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어린이 성장 자선 단체 사랑 제안


우리시의 가장자리, 산 속 깊은 곳에는 지식이 부족한 아이들이 너무 많습니다. 빈곤 때문에 아이들은 꿈을 꾸지 못하는 아이들을 학대합니다. 지식의 부족은 반드시 세대간에 발생하는 무지와 빈곤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지식에 대한 열망과 재능에 대한 열망은 모든 어린이의 열망입니다. 그러나 농촌 지역과 산악 지역에는 자연 재해로 고통 받고 있으며 학교 밖에서 살고있는 문제에 직면 해있는 저소득층 자녀가 여전히 많습니다. 그들은 학교를 벗어나서 인생의 무게로 고생하고 나이에 걸맞지 않은 정신적 · 삶의 압력을 겪기 직전입니다.

도시에서는 공기가 더러워지고 녹색이 우리에게서 멀어지고 있으며 컴팩트 한 라이프 리듬으로 인해 도시 생활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자연의 신선함과 원래 생태의 아름다움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모든 당사자들의 압력에 대처할 때, 우리는 언론 매체로부터 자연의 욕망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도시에 질려 버린 사람들이 점점 더 많이 생겨 친구들과 친구들이 사랑에 빠져들고 자연에 탐닉 해달라고 호소합니다. 그러나 지금은 바퀴 빈곤으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어린이들이 있다는 것을 간과하기도합니다. 큰 눈을 읽고 보려고하는 쌍둥이의 호기심 많은 눈을 무시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이 사적 공공 복지 플랫폼을 창안했습니다. 가난하고 뒤 떨어진 지역의 어린이들을 돕기 위해자가 운전 관광객들이 길에서 자선 활동을 수행하도록 권장하십시오. 문구 용품, 스포츠 용품, 옷 또는 서적을 자동차 공간의 트렁크에 가져 와서 길거나 좁은 지역의 학교 나 어린이들에게 가져다주십시오. 그리고 서로의 시야를 넓히고, 자신감과 상상력을 자극하고, 우리와 자녀의 마음을 정화하기 위해 아이들과 얼굴을 보며 대화하십시오. 우리의 능력은 무시할 만하지만, 우리는 별들의 불길이 처벌받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자가 운전 여행 계획을 이미 갖고 있다면 자선 단체의자가 운전 활동에주의를 기울여 사전 등록을하고 자선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관련 항목을 준비 할 수 있으며, 활동에 참여하지 않으면 자동차로 여행 할 수 있습니다. 액티비티 학교가 없다면 새로운 학교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자가 운전 여행 계획이 없다면 블로그를 탐색하거나 QQ 그룹에 가입하여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기획, 기부 및 기부, 우리는 가장 적절한 기금을 필요로하는 어린이들에게 사랑을 전할 것입니다. 또한 팀에 가입하여 각 팀의 자원 봉사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 팀을 친구에게 추천 및 홍보하고 더 많은 사람들을 초대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