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회개 책

남편의 아내를위한 회개 책


회개 책

친애하는 아내 :

당신의 노여움과 실망 때문에 나는 길을 잃고 걱정하고 유감 스럽습니다. 기숙사에서 도보로 걸을 수있는 총 기숙사 및 복도에서 계속 이동하십시오. 기숙사에서 중관촌까지의 거리입니다. 나는 하루 종일 그것에 대해 생각했다.이 기간 동안, 나는 물 냄비를 마시고, 한 갑의 담배를 피었으며, 먹지 않았지만 지난 밤에 남은 추위 만 두를 먹었다.

위의 사실은 정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Wang Xiong에게 문의하십시오.

결국, 나는 강렬한 이데올로기 투쟁의 날 이후 나의 양심 발견에 첨부 된 보증서라는 표현 후에 학생들이 학교 선생님의 요청을 실수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

15 가지 주요 범죄

1 : 내가 처음 데이트를 시작했을 때, 나는 틀렸어. 너의 빵을 꺾을 신경을해서는 안된다. 그 결과 내가 폭력적이라고 ​​오해하게 만든다.

2 : 컴퓨터 수리를 위해 정체 불명의 이성에게 묻지 않았고, 밤늦게 나에게 항상 전화를 걸었습니다. 당신과 큰 소음을내는 것은 여전히 ​​불합리합니다. 이제 생각해보십시오. 나는 너무 많다.

3 : 집에서 며칠간 나는 전혀 기분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매일 밤 저는 당신을 홀로 두드리는 대신에 삼국지를 보았습니다. 다시 한 번, 나는 폭력적인 경향이 있음을 확인했으며, 밤 동안 울게 만들었습니다.

4 : 학교에서 이틀 동안 너무 어리 석다. 나는 학교에 다시 갔다. 잠시 동안 나와 함께 있고 싶지 않았고 마침내 당신을 해 쳤다.

5 : 며칠 동안 나와 함께 있고 싶을 때, 나는 거리와 상관없이, 피곤하고, 배고프고, 학교에 다시 가기를 갈망하며, 나와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어디서나 나를 찾을 수 없을 때, 나는 농구에 매료되었습니다. 들판이 질주하고있다.

6 : 어젯밤에 슈퍼마켓에서 소리를 지르고 땅에 전화기를 던지다가 군중 속에서 너에게 화를 내며 용서할 수 없다고 말했다. 배가 고프고 슬프고 외로운 사람이 어두운 기숙사의 차가운 바닥에 누워 있습니다.

7 : 옷을 빨 때마다 사람의 존엄성에 대해 불평하면 안됩니다. 손에 묻은 피부는 물을 잡을 수 없으며 차가운 물을 만지지 않으면 옷을 씻을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8 : 매일 매일 당신을 그리워해서는 안되며, 나는 평범한 삶의 질서에 영향을 주도록 부름을 받았으며, 나는 양심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 나는 틀렸다!

9 : 쇼핑몰에서 많은 것을 사고, 나는 꺼려해서는 안됩니다. 나는 분명히 당신을 호기심으로 비난하고 있습니다. 사실, 나는 질투하며, 당신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더 잘 먹고 싶어한다는 것을 압니다. 약간의 지방. 나는 내 마음에 대한 당신의 사랑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이것은 가장 용서받을 수없는 것입니다.

10 : 나는 너의 보살핌에 너의 어머니의 책임을 가져서는 안된다. 앞으로 나는 분명히 당신을 기쁘게하고 어머니를 기쁘시게하고 노인들을 안심 시키게하십시오.

11 : 내가 너와 쇼핑 할 때, 나는 아름다운 여자들을 눈으로 얼려서는 안된다. 제가 3 가지 원칙, 5 가지 분야 및 8 가지 주요 관심사를 위반하기 때문에 팔이 녹색 인 것은 작은 문제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철저하고 심도있는 검토를 수행했으며, 나는 단호하게 유사한 상황을 종식시킬 것이다.

12 : 당신의 흰색 긴 트렌치 코트는 시골 풍으로 표현되어서는 안될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13 : 친구 앞에서 나는 너와 같은 수준에 있지 않아야하고, 보통 너보다 더 많이 행동해야한다.

14 : 불평 할 때 나는 성가심을해서는 안되지만, 그것이 당신이 높은 기준으로 나를 돌보고 사랑하기 때문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15 : 당신이 매운 음식을 먹고 싶다고 말할 때, 나는 그것을 당신에게주지 말아야합니다. 사실, 나는이기적이고 자신의 취향을 만족시키고 싶어합니다.

이제부터는 동쪽으로 가라고 말했고, 서쪽으로 가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식당에 가서 먹을 것을하라고 하셨고, 나는 Zhengtianyuan에 가서 쌀 국수를 먹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너를 사랑하고 너를 해칠 것이며 너를 부려 먹을 것이다. 당신은 항상 당신이 가장 아름답다고 느낄 것입니다. 당신을 속이지 말고, 당신을 믿으십시오.

아내, 당신은 온화하고 사려 깊고 친절하며 관대 한 소녀입니다. 네가 나를 용서하고, 나를 용서하고, 회복 할 수있는 기회를 주길 바란다. 당신이없는 날은 정말로 어둡습니다. 당신을 잃으면 내 인생은 의미를 잃어 버렸다. 생존 할 수있는 유일한 이유는이 보증서를 써야하고 이런 것들을 말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나는 당신의 아내를 사랑합니다!

태평양과 같은 우리의 감정을 가지기 위해서는 Guo Jing Huang Rong만큼 행복하게 살아야합니다.

나는 다음을하기로 결심한다.

1. 당신의 마음을 키우고, 당신의 이해를 통일하며, 당신의 중요성, 존엄성, 그리고 최극 위엄을 완전히 인식하십시오. 미래에 당신은 당신 주변에 단합되어 있어야하며, 당신을 섬기는 기치를 꼭 지켜야합니다. .

2, 사랑, 결혼, 세계관 및 삶에 대한 전망에 대한 정확한 시각을 세우고, 자신의 위치를 ​​확인하고, 미래에 자신의 위치를 ​​무시하지 않으며, 고귀한 위치와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행복합니다.

3. 사상 교육과 자신의 변화를 강화하고, 남성 성과 신체의 나쁜 습관을 완전히 포기하라. 당신에게 제시된 제안과 의견은 겸손으로 받아 들여야하며, 질문이나 문제를 제기하면 그것을 바꿀 것이다. 그런 다음 추가하십시오.

4.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는 데 용감하라. 자신이 잘못하면 조심스럽게 분석하고 요약하고, 실수를 인정하면서 과감히 고쳐야하고, 단호하게 수정해야하며, 실수를하더라도 자신의 우려, 도움 및 교육을 위해 자신을 비판해야합니다.

5. 남자 친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표준 남자 친구의 진보 된 특성을 완벽하게 유지 및 수행하며, 모델에서 선도적 인 역할을하고, 지불 만하며, 결코 반환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6.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가지 원칙을 가지고있다. 하나 : 당신 말이 맞아요. 2 : 당신은 항상 옳습니다. 3 : 잘못된 것이 있으면 첫 번째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위의 결정은 아내에게 검토 의견을 감독하고 제출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