이것은 분실, 도난, 싸움, 중독, 자동차 사고 및 기타 비극뿐만 아니라 개를 두려워하는 통과자에 대한 존중을 피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의 원인이되는 강아지의 행동을 이해하지 못하고 강아지의 열정을 오해하고 두려움에서 증오로 변합니다!

2. 개를 데려 갈 수없는 공공 장소 나 버스에서 개를 데리고 나가십시오.

3. 개를 데리고 작은 삽과 비닐 봉지를 가지고 언제든지 강아지의 배설물을 닦으십시오. 직업 조사 회사가 실시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대변 오염은 개 가정에 대한 사람들의 분노의 주요 원인입니다. 바쁜 일이나 여유롭게 걸어 다니는 끈적 끈적한 냄새 나는 똥을 밟으면 어떻게 될까요? 당신이 너무 더러워서 청소를 기꺼이하지 않으면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받아들이 길 기대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강아지가 도로 표지판을 인식하는 본능이기 때문에 개가 소변을 보지 못하도록 할 수는 없지만, 주인으로서 강아지의 대변을 제때에 정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강아지의 발현을 나타냅니다. 당신과 다른 사람들이 함께하는 공동체를 돌보고, 자신을 시작으로 작은 일을 시작하고, 아름답고 위생적인 ​​생활 환경을 조성하며, 간단한 행동을 통해 당신과 당신의 개에 대한 다른 사람들의 승인과 승인을 얻으십시오. 왜 안됩니까? 뭐라구?

4. 밤에는 긴 시간 동안 짖지 말고 엄격하게 개를 훈련시켜 이웃의 나머지를 방해하십시오. 이것은 개가 불평하는 가장 위험한 사건 중 하나입니다. 훈련이 성공적이지 않은 경우 휴식 시간에 개를위한 가면이나 코를 device는기구를 착용하십시오. 개는 실제로 개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잘못 조작 된 것으로 보인다.

5. 문명과 개를 기르는 일은 절대로 떠나지 않는 정신을 조장해야한다. 개가 입양되어 집으로 돌아 왔을 때 즉시 전염병 예방을 위해 그 가족에게 신고해야합니다. 직장이나 주거 환경의 변화로 인해 개를 기르지 못하는 경우 개를 위해 적절한 다른 소유자를 찾아서 버리지 마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삶의 한 부분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것의 모든 희망입니다. 제발이 삶의 짐을 견디지 마십시오. 당신의 개 행복을 책임 져주십시오! 애완 동물 주인은 여전히 ​​많은 책임을지고 있으므로 여기에서는 설명 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긴장된 생활 리듬과 엄청난 노동 압력으로 고통받는 혼잡 한 도시에 있습니다. 이웃 사람들이 관용적이지 않다고 불평하는 동안 취미가 다른 사람들의 삶에 간섭한다고 생각 해본 적이 있습니까? 개를 기르는 것은 개인적인 자질과 책임 의식의 포괄적 인 표현입니다. 우리가 문명적이고 자기 훈련 된 개 주인이되어 개를 더 존경하고 우정을 쌓고 세상에서 개를 위해 점점 더 여유있는 공간을 조성하십시오. 나에게서 모금 된 문명 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