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프로모션 프로그램

민속 노래 및 무용 진흥 계획


I. 계획 개요 추 문화의 말하기,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Qu Yuan과 "Chu Ci", Zeng Yihou의 무덤과 커다란 청동 종, 절묘한 실크 자수 장인 정신 및 빛나는 옻칠 예술을 생각할 것입니다. 당연히 티벳, 티베트 약, 티벳 노래, 티베트 불교, 서사시 "Gesar King Biography", Thangka ... 문화에 관해 말할 때 사람들은 항상 국내외에서 마주 신앙을 생각하고 중국에서 불교를 홍보합니다. 한때 7XX 년 동안 공식 이데올로기를 지배했던 당혹감과 학교, Longyan에 관해서는 복건과 심지어 전국에서 우수한 문화 우수 프로젝트의 대표자가 될 수 있을까요? Longyan 포크 송 및 춤 "차 따기 조명"자격.
음악, 춤은 인종, 언어 및 국가 경계를 뛰어 넘는 예술 형식으로서 도시, 지역, 국가 또는 국가에 미치는 막대한 영향력은 헤아릴 수 없습니다. Gulangyu의 물결은 하문과 햇빛이 가장 애호하는 사람들이되기를 희망합니다. "선 아일랜드"의 노래는 하얼빈의 여름을 따뜻하고 따뜻한 꿈으로 만듭니다.
이 계획의 목적은 전국 수준의 문화 부티크로 400 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롱얀 민속 음악과 춤 "차의 차"를 체계적이고 신중하게 계획하고 운영하여 국가적, 심지어는 세계적 영향력을 가진 롱얀 명함으로 만듭니다. "차 따기 램프"브랜드의 새로운 형태를 통해 "차 따기 램프 산업"또는 "차 따기 램프 경제"가 형성되었습니다.
둘째, "차 따기 빛"으로 알려진 차 따기 나비 춤의 역사적인 기원은 룽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민요와 춤이며, 약 200 년 전 명나라와 청나라 초기에는 수잔 타운 메이 산 마을의 린 클랜이 차 조명을 고를 것이라고합니다. 창산 마을에 가져 와서 현지 생산 및 생활 장면과 결합하여 오페라 연주 기법에 혼합하고 노래와 댄스 프로그램의 무대 공연에 적응했습니다. "차 따기 조명"의 고대 리허설은 "등대"가 열리는 "등대"입니다 돼지를 죽이고 양을 도살하고, 닭의 피와 포도주를 마시 며, 승리를 말하겠다고 맹세합니다. Longyan의 원래 "차 티"는 씨족의 유명한 "큰 머리"이며 무고하고 활기찬 아이들의 아이들은 "등대"를 세웠습니다. 어린이들을 돌보고 빨간 봉투를주고 드래곤과 봉황복을 입고 모자를 쓰고 신발과 양말을주고 무대에 서고 마을에서 경쟁합니다. 예전에는 여성들이 얼굴을 보여줄 수 없으며 단색 남성들은 여성복을 입습니다. 공, teapo, 우 Xiaosheng, 남성 광대는 노인으로 공개적으로 옷을 입고 한 왕조를 쓰고 허리 수건을 묶고 큰 Pu 팬을두고 차를 마시 며은 보물을 빗고 차고 넓은 예복과 치마를 입으며 짚 팬을 들고 차를 마시 며 진주 양, 빗 페달, 붉은 색 연꽃 코트, 허리 넥타이 리본, 발을 수 놓은 신발을 착용 한 손, 꽃 바구니 램프를 들고 한손, 우 Xiaosheng, 검은 색 접는 팬, 랜턴이나 랜턴을 들고 한 남성 광대 한 손 지금은 "차 따기 빛이 좋아지고 랩과 작은 놀이가 제거되어 순수한 노래와 춤이되고 남성 드레스가 소녀로 바뀌고 헤드 기어의 녹색 카드가 활기찬 꽃이되고 머리 빗이 자라고 붉은 머리의 로프로 묶입니다. 가슴을 차는 것은 Longyan 차 선택기의 보디 빌딩과 젊음의 활력을 강조합니다.
전통적으로 대나무 바구니로 만든 꽃꽂이로 꽃 바구니로 바뀌 었습니다. 밤에는 특히 봄 축제 때 랜턴 페스티벌과 드래곤 라이트, 라이온 라이온이 동시에 공연되었습니다. 꽃 바구니에는 자연스럽게 오일 램프가 장착되었습니다. 또는 양초. 그런 다음 차 랜턴이되었습니다.
