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제안

백혈병 기증 제안서


친애하는 친구, 사랑하는 사람들 :

이 제안서의 제목을 볼 때 계속주의를 기울여 돌보는 사람임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백혈병으로 재발 한 꽃 파는 소녀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가 행복하게 일하고, 행복하게 공부하며, 좋은 삶을 누릴 때, 아픈 16 세 소녀가 그녀의 끈질긴 의지와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약한 힘으로 죽음과 싸우십시오.

그녀의 이름은 16 세의 한 유안 위안 (Hanyuanyuan, 여성, 16 세)으로 통바 카운티 실험 고등학교와 2 학년에서 공부했으며 통 바이 현 wan완 타운 덴허 빌리지에 살고있다. 그녀는 단지 2 에이커의 논이 있고 그녀의 부모는 단순한 유지를 위해 농업과 임시직에 의존한다. 생계. 어머니는 현재 병원에 있고 아버지는 병원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급식 림프 구성 백혈병으로 고통 받고있는 교사, 급우 및 가족의 지원으로 그녀는 현재 허난성 인민 병원 혈액학과에서 치료를 받고 있으며 치유에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이는 상당히 비싼 의료비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의사는 현재의 건강 상태에 따라 병을 완전히 치유 할 수 있다고 말했고, 학교에 돌아가 반 친구들과 공부할 수 있지만 치료비는 60 만 위안이 필요하다고 천문학적 인 인물이다. 가족은 부자가 아니고 가족의 저축과 고등학교 친구들의 기부는 이미 다 써 버렸습니다. 친척과 친구들은 빌려 왔고 그들의 가족은 더 이상 견딜 수 없게됩니다.

강물에 떨어지는 자갈은 섬을 쌓습니다.

한 파티가 어렵고 모든 파티가 지원합니다! 이 순간, 우리 각자의 마음에서부터의 사랑이 질병과 싸울 사랑의 힘이 될 것입니다. 평범한 시민이라면 수줍음 때문에 낙심하지 말고 돌보는 사람이라면 사랑을 넓혀주십시오. 인생은 소중합니다. 그런 생생한 삶에 직면했을 때 우리는 어떻게 신경을 쓸 수 없습니까? 중국 국가는 선한 일을하고 가난한자를 돕는 덕목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 만이 질병에 맞서 싸울 수 없으며 고통과 절망 속에 살도록 내버려 두지 않습니다. 우리는 도움의 손길을 내고 그녀를 끌어 내려 죽음의 그림자에서 벗어나야합니다. 라일라 아웃, 우리와 함께 태양과 비를 즐기고 건강한 삶의 선물을 즐기십시오.

친애하는 친구, 사랑하는 사람, 지금 행동하십시오! 당신이 기부하는 모든 돈은 소중한 사랑을 담고 있으며 결국 햇빛의 광선으로 바뀌어 간콩의 주식으로 합쳐져 그녀의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개인의 힘은 무시할 수 있지만 희망이 있다면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아마도 우리는 사랑의 강물에 작은 방울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돌보는 이름이 없다고 믿습니다. 우정의 마음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의 가족은 앞으로의 어려움을 극복했습니다!

여기, 진심으로 제안합니다.

너의 이기심없는 사랑을 베풀고 너의 따뜻한 손길을 펼치고 희망의 불을 붙이고 힘을 비집고 사랑을 베풀어이 어린 생명을 구하기 위해 함께 일하게하자!

모두가 작은 사랑을주는 한, 세상은 아름다운 세상이 될 것입니다!

나는 너에게 좋은 인생을 빌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