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프로모션 프로그램

초콜릿 모닝 데이 프로모션 플랜


첫째, 테마 :

우유는 향기롭고 실키합니다. 친지들에게 가장 즐거움을 안겨주는 것뿐만 아니라 성실한 마음을 전하는 것입니다!

둘째, 호스트 :

이빈 루이 안 슈퍼마켓

셋째, 수행 :

Luyuan 슈퍼마켓 Yibin 지점, Yibin 직업 기술 대학 마케팅 협회

넷째, 액티비티 객체 :

1. 18 세에서 23 세 사이의 학생

2 세, 25 세의 사회 복지사. 바쁜 일 때문에 가족과 보내는 시간은 일반적으로 적습니다. 특히 부모의 시간이 짧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잠재적 인 정서적 욕구를 유발할 수있는 "육아에 대한 보상"매듭이 있습니다.

5. 이벤트의 시간과 장소.

1, 매장 판매

활동 시간 : 2019 년 5 월 5 일 - 5 월 11 일

장소 : Luyuan 슈퍼마켓 일반 지점

2. 라이브 활동

활동 시간 : 2019 년 5 월 11 일

장소 : Luyuan 슈퍼마켓의 메인 저장소 외부

6. 책임자 : Luyuan 슈퍼마켓 총책임자

홍보 담당 : 이빈 직업 기술 대학 마케팅 협회

광고 : Luyuan 슈퍼마켓 기획부

매장 영업 : 매장 관리자, Defu 초콜릿 발기인

선물 및 선물 : Luyuan 슈퍼마켓 판매 후 부서

일곱 가지, 이벤트의 배경 :

초콜릿은 사람들로 하여금 감정을 전달하고 아름다운 순간을 즐기기위한 첫 번째 선택이 된 것 같지만 쇼핑몰에 들어서면서 다양한 브랜드에 직면하게되면 소비자는 결정하기가 어렵습니다. 얼마나 좋은 품질인지, 맛은 어떻습니까? 그들은 초콜릿의 상자 전체에 묻는 맛이 특별한 감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점점 성숙한 소비자들에게 Defu Zhu Guli는 고품질의 도브 밀크 초콜릿을 개발하려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뿐만 아니라 매년 새로운 변종을 찾습니다. 가정에서 아름다운 초콜릿 경험을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추수 감사절 어머니 날 특별 헌신"과 "어머니의 날 승진 패키지"는 어머니 날이며 기업은 다양한 활동을 준비하고 홍보 할 "어머니의 날"사업 기회를 포착합니다. 어머니 날은 생활 수준의 향상으로 인해 매우 인기있는 휴가가되었습니다. 많은 기업들이 올해의 어머니의 날 비즈니스 기회에 대해 낙관적 인 태도로 상품 홍보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작했습니다.

이벤트의 목적은 8 가지입니다.

시정을 높이고 소비자의 인상을 높이고 "Duf Chocolate"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를 통한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이 활동 계획이 공식화되었습니다. 주로 "어머니의 날"행사를 통해 "어머니의 날"에 대한 관심을 표적으로 삼고 "어머니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어머니의 날"이라는 개념이 "Doff Chocolate"이라는 이름으로 퍼져 나갔습니다. Defu Chocolate은 표적 소비자의 감정적 인 깊이에 깊이 뿌리를두고 있으며 따라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율을 높이는 마케팅 목표를 수행합니다.

IX 이벤트 정렬 :

1. 광고

1. TV 방송국 광고 5 월 5 일, 8 일 및 10 일

소비자에게 이벤트의 내용과 이벤트가 발생하는 주요 위치의 시간을 알려주기 위해 광고합니다.

2, 신문 광고

3, 전단

4, "어머니의 날"가족 회보, SMS 전송 활동을 보내십시오.

5 월 9 일 "Duff Chocolate Co., Ltd."라는 이름으로 5 월 11 일이 "어버이의 날"이었고 소비자들에게 감정적 인 교류를 감동 시켰음을 상기시키기 위해 "어머니의 날"이라는 훌륭한 뉴스 레터가 소비자들에게 전달되었습니다. 행사의 내용은 뉴스 레터를 통해 전달되며 대상 소비자는 5 월 11 일 "어머니의 날"활동의 내용과 활동이 수행되는 주요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2, 각 매장 판매.

1) 시간 : 2011 년 5 월 5 일 - 5 월 11 일

2) 활동 준비 :

모든 품종은 각 판매 시점에서 가장 적절한 재고를 보장합니다.