롱얀 (Longyan)의 여성들은 주로 산들로 내려가 태양을 막기 위해 차가운 ​​삽과 머리를 사용했으며, 원래의 차 따기 조명은 차가운 삽과 손으로 잡아 먹은 머리카락의 소품으로도 사용되었습니다. 춤이 불편한 후에 그들은 줄기로 전환하고 팬을 교체했습니다. 이제 접이식 팬과 꽃 팬. 화려한 나비는 과장되고 낭만적 인 소품으로 대나무 장신구는 괄호이며, 색칠 된 종이를 붙이고 나비 모양을 그리며 거대한 종이 나비가됩니다.
"차 차"의 독특한 특징은 차 농민의 일과 행복 생활의 즐거움을 표현하기 위해 간단하고 단순하며 간결하고 역동적 인 춤 동작, 산악 노래 및 산재 된 대화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롱얀 (Longyan)의 거리와 골목과 농촌의 시골 농원을 포함하여 전체 지역에 280 개의 차 만들기 및 나비 놀이 팀이 있습니다. 매 휴일 및 결혼식 축하, "차 따기 나비"는 사람들이 모일 때 필수적인 프로그램이되었습니다.
셋째, 수상작의 버전과 초기 버전 :
1. 1952 년 용암 현 문화 센터는 민속 예술가들을 조직하여 룽얀 (Longyan) 메이산 마을에서 "차 따기 조명"을 수집 한 후, 복건성에서 최초의 농촌 문화 공연에 참가했다. 수상 및 공연 1 등상.
2. 복건성 문화 회관은 같은 해 진강 특별 구역 문화 예술 단체를 조직하여 "용암 차 따기 램프"를 추가로 가공 및 리허설하고 전국 농촌 문학 예술 성과 화동 영화제에 참여하여 대상을 수상했다.
3. 1953 년 8 월, 천주 민난 오페라 실험단 노래와 춤 팀이 중국 중화 인민 공화국 제 3 차 회담에 참가하여 북한 대표단 대표단에게 북한 조위 회담에 나섰다. "The Tea Picking Butterfly"춤이 호평을 받았다.
4. 중앙 뉴스 영화 다큐멘터리 스튜디오 (Central News Film Documentary Studio)는 다차 (Tea Tea) 춤을 다큐멘터리 영화로 제작하여 국내외에서 상영되었으며 그 후 중국과 해외에서 널리 알려진 "차 따기 램프"무용과 음악이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5. 1953 년 12 월, 중국 청소년 예술단은 루마니아 부카레스트에서 열린 "제 6 회 국제 평화 우호 청소년 축제"에서 "Longyan Tea Picking Dance"가 은메달을 획득했다. 중국 민속 예술 프로그램이 국제적인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6. 복건성 송나라 무용단과 중국 송나라 단은 "차 차"의 민속 무용을 중국 민속 춤의 레퍼토리로 여겼으며 미국, 일본,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등 많은 국가와 지역에서 공연을했으며 세계에서 인정 받았다. 사람들의 사랑.
7. 1981 년 중국 예술 아카데미는 공식적으로 등록되어 Longyan Meishan 주민의 노래와 춤의 원래 음악 점수에 통합되었으며 문화부의 음악 연구소는 영구 보존을 위해 "중국 음악사 소리 점수"를 편집했습니다.
8. 1981 년 유네스코 문화 유적 협회 룽얀 현 문화국은 룽얀 (Longyan) ish산 마을의 원산지이며, 원래의 점수는 유네스코에 의해 "유기농 문화 유산"으로 수집되었으며, 1982 년 2 월 6 일 1982 년 6 월 6 일 "Xiamen Daily"와 "Fujian Daily"는 "Longyan Tea Picking Lights의 오리지널 뮤직"에 대한 뉴스 레터를 발행했습니다.
9. "Tea Picking Lamp"음악은 1980 년대 말부터 1996 년 9 월 9 일까지 모택동이 사망 한 후 방송되었으며, 중앙 인민 방송국과 복건 인민 방송국의 시골 라디오 방송의 서곡이었습니다.
10. 1996 년 미국 애틀란타에서 개최 된 제 26 회 올림픽에서 한차례 중국 대표단의 입학 허가서로 "티타임 티 (Tea Tea)"음악이 들렸다.
넷째, 버전 등록 상황
1. 조사 후 Longyan Tobacco Factory는 "Tea Tea Lamp"담배 라벨을 등록했으며 다른 미술품을 등록하지 않았습니다.
2. 문화부와 유엔 교육 과학 문화기구는 Longyan Meishan Village가 Longyan Folk Songs and Dances의 음악과 무용의 기원이며 분쟁이 없음을 확인했다.
NASA와 유럽 우주국이 공동으로 제작 한 "Astros"우주선을 찾고 "우주인"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차 따기"음악을 사용하는 우주선은 1990 년대 후반의 "Reference Information"신문에서 나온 것이다. 게시 된 메시지의 특정 시간과 출처를 테스트해야합니다.
