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프로모션 프로그램

몰 크리스마스 및 설날 진흥 계획


크리스마스와 새해 첫날은 휴일 영업 기회를 포착하고 대중을 모으고, 여객 흐름을 끌어 들이고, 좋은 판매 실적을 올리며,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의 분위기와 같은 쿠폰과 같은 홍보 활동을 시작합니다. 설날 할인 판매가 주류입니다. 이 두 가지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습니다.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계획

첫째, 행사 시간 : 12 월 24 일 - 26 일

둘째, 행사 주제 : 행복 × 건강 선물 × 크리스마스 선물

셋째, 활동 범위 : × × 몰, × × 쇼핑 플라자, × × 바이 상점, × × 노스 파크 상점

넷째, 행사의 내용 :

1. 크리스마스 "행복한 건강"

내용 : 이벤트 기간 동안 XX : 위안 건강 쿠폰 선물 + 크리스마스 선물 패키지의 선물 200 위안 넘치는 선물 품목, 침낭 및 가방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500 위안 이상이면, 당신은 선물을 받게됩니다 : 값 요소 해피 건강 바우처 + 값 Yuanying 파이 피트니스 티켓 + 크리스마스 값 패키지.

특정 작업 : 이벤트를위한 선물 바우처는 각 지점의 볼링장에서 제공되며, 볼링, 영화 티켓, 당구, 샌드 아크 볼, 조각 당 가격 및 영국 파이 피트니스 티켓은 각 상점 및 볼링장에서 별도로 처리됩니다. 크리스마스 파티의 비용은 약 100 달러이고, 크리스마스 선물 팩의 비용은 약 1 달러입니다.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각 상점에서 구입하고 캐주얼 음식과 장난감을 저렴한 가격으로 포장합니다.

2, 크리스마스 "재미있는 장난감 축제"

위치 : 중앙 홀 또는 기타 공공 장소의 각 상점

내용 : 각 상점은 장난감 전시회를 진행하고 다양한 유형과 스타일의 장난감을 전시합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모자, 크리스마스 트리, 크리스마스 눈송이, 양말 등과 같은 일부 크리스마스 선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각 점포는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고객에게 일정한 마진을줍니다.

환경 레이아웃 : 백보드는 계획 부서에서 통합 방식으로 생성합니다. 점포 카운터는 12 월 10 일 이전에 아름답게 꾸며진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져 있습니다.

3, 구매 제한 시간 :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7시에서 21 시까 지, 일부 착용, 침대 제품 5-6 배 제한 시간을 구입하기 위해, 매장에서 브랜드를 구입하는 제한된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상점은 12 월 17 일 이전에 브랜드를 결정합니다. 제한 시간 스냅 업 활동에 참여하는 브랜드는 더 이상 쿠폰 및 선물 제공 활동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4, 크리스마스 카니발의 밤

시간 : 12 월 25 일 저녁 18:00 - 21:00

장소 : XX Mall 1 층 미들 홀

공연 : 인터랙티브 퀴즈가 산재 해있는 XX Art Troupe에서 10 명의 대학생을 초청하거나 라이브 공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호스트 :

5, 크리스마스 기념, × × 사랑

12 월 24 일과 25 일에 두 명의 메이크업 Santas가 ​​쇼핑몰에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선물을 나누어주었습니다. 선물 수수료는 인민폐입니다.

6, 크리스마스 게시판

각 상점은 메인 서비스 데스크에 설치되어 있으며, "크리스마스 메시지 보드"는 친척과 친구들의 소원으로 가득차 있으며 선물은 산타 클로스에 의해 배포됩니다. "크리스마스 메시지 보드"는 기획부에서 디자인했으며 각 상점에서 제작했습니다.

5. 광고 및 비용

12 월 24 일 × × 저녁 뉴스 칼럼 위안의 d1 버전

×× 商号 券 通 堂 元

총비용 : 원.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