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지구 시간 제안


지구 시간 (Earth Hour)은 세계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위한 WWF의 주도입니다. 개인, 지역 사회, 기업 및 정부가 매년 3 월 마지막 토요일에 20 : 30-21 : 30으로 한시간 동안 불을 끄고 기후 변화 대응을지지 할 것을 기대합니다. 과도한 이산화탄소 배출로 인한 기후 변화는 지구상에서 인간의 생존을 크게 위협하고 있습니다. 세계 시민들의 이산화탄소 배출에 대한 태도를 바꾸는 것만으로이 위협이 전세계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3 월 26 일 20:30부터 21:30까지 "지구 시간"은 다시 전세계의 도시, 기업 및 개인의 자발적 참여를 촉발 할 것이며,이 시간에 지구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불필요한 불을 꺼 버릴 것입니다. 축복.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많은 학생들이 학교에있는 학생들을 초대하여 조명 및 기타 가전 제품을 한 시간 동안 끄는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온난화 기후를 억제하는 방법을 이해하고, 학생들이 기후 변화로 인한 위협을 인식하도록하고, 각 개인이 우리가 살고있는 환경에 얼마나 깊은 영향을 미치는지를 깨닫는 것입니다. 작은 변화가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자선 행사는 학생회 연합이 주최했으며 환경 보호 협회 (Environmental Protection Association)가 주최 한 행사입니다. 대상 고객은 본교의 모든 학생입니다. 3 월 26 일 20시 30 분부터 21시 30 분까지 모든 사람들이 불을 1 시간 동안 끌 수 있기를 희망하며 환경 보호, 에너지 보존 및 배출 감축에 기여합니다. 그 때 우리는 2 번 아파트 건물의 동쪽 농구 코트에서 관련 환경 보호 활동을 수행하고 야외에서 79 번째 오스카상 수상 최고의 다큐멘터리 "무시할 수없는 진실"을 연주 할 것입니다.

지구를 보호하고 에너지를 절약하며 배출 가스를 줄이면 함께 행동합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