5. Longyan의 "차 따기 빛"의 가능성과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1. "티타임 차"는 아름답고 감동적인 멜로디가 중국인 세대의 마음에 흘러 넘치고있다. 음악이 들리는 한 항상 사람들의 마음과 공감할 것이다. 특히 전례가없는 "차 문화"의 인기와 활력 속에서 "차 따기"댄스 음악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깊이 새겨 져 있습니다.
2. 유네스코를 수집하고, 중앙 인민 방송국의 방송과, 제 26 회 올림픽 게임의 입장 노래를 선택한 후에, 그 영향은 엄청날 것입니다. 이로 인해 우리는 원점의 관점에서 더욱 강하고 강해질 것입니다. 좋은 기초와 높이. "거인의 어깨에 서서, 우리는 더 커야합니다."
3. XX 봄 축제 갈라, 2019 년 올림픽 폐막식 또는 폐막식에 입장하는 데 비싼 비용이 들지 않는다. 계획과 이해를 거쳐 룽옌은 도시 안팎에서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동원 할 수 있다면 참여하기가 쉽다. 두 가지 영향력있는 공연.
4, Longyan시 부티크 창작은 돌파구를 찾고있다 "차 따기 조명"음악, 민속 무용은 전국 수준의 부티크를 전속력의 가능성이 상을 수상하고 문제는 작고, 저렴한 비용, 큰 충격, 운영하기 쉽습니다. 일단 깨어 나면 무대 예술 창작과 문화 예술 시스템 개혁을 새로운 단계로 이끌 것입니다.
여섯째, Longyan "차 따기 조명"특정 구현 계획을 강화하고 확장
1. 목표가 설정되었습니다.
가까운 장래 목표 : XX 또는 XX의 CCTV 봄 축제 갈라.
중기 목표 : 2019 년 베이징 올림픽 개막식 또는 폐막식을 홍보하는 것.
장기 목표 : "차 따기 램프"브랜드를 강화하고 확대하고, "차 따기 램프"산업을 확장하고, "차 따기 램프"경제를 개발하기 위해 "차 따기 램프"의 문화 수집 프로젝트를 만듭니다.
2, 전략 : 오래된 노래 단장 장, 법원은 새로운 꽃을 침을 뱉었다. 그것은 완전히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며 완전히 새로운 개념으로 포장되고 다양한 매체로 홍보됩니다.
3. 조직의 설립. 가능한 빨리 시의회위원회와 시정부가 지도력을 맡고 시당위원회 선전 부, 시립 문화 출판 국, 시립 라디오 및 텔레비전 방송국과 신울로 지구가이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전투를 조정할 수있는 엘리트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특별 조직을 구성 할 것입니다. 구현. 그것은 기획 그룹, 창조 그룹, 성과 그룹, 연락 그룹, 홍보 및 판촉 그룹, 물류 그룹 등으로 구성되며, 분업은 각각 고유의 임무를 가지고 서로 구현되고 조정된다. .
7 가지 구현 단계
1. 현재 그들은 북경의 유명한 "Women 's Twelve Music Squares"와의 초기 접촉을했다. 그들은 y야 민속 음악과 댄스 음악 "민속 음악 따기"를 새로운 민속 음악으로 즐기고 XX 봄 축제 갈라에 참가하기를 원한다.
2. 새로운 고전적인 Longyan 민요와 춤 "차 따기 램프"를 재배치하십시오. Longyan의 유명한 중국 청소년 무용 안무가 Yang Weihao 또는 Fujian Song 및 Dance Theatre의 "Cooking Tea Butterfly"에 대한 최초의 적응을 권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티크를 이끌고 부티크를 창설하기 위해 XX 봄 축제 갈라와 2019 년 올림픽 개막식이나 폐막식에서 공연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3. 유명한 예술가들에게 롱얀 민속 음악과 춤 "차 따기 조명"의 가사를 재검토하고 "재스민"과 비슷한 예술적 매력과 장기적인 사회적 영향력을 갖도록 노력하십시오.
4. 유명한 예술가에게 Longyan 포크 송과 춤 "차 따기 조명"의 노래를 다시 검토하여 최적화 및 판촉을 요청하십시오. 기본 예술 규칙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인기있는 버전, 록 버전, 전자 음악 버전, 민속 음악 협주곡 버전, 피아노 버전 또는 교향곡 버전 등의 적용을 고려하고 모든 라운드 탐사를 수행하고 가수에서 새 오케스트레이션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노래의면에서 우리는 시대와 함께 진정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조화와 어린이 합창과 같은 다양한 형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노래를 새 단장하고 새로운 꽃을 뿌립니다.
5. 대규모 노래와 댄스 드라마 Longyan 포크 송과 춤 "차 따기 조명"또는 "차 따기 여성"을 만듭니다;
6, 수행하는 유명한 예술가를 초대, "차 따기 조명"mtv;
7. 대규모의 노래와 무용 연극 민요와 춤 "차 따기 램프"를 영화와 TV 드라마에 적용하여 화면이나 스크린에 놓습니다.
