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프로모션 프로그램

채식 회사 채식 계획 마케팅 계획


케이터링 산업은 수천 년 동안 존재 해 왔으며 인류 문명이 시작된 이래로 요식업이 형성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천년의 발전을 거쳐 취사 업계는 큰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독특한 스타일로 모든 상점과 모든 장소는 독특하고 독특한 특징을 지니고 있으며, 이는 우리나라의 8 대 요리입니다. 많은 독특한 스낵이 있으며, 이러한 특성은 중국의 독특한 취사 산업의 형성을 구성합니다.

취사 기업의 발전, 사회의 진전 및 국민의 이데올로기의 향상으로 대중의 식량 수요는 위를 완전히 먹을뿐만 아니라 과거에는 "큰 고기, 큰 고기 및 과자"의 소비 습관이 점차적으로 포기되었다. 식이 요법의 영양 및 위생, 환경 보호 및 음식 문화에 대한 공통된 강조에 중점을 둡니다. 내 자신의 가치를 반영하기 위해 취사 업계에서 10 년 이상 자신의 실무 경험을 요약하고 중형 채식 식당 및 기업 기획에 적용 할 것입니다. 나는 건강한 브랜드 취사 회사를 만들기 위해 공통의 이상을 공유하는 고상한 이상을 가진 사람들과 협력하기를 희망합니다.

사람들의 일상 생활과 영양 균형의 관점에서 중국의 최초의 의학 고전 인 "옐로우 황제의 내부 고전"은 사람들로 하여금 영양, 5 가지 과일, 5 가지 동물, 5 가지 과일, 요리는 "본질을 보충하고 생명력을 보충하고 하늘을 올리는 것"으로 채워지는데 그중에서도 잡곡, 채소 및 과일이 주요 위치를 차지합니다. 보통 식당은 경제, 경제성 및 편의성을 갖춘 고객을 끌어 들이지 만 저렴한 가격으로 나 자신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결합하여 기존 채식 식당의 장점을 흡수하지 않습니다. 사이트 선택, 실내 장식, 직원 모집 및 교육, 개인화 된 서비스 및 완벽한 마케팅 방법을 통해 고객은 기업의 핵심 경쟁력 즉 기업이 고객임을 반영하여 완벽한 식사, 건강, 녹색 및 영양의 올바른 섭취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별한 이점과 부가가치는 무엇입니까?

첫째, 상세한 조사 및 분석 시장을 선택하고 주변 환경 및 지리적 위치, 가시성 서비스 시설, 원자재 생산을 이해합니다. 주거용 건물, 사무실 건물, 대형 제조업체 및 소비력, 식습관, 소비자 그룹의 선호도, 주변 경쟁 업체의 강도 및 규모 특성 등이 있습니다. 직접 결정을해야합니다. 사업 영역은 500 평방 미터로 설정됩니다. 세 가지 링크가 있어야하며 식당 설립을 금지할지 여부를 관련 부서에 문의해야합니다.

둘째, 시장 분석을 기반으로 좋은 매장 위치를 ​​선정하고 선택함으로써 소비자의 위치를 ​​결정합니다. 1 인당 50 위안 --- 60 위안. 자연 식품 및 야생 진균이 식품 영양 및 건강에 대한 문화적 개념을 강조합니다.

셋째, 고객 파일 및 불만 처리 팀 설립 후 제품. 공휴일, 생일 또는 특별한 날에 상세한 고객 프로파일을 작성하고 문자 메시지 나 전화 및 인사말을 보내십시오. 좋은 고객 기반을 구축하십시오. 불만 처리 팀. 고객이 불만 사항을 처리하여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고, 상황이 회사 이미지를 확대 또는 부정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하고, 고객 불만을 합리적이고 완벽하게 처리합니다.

넷째, 내부 경영 시스템 및 다양한 형태와 시스템, 직원 핸드북, 주방 일 책임 시스템, 서비스 매뉴얼, 식품 표준 생산 목록, 직원 정보 시트, 재고 명세서, 월별 지출 명세서, 테이크 아웃 기록 양식, 주문 테이블, 회원 카드, 직원 제안 상자.

V. Recruitment 프론트 홀에서 근무하는 직원과 주방의 주요 직원은 각자가 담당하며 다른 직원은 사회에서 채용하며 프론트 직원은 학교에서 채용하며 동시에 사전 평가, 교육, 레시피 커스터마이징, 직원 매뉴얼 및 다양한 시스템을 학습합니다. 직원 교육 : 기업 문화에 익숙하고 다양한 규칙 및 규정, 업무 프로세스, 직무 기술, 전문 윤리, 정리 요구 사항 및 10 가지 습관을 철저히 준수합니다.

1. 레스토랑의 목표 가치와 업무 범위를 파악하십시오.

2. 성을 사용하여 손님에게 전화를 걸고 선호도를 높이고 고객의 요구를 충족 시키며 친절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손님을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3. 언제 어디서나 손님에게 우선권이 주어진다.

4. 세 가지 빛, 의례, 미소.

5. 손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힘을 십분 활용하십시오.

6. 끊임없이 식당의 단점을 제안하여 요리의 질과 서비스를 향상시킵니다.

7. 능동적 인 의사 소통은 부정적인 감정을 가져서는 안됩니다.

8. 고객 불만을 처리하십시오.

9. 서비스 업계 그루밍 요구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10. 대중 음식점 공공 재산을 사랑하십시오. 프론트 데스크 웨이터 플러스 11 인, 통행인에 의한 2 인, 바닥 분포의 증가에 따라 / 부엌에서 13 명 비용은 45,000 / 월 이내로 20 일 동안 정상적인 업무로 훈련됩니다.

6. 마케팅 계획, 광고 페이지 제작, 웹 사이트, 게시판 및 광고를 결정하기위한 사전 출판 및 마케팅.

일곱 가지, 장비 조달, 선주문.
부엌 장비, 현관 장비, 직원 숙소, 부엌 재료, 먼저 시장을 이해하고, 더 비교하고, 전체 포지셔닝에 따라 합리적으로 장비를 구입합니다. 장식의 동시에, 부엌 장비 및 기숙사기구는 제자리에 있습니다. 장비 조달의 모든 측면, 즉 검사, 조달, 검사, 설치, 커미셔닝 및 관리 인력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여덟, 시범 운영
시운전 전에 종업원에 대한 최종 평가를 실시하고 적자 생존 원칙을 채택합니다. 동시 제품 마케팅

아홉, 장식의 기본 레이아웃은 500m2, 주방은 150m2 드레싱 룸은 10m2, 창고는 33m2, 사무실은 10m2, 정면 홀은 300m2입니다. 그것은 150 개의 식당을 세우고 4 개의 우아한 객실을 준비 할 수 있습니다. (활동 또는 접이식으로 분리되어 있으며, 회의 리셉션, 생일 파티 등을 위해 편리합니다. 장식은 복고풍, 오리지널 생태 및 패션의 완벽한 조화로 기업의 경영 철학과 비전을 반영합니다. 인식 효과는 고객이 편리하고 조작이 편리하며 장비의 조작이 편리하며 평방 미터 당 장식 및 장식 비용은 300 위안 - 450 위안이며 20 일 만에 완료되며 조명은 따뜻한 색상을 기반으로합니다.

X. 산업 및 상업, 조세, 화재 예방, 환경 보호, 전염병 예방 방송국, 공안국, 기숙사 임대 허가

위의 준비를 수행하는 것만이 요식 업체를 설립하거나 완전하지 못하거나 포괄적이지 못합니다. 이러한 일을하고 지속적으로 발전함으로써 음식을 개선하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