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개 책

유치원 교사 회개


지난 학기가 끝나고 큰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점심 식사를 마친 후 아이들은 낮잠을 자려했고 아이들은 조금 더 활발하게 움직였습니다. 갑자기 xx가 울어서 xx가 코를 물 었음을 알았습니다. 코끝 주변의 Xx 코는 xx에 물 렸는데 매우 빨 ,니 너무 화가 나서 XX에 비난을하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xx의 얼굴이 빨 갛고 손의 흔적이있었습니다. 나는 매우 고뇌 스러웠지만 매우 무서웠습니다. 며칠 전에 안전하지 못한 사고를 처리했기 때문에 이런 일이 일어 났을 때 어떻게 리더에게보고 할 수 있습니까? 리더가 나를 비난 할까 봐 걱정됩니다. 개인적으로 집으로 보내서 부모님 께이 사건을 알리고 그 실수를 부모들에게 인정 했으므로 그 문제가 지도자에게 알려지지 않게되기를 바랍니다. 더 이상 못된 일이있었습니다.

매일 매일 지도자들과 이야기하고 인내와 세심한 배려로 환자를 치료해야한다고 진지하게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어머니를 싫어하면 체벌과 변장을해서는 안됩니다. 육체적 인 육체적 인 처벌. 나는 지도자를 계속해서 실망시킬 수 있고, 지도자를 괴롭 히고, 유치원에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정말로 잘못된 결과를 보았습니다. 유치원 교사로서 교사의 직업 윤리를 위반했습니다. 아이들을 사랑하고, 존중하고, 존경하며, 끈기있게 그리고 세 심하게 아이들을 돌보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유치원 아이들은 감독이 아닌 아이들입니다. 그들은 장난 스럽지만 무죄이며, 교육시키려는 의도는 없지만 사용해서는 안되는 방법을 사용합니다. 나는 그 아이의 얼굴을 붉게했고 나는 내 마음에 아픔을 느꼈다. 어떻게 할 수 있었 을까? 나는 스스로에게 물었다. 나는 이미 충격을 받았고, 아이는 다쳤다. 나는 스스로를 비난하고 후회한다. 연습은 괴롭히지 않아야합니다. 리더는 다음 일입니다. 내가 일한 것 중 가장 유감 스럽지만, 나는 리더십의 신뢰와 배양에 실패했습니다. 리더는 진실하고 진실합니다. 나는 정말로 지도자들이 그들에게 안도감을주지 못하게한다. 유치원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나는 틀렸어, 내가 틀렸어. 내가 여기서 썼을 때, 나는 눈물을 흘렸다. 나는 후회의 눈물을 흘렸고, 뭔가 잘못해서 나 자신을 싫어했다. 나는 매우 슬프고 불편하다. 나를 용서할 수있다. 이 일을 이해하지 못하는 직원입니까? 나는 당신을 몇 번이나 고민합니다. 나중에는 항상 부모님을 자녀처럼 대하고, 위로하고, 부담을 없애고, 열심히 일하고, 부적절한 직업에 대해 저를 비난합니다. 나는 다시는 실수하지 않으며, 성실하게 대하지 않으며, 내게 당신의 신뢰를 따라 살았습니다. 나는 틀렸어, 나에게 변화의 기회를 주시고, 성실하게 이것을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부적절한 작업 제 마음 속에는 제가 실망 스럽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정직한 선생님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정말로 저에게 변화의 기회를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고 이것을 소중히하십시오. 나는 다시 한번 너에게 미안하다. 나는 틀렸다.

감독님,이 불합리한 아이를 읽은 후에 용서해 주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다시 시작할 수있는 기회를 주시길 바랍니다. 나는 도시 사람들을 마음껏 사랑하고, 아이들을 온전히 사랑하며, 문제를 적시에보고하고,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나는 투옥 될 것입니다. 이 수업을 기억하고 자녀를 사랑하는 선생님이 되십시오. 저를 용서할 수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