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폐기물 사용 제안


친애하는 학생,

안녕!

음료수 병, 낡은 책, 종이팩, 낡은 옷 ... 일주일 내내있는이 오래된 물건들은 종종 잊혀지고 버려집니다. 우리가 그들을 사용할 수 있다면, 어떤 종류의 쓰레기 열이 보이지 않는 "쓰레기"가 재생 될 수 있습니까?

제가 이니셔티브를 시작한 이유는 최근 몇 년 동안 이빈에서 일어난 지구 변화의 변화를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사람들은 점차적으로 낭비를 피하고 자연을 파괴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일부 쓰레기는 재사용 할 수 있지만 사람은 쓰레기와 같이 버려 두는 것이 분명합니다. 급우들, 당신은 그 폐기물의 목소리를 들었습니다, 그들은 인류에게 더 큰 공헌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눈을 멀게합니다.

제가 여러분에게 보낸 이니셔티브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우리는 "폐기물 활용, 나부터 시작해야한다". "자연에 대한 많은 자원이 없습니까?"라는 생각은 완전히 제거되어야합니다.이 생각은 자연을 우리의 모든 마음과 영혼으로 보호하는 것입니다.

2. 우리는 우리의 삶을 포기한 것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손을 움직일뿐 아니라 우리의 삶을 화려하게 만듭니다. 예를 들면 : 마시는 술을 마신 후에 던져진 멋진 음료수 병, 우리가 그것을 자르고 장식 할 수있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아름답고 실용적인 꽃병이 될 것인가? 어쩌면 당신은 "꽃병을 어디서나 사지 않았습니까? 왜 쓸모없는 일을하고 있습니까?"라고 말할 것입니다. 그러나 자신이 손으로 똑같은 일을 진지하게하면 그 결과가 성공했는지의 여부가 행복 할 것입니다. 달콤한.

3. 우리는 또한 그러한 활동을 공개적으로 조직 할 수 있으며, 또한 매년 1 일을 "폐기물 사용 일"로 정의하고 모든 사람에게이 개념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지금 전화 할 수는 없지만 가까운 장래에 "쓰레기 활용"의 중요성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13 억의 중국인은 "믿음"이라는 단어가있는 한 자연을 보호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 !

창시자 : Xia Jieji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