8. Longyan 포크 송 및 춤 "차 따기 램프"산업, 영화 및 TV, CD - ROM과 같은 문화 제품 이외에, 그것은 또한 "차 따기 램프"브랜드 의류, 음식, 일 용품 및 기타 여러 제품을 개발할 수있는 "차 따기 빛"경제를 개발, 브랜드를 실현 값 확장.
9, "차 따기 조명"예술 축제 등 개최.
10. 차등 문화 발전 회사 및 용암 차 문화 연구회 설립.
11. 가능한 경우, 차 견학 조명의 청소년 컬렉션을 설정하여 해당 국가를 여행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
여덟, 홍보 계획

전략 :
1. 강력한 매체로 다른 매체를 몰아보고 멀티미디어, 다중 주파수 및 모든 방향으로 프로젝트를보고하십시오.
2. 롱얀 (Longyan)시의 이미지 송으로 "차 티 라이트"가 사용되며, 축제, 각종 의식 장소, 호텔, 공원 등 공공 장소에서 널리 연주되며 심지어 간부들도 대중 음악의 성격으로 차 따기 음악을 사용하도록 권장됩니다. 벨소리는 외부인이 그것이 Longyan의 특별한 상징임을 알게합니다. TV 방송국과 라디오 방송국은 "Longyan News Network"와 같은 중요한 칼럼의 출발 선으로 "차 따기"음악을 사용할 것이며, 페이징 방송국과 통신 회사조차도 비행기를 기다릴 때 "차 따기"음악을 음악으로 간주 할 것입니다.
구현 :
· 홍보 활동 :
1. 사회적 관심을 끌기 위해 "차등 청소"Cultural Excellence Project의 시작 행사와 같은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2. "차 따기 램프"의 기원과 예술적 특징에 대한 인터뷰를 위해 관련 미디어를 초청하십시오. .
3. 87 세의 Wen Qijiu와의 인터뷰를 위해 관련 매체를 초청했으나 80 년 전설적인 삶에서 그의 역할은 포괄적 인 보고서를 통해 지속되어 Longyan이 "차 따기 램프"민요와 춤을 탄생 시켰습니다. 예술 보물.
4. 용암 수유 (Longyan Suyu Township)를 역사적, 문화적으로 유명한 마을으로 홍보하고, 마을에서 차 따기 및 나비 전시장을 설립하여 관련 활동을 실시하십시오.
· 미디어 프로모션 :
3 차원 미디어 : 복건 TV 방송국, 동남 TV 방송국, Longyan TV 방송국, CCTV 및 TV 방송국 및 전국의 케이블 TV 방송국.
그래픽 매체 : 신화 통신사, 인민 일보, 복건 일보 및 기타 관련 신문.
인터넷 미디어 : Sina.com, China News Network, Xinhuanet.
기타 미디어 : 이미지 광고 옥외보기 버전 : Longyan - "차 따기 조명"의 고향.
아홉, 시간표
1. 5 월 1 일 이전에 계획을 공식화하십시오.
2. 계획을 결정하기 위해 5 월 15 일 이전에 조직을 설립하십시오.
3. 6 월 15 일 이전에 관련 전문가와 "Women 's Twelve Music Squares"에게 연락하십시오.
4. 7 월 1 일부터 10 월 1 일까지 그는 창조적 인 단계에 진입하여 홍보 및 홍보를 시작했습니다.
5. 10 월 15 일에 내년 봄 축제 갈라를 시작하여 관련 사람들에게 샘플을 보냅니다.
6, XX 년 mtv 및 영화, 전시장 문제를 시작합니다.

X. 최근 목표 및 예산
1. 베이징 "Women 's Twelve Music Square"의 "Tea Tea Light"포크 뮤직 버전 재배포 및 패키징과 XX 봄 축제 갈라에 참가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예산 : 재구성, 조정 : 20,000 위안 생산 및 포장 : 70,000 위안 공연 요금 : 60,000 위안 총 : 15 만 위안
2, XX 년 CCTV 봄 축제 갈라 또는 문화부 XX 봄 축제 갈라에 "차 따기 조명"의 민속 무용 버전.
예산 : 새로운 안무가 : 20,000 위안 안무가 : 80,000 위안 생산 및 성능 : 100,000 위안 총 : 200,000 위안 11 월, 2019 년 올림픽 "차 따기 조명"음악 또는 댄스 기금 사용 공연 예산
1, 입학 음악 제작 비용 : 30 만원
2, 폐회식 음악 제작비 : 30 만원
3, 2019 년 올림픽 개막식 또는 문화의 저녁 댄스 "차 따기 조명"생산 및 성능 비용의 개회식 : 40 만 위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