이 판매 시점의 표시 영역이 최대 값을 초과해야합니다.

모든 판매 시점에서 가장 적절한 판매 가이드

구매 선물, 할인 등과 같은 지속적인 판촉 활동을 보장하고 사용 가능한 모든 자원을 사용하십시오.
3) 활동 모드 :

선물 구매 : 우대 판촉 가격, 절묘한 선물 포장 포함, 선물

b. 그룹 구매의 정기적 방문을 완전히 시작하고, 그룹 구매 정책 및 선물을 언제든지 알리고, 전체 시장에서 대규모 쇼핑몰의 진실성을 수행하며,

c. 온라인 상점, 선물 가게의 홍보 페이지 및 동시 승진 활동을 통해 어머니의 날 활동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3. 시리아 본사의 공식 활동.

5 월 11 일은 어머니의 날입니다.
아무도 당신을 생각 나게하지 않습니까? 네 엄마를 위해 무엇을하고 싶니? 자녀, 어버이 날이오고 있습니다, 당신의 어머니에게 축복과 선물을주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번 휴가에 어머니의 표현이 있니?
그와 같은 감사의 날에 우리는 특별한 "추수 감사절 어머니의 날"활동을 실천할 수있는 진정한 축복을 보냈습니다. 그래서 우리 아이들은 비둘기 초콜릿이 최고의 추수 감사절 선물임을 알게되었습니다.

1) 이벤트 시간 : 2019 년 5 월 11 일

2) 위치 : Xufu에있는 쇼핑몰 외부의 열린 공간.

3) 방법 :

Defu Chocolate이 대상 고객에게 판매 될 수 있도록 도시의 쇼핑몰 외부의 열린 공간에서 판매를 설정하십시오. 구매 선물 : 구매 가격은 우대 판촉 가격에 따라 결정되며 선물 포장 상자가 발송됩니다.

b. 일일 프로모션 포인트 옆에 다른 타입의 Defu 초콜릿에 대한 소개를하고 어머니의 날을 소개하십시오.

c. 프로모션 기간 동안 Dove chocolate 품종 도입에 관한 전단지를 보내십시오.

4) 라이브 이벤트 프로젝트

라이브 공연, 어떻게 어머니를 대하는거야?

테마 :

나는 어머니를 사랑해.

어워드 : Best Family Award

조직 : 4 명의 어머니와 4 개의 임의의 조합을 사이트에 초대하십시오. 호스트에 의해, 아이들의 라이브 공연에 어머니를 대하는 방법

b, 협력 추측 게임

조직 방법 : 무작위로 선택하거나 자발적으로 어머니와 딸 네 쌍을 등록, 어머니가 행동 표시 호스트를 사용하는 경우, 또한 언어 프롬프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특정 표시된 그림이나 단어가 프롬프트 언어에 관련된 경우, 그것은 불법으로 간주됩니다; 아들은 그 내용과 시간이 1 분이며, 가장 정확한 것이 승자라고했습니다. 대회는 4 라운드로 나뉘며, 단 한 쌍의 승자 만이 엄마와 딸과 가장 잘 어울립니다.

C, 톱 100 선물

신분증 제시 및 생일 선물 보내기

10 대, 예산

1, 광고 비용 :

TV 1200 위안 뉴스 레터 1000 위안 홍보 단일 800 위안

2, 프로모션 및 홍보 인력 10 호스팅

3, 이벤트 선물 1000 위안

4, 판매 선물 만 위안

5, 현장 포스터 배너 300 위안 부스 200 위안

6, 기타 1000 위안

총 16,500 위안

XI, 효과 예측

이 행사에서 다양한 판매 지점의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이벤트가 회사의 주요 프로모션 효과를 얻었으며 행사 기간 동안 각 영업 지점의 Defu 초콜릿 디스플레이 선반은 감사패로 가득했으며 회사의 예상 판매 목표, 전체 제품 판매 지난해 같은 기간에 2 % 증가했다. 동시에, 회사는 비수기 동안 제품 시장의 판매 방향을 실현하고 예측 분석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라이브 이벤트는 Defu Chocolate의 주요 프로모션 효과에 도달했습니다.
또한 비둘기 초콜릿의 인기를 높였습니다.

12. 긴급 및 조치

1. 선물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2, 장면이 너무 붐비다.

3. 호스트가 부